ETS 최초의 최고 보안 책임자로 임명된 월러스 댈림플

 뉴저지주 프린스턴 , 2022년 9월 13일 /PRNewswire/ -- 오늘 ETS 사장이자 CEO인 아밋 세박(Amit Sevak)은 월러스 댈림플(Wallace Dalrymple)이 새로 마련된 최고 보안 책임자의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댈림플은 보안 프레임워크를 책임지고 정보 보안, 기업 위험 관리 분야 및 시험 윤리실(Office of Test Integrity) 운영에서 강력하고 일관성 있는 조직 전략 및 경영관리 방식을 확보할 것이다.

세박은 "보안은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당사의 전세계적 영향력을 확장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월러스가 당사의 성공에 필수적인 교육 및 시험 환경에서 당사의 진실성을 유지하고 강화해주는 보호 시스템을 확보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댈림플은 보안 책임자로서 모든 평가에서 점수가 유효하고 신뢰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조직의 엔드-투-엔드 시험 프로세스에서 가장 중요한 기둥 중 하나인 시험 보안 분야에서 업계 리더로서 ETS의 역할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세박은 ETS 전반에 걸쳐 보호 시스템을 발전시키기 위해 월러스를 최고 보안 책임자로 임명한 것은 이 분야에서 최고의 보안을 유지하고 역량을 더욱 증진하기 위한 ETS의 책무를 분명히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댈림플은 "ETS에서 보안을 확보하여 유효한 평가를 지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점수를 제공하며, 전체 교육 및 전문 분야에 엄청난 가치를 실현하는 안전한 프로세스를 보장하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당사는 당사의 고객 즉, 전세계의 시험 응시자, 기관, 이해당사자들에게 그들이 ETS에 대해 기대하는 최고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책임이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댈림플은 글로벌 기업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위협적 환경에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지원한 30여 년간의 경험을 갖고 있다. 그는 기업 정보 보안 프로그램을 주도하고 보안 기능을 고객 응대 브랜드에 도입하고, 보안을 차별화 요소로 만들고, 글로벌 위험 관리 프로그램을 조직의 비전, 가치 및 목표와 연관시키는 등 검증된 능력을 갖고 있다. 댈림플은 얼마전까지 미시간 상호 보험 회사의 신생 '블루 크로스 블루 실드(Blue Cross Blue Shield™)' 부서에서 최고 정보 보안 책임자로 근무했다. 이곳에서 그는 고도로 규제적인 업계에서 20개 이상의 보건 조직을 지원하는 정보 보안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그전에는 다이얼로그 디렉트(Dialog Direct),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에서 고객 인사이트와 디지털 마케팅을 담당하는 최고 보안 담당자로 일했다.  

ETS 소개 

ETS는 엄격한 연구를 기반으로 평가 도구를 개발해 전 세계인들을 위한 교육의 질과 공정성을 향상시킵니다. ETS는 교원 자격 검정, 영어 학습, 초, 중, 고등 교육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교육 연구, 분석 및 정책 연구의 수행을 통해 개인과 교육 기관, 정부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947년 비영리 기관으로 설립된 ETS는 전 세계 180여 개국 9,000개 이상의 장소에서 TOEFL®, TOEIC® 시험, GRE® 시험, The Praxis Series® 평가 등을 포함한 연간 5천만 개 이상의 시험을 개발하고, 관리하며 채점합니다. www.ets.org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91130/ETS_Logo_navy_gold_300___Copy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