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락인터내셔널, 아테네 하드락호텔 착공

편집자 노트: 아테네 하드락호텔 착공식 사진과 비롤은 여기에서 다운로드 가능

아테네, 그리스, 2024년 1월 12일 /PRNewswire/ -- 오늘, 하드락인터내셔널(Hard Rock International), GEK TERNA 그룹과 아테네 지역사회는 아테네 리베라 중심지에서 진행된 럭셔리 리조트 착공식을 축하했다. 이 착공 행사는 역사적인 헬리니콘공항에서 열린 기념삽 축하 행사가 빛을 발했다. 뒤를 이은 기념식은 헬리니콘익스피리언스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하드락인터내셔널 경영진, GEK TERNA 그룹 경영진, 그리스 정부 관리, 정치권 인사 그리고 지역 사회 리더들이 참석했다.

Hard Rock International Chairman Jim Allen with Greek political dignitaries, key members from development partner Gek Terna and local dignitaries break ground in Athens for Hard Rock Hotel Athens, scheduled to open in 2027.
Hard Rock International Chairman Jim Allen with Greek political dignitaries, key members from development partner Gek Terna and local dignitaries break ground in Athens for Hard Rock Hotel Athens, scheduled to open in 2027.

아테네 하드락호텔은 동종의 종합 리조트로는 유럽 대륙 최초로서 아테네 시에서 엔터테인먼트와 관광의 경제 원동력 역할을 할 것이다. 2027년 개장 예정인 이 리조트는 고급 호텔, 프리미어 회의 및 컨벤션 공간, 최첨단 엔터테인먼트 장소, 국제적으로 유명한 식음료, 호화 락스파(Rock Spa®)와 풀컴플렉스 그리고 하이엔드 상점가를 결합한 독특한 목적지가 될 것이다.

15억 유로가 투자되는 이 건설 프로젝트는 아테네 지역 경제를 활성화할 뿐만 아니라 그리스 경제에도 즉각적이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3천개의 건설 일자리와 3천개의 영구적인 일자리를 만들게 될 최첨단 시설이다.

짐 알렌 하드락인터내셔널 회장은 "오늘은 우리의 세계적 수준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를 아테네에 가져온 이 중요한 행사를 축하하는 아주 특별한 날"이라면서 "모든 정치 지도자, Gek Terna의 우리 파트너 그리고 우리와 이 프로젝트를 지지해준 아테네 시민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아테네 하드락호텔은 1천100개의 객실과 15개 식당을 갖추게 된다. 거기에다, 이 프로젝트에는 3천개 좌석과 4천명의 입석객을 수용할 수 있는 하드락라이브극장과 락스파(Rock® Spa) 그리고 바디락피트니스센터가 들어간다.

아름다운 지중해 풍광 뿐만 아니라 아테네의 풍부한 유산과 문화에 영감을 받은 이 독특한 목적지는 늘어나는 유럽내 하드락 시설 수를 확대한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하드락과 GEK TERNA 그룹의 의지는 역사적인 헬리니콘공항을 아테네와 그리스 관광 산업을 더 발전시킬 세계적 수준의 재개발 지역으로 변화시킨다는 그리스 정부 및 람다개발과 같은 비전을 공유함을 의미한다.  

GEK TERNA 그룹 회장 겸 CEO 조르쥬 페리스테리스 씨는 "이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 하드락인터내셔널과 협력하여 이미도 상당한 명목 가치보다 훨씬 큰 투자 사업을 실현하고 우리나라 관광 상품에 대한 국제적인 기준점이 되며 수천 명을 고용하고 국가 예산에 상당한 수입을 창출하게 될 개발 프로젝트를 그리스에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우리의 모든 투자 사업의 의도가 늘 그러했듯 국내 부가가치가 큰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페리스테리스 씨는 이어서 "헬리니콘에 위치한 종합 리조트 컴플렉스는 이제 더 이상 약속, 비전 혹은 계획이 아니다. 이미 공사가 진행 중인 프로젝트로서 우리가 우리의 의지를 실천한다는 것을 실제로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하드락(Hard Rock®)
하드락인터내셔널(HRI)은 70여개 국가의 300여개 지점에서 호텔, 락샵(Rock Shops®), 라이브퍼포먼스베뉴와 카페를 소유/라이선스 혹은 관리하는 국제적으로 가장 인정받는 회사 중 하나이다. 하드락은 에릭 크랩튼의 기타를 위시해서 전세계에서 가장 많고 가장 귀중한 음악 기념품 컬렉션 8만7천 여점을 소유하고 있는데, 이것들은 동사의 전세계 영업장에 전시되고 있다. 하드락호텔은 2023년 J.D. Power의 북미 호텔 투숙객 만족 지수 조사에서 지난 5년 중 네 번째로 투숙객 만족 우수 최고급 호텔 브랜드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누렸다. 하드락은 포브지가 선정한 전세계 최고의 직장 뿐만 아니라 최고의 여성 직장, 다양한 인종 및 신규 졸업생 고용, 사회적 영향 분야 최고 브랜드, 고객 서비스 올스타 그리고 여행 및 레저와 엔터테인먼트 업계 최고의 대기업 직장에 포함되는 영예 또한 누렸다. HRI는 2021년 딜로이트프라이빗과 월스트리트저널에 의해 미국 최고의 관리 기업으로 처음 선정되었으며 그 이후 세번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현재 하드락인터내셔널은 주요 투자 등급 기관들인 S&P 전세계등급(BBB)와 피치 등급(BBB)의 투자 등급을 받고 있다.  하드락인터내셔널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hardrock.com 혹은 shop.hardrock.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16243/3Q4A2060.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808184/4489644/HRBrand_BLACK_10_24_16__002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