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lion, 세계 우정의 날 맞아 글로벌 파트너와 상생 협력 노력 강조

-- 중국과 독일이 공동 개발한 Zoomlion의 첫 번째 타워크레인, 유럽 출시

(창사, 중국 2022년 7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Zoomlion;" 1157.HK)가 중국과 독일이 공동 개발한 최초의 플랫 탑(Flat-top) 타워크레인 W220-10S를 올해 6월에 유럽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 이번 출시를 통해 Zoomlion은 자사가 인수한 회사와 자사 모두에 유익한 결과를 달성하며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웠다.


W220-10S, the first flat-top tower crane jointly developed by the Chinese and German teams

Zoomlion은 세계 우정의 날을 맞이해 포용, 우정, 규칙, 공동 혁신 및 공유에 관한 협력에 대한 상생적 접근 방식을 강조하고, 글로벌 파트너와 협력하며 모든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선도적인 러핑 지브(Luffing jib) 타워크레인 제조업체이자 유럽 3위 타워크레인 임대 업체인 WILBERT와 함께, Zoomlion은 특히 유럽 시장을 위해 현지화된 조정을 갖춘 새로운W220-10S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안전, 인텔리전스, 편의성, 경제적 효율성과 맞춤화를 통해 전반적인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Zoomlion Wilbert의 총책임자인 Michael Meding 박사는 "새로운 타워크레인은 중국과 독일 팀이 공동 개발한 최초의 현지화 제품으로, 설계 및 생산에서 양사의 이점이 충분히 발휘됐다"고 밝혔다.

Zoomlion과 글로벌 파트너와의 광범위한 협력은 서로에게 유익한 결과를 보였다. 2008년 Zoomlion은 당시 세 번째로 큰 콘크리트 장비 제조사인 이탈리아의 CIFA를 인수한 뒤, 유럽 시장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달성했다. 이듬해 CIFA는 제품 개발과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중국에 공장을 설립했다.

2015년에 Zoomlion은 벨라루스에서 MAZ 트럭 그룹과 협력을 개시했다. Zoomlion의 건설장비 기술 및 생산 역량과 MAZ의 대형 트럭 차대가 결합함으로써, 양사는 현지 시장의 수요를 충족하는 3개의 트럭 크레인 및 위생용 스위퍼를 단 7개월 만에 개발 및 제조하는 데 성공했다.

2021년에는 코로나19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Zoomlion이 해외에서 인수한 회사 수익은 전년 대비 30% 이상의 증가세를 나타냈다. 이에 따라, Zoomlion은 더 많은 일자리 창출 및 세수 증가를 통해 지방 정부와 재계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Zoomlion의 회장 겸 CEO Zhan Chunxin은 "회사로서, Zoomlion은 운영을 현지화하고, 현지 규정을 존중하며, 현지 문화를 혼합하고, 글로벌 파트너와의 상생 협력을 목표로 해야 한다"면서 "Zoomlion은 더 많은 회사와 협력함으로써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서로 유익한 발전을 추구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출처: Zooml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