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I 보안표준 위원회, 신임 지역 부사장에 Yew Kuann Cheng 임명

-- PCI SSC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활동 추진할 장기 결제 보안 부문 전문가

(웨이크필드, 매사추세츠주 2022년 11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결제카드 산업의 글로벌 표준 기구인 PCI 보안표준 위원회(PCI Security Standards Council, PCI SSC)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신임 지역 부사장(Regional Vice President)으로 Yew Kuann Cheng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그는 해당 지역 전반에 걸쳐 PCI 보안 표준의 중요성을 교육 및 홍보하기 위해 지원 활동을 확장하는 임무를 수행할 전망이다.

Yew Kuann 신임 지역 부사장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체의 결제 보안을 위해 PCI 보안 표준의 도입을 추진하는 임무를 맡게 될 예정이다. 그는 싱가포르를 기반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PCI SSC의 선임 대표 겸 RM(Relationship Manager)으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Yew Kuann 신임 지역 부사장은 이해관계자의 결제 테이터 보안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에 중점을 두는 등 새로운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위원회의 인식과 발전을 도모하고,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PCI SSC 표준 채택의 추진에 일조할 예정이다.

PCI 보안표준 위원회 상무이사 Lance Johnson은 "PCI SSC에 Yew Kuann 신임 지역 부사장의 고유 지식과 기술이 더해지게 될 것"이라며 "그가 PCI 패밀리에 함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Yew Kuann 신임 지역 부사장은 결제 보안 부문의 우선순위 지역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계속 초점을 맞춘 위원회의 핵심적인 역할을 이어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Yew Kuann 신임 지역 부사장은 "이러한 새로운 과제에 도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또한, 이 지역 전반에 걸친 결제 산업 부문에서 이해관계자와의 협력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결제, 사기 위험 관리, 규제 준수에 관한 경력 및 보안 부문에 대한 열정을 통해 각 조직이 PCI SSC의 역할과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면서 "오늘날의 위협에 대항하기 위해서는 모두가 협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Yew Kuann 신임 지역 부사장은 호주 모나시대학교(Monash University)에서 컴퓨팅(Computing)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또한, 그는 VISA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위기 전략 및 운영(Risk Strategy and Operations) 부문 선임 이사로 15년간 재직한 바 있다.

Yew Kuann 신임 지역 부사장은 현재 싱가포르에 거주하고 있으며, 가족과 여가를 보내거나, 독서와 강아지 산책을 즐긴다.

PCI 보안표준 위원회 소개
PCI 보안표준 위원회[https://www.pcisecuritystandards.org/ ](PCI Security Standards Council, PCI SSC)는 기업이 사이버 공격과 침해를 감지, 완화 및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업계 주도의 유연하고 효과적인 데이터 보안표준 및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결제 보안을 강화하고자 하는 전 세계의 산업 간 노력을 주도한다. 링크트인[http://www.linkedin.com/company/pci-security-standards-council ], 트위터 @PCISSC[https://twitter.com/PCISSC ], PCI Perspectives Blog[http://blog.pcisecuritystandards.org/ ]에서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