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기술 분야 글로벌 선도업체인Therabody, Hyperice가 제기한 최근 특허 침해 소송에 대해 방어

선도적인 충격 특허 소유자이자 오늘날 많은 웰니스 혁신 이면의 원동력인 Therabody 최근 Hyperice 제기한 특허 침해 소송에 대해 적극적으로 방어할 예정

로스앤젤레스, 2024년 1월 6일 /PRNewswire/ -- 기술 웰니스 및 충격 마사지 요법 분야의 선도업체인 Therabody는 2024년 1월 2일 Hyperice가 제기한 최근 특허 침해 소송에 대해 적극적으로 방어할 것임을 금일 발표했다.

Therabody는 기술 웰니스 공간 내에서 교육, 혁신 및 10년 이상의 개척 기간을 결합하여 모든 사람이 웰니스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전 세계적으로 거의 600개의 특허를 부여 받았고 200개 이상의 추가 특허 출원이 진행 중인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Therabody는 충격 요법 혁신 분야의 업계 선도업체이다.

사장 겸 CEO인 Monty Sharma는 "당사는 획기적인 발전의 유산을 필사적으로 방어하고 충격 요법 분야의 기준을 지속적으로 높이겠다는 약속을 지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Sharma는 또한 "당사의 제품은 독창적이고 독점적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삶에 심오한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덧붙였다.

Therabody는 모든 기업의 혁신 권리를 존중하지만 기업의 지적 재산과 명성을 결연히 보호할 것이다.

Therabody 소개:

Therabody®는 모든 사람이 계속 움직일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지원한다는 사명을 지닌 웰니스 기술 업계의 선도업체입니다. 외상성 사고 후 자신을 쇠약하게 하는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충격 요법 장치인 Theragun®을 발명한 Jason Wersland 박사가 설립한 회사의 제품 및 콘텐츠 생태계는 근육 회복을 넘어 신체적 그리고 정신적으로 이로운 것으로 입증된 하드웨어, 독점 소프트웨어, 디지털 콘텐츠 및 생체 인식 등으로 확장되었습니다.

Therabody의 DNA 안에는 과학이 있습니다. 제품과 서비스는 내부 및 외부 연구와 결합된 현대 과학을 통해 검증됩니다. 2023년 TIME100의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 중 하나인 Therabody의 제품과 콘텐츠는 의료계, 스포츠 및 뷰티 업계 리더 그리고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소비자들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사 소유 소매점과 전신 웰니스 및 회복 센터인 Reset®을 포함하여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는 이 제품 라인에는 독점 기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맞춤형 실시간 치료를 위해 생체 인식을 활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iOS 또는 Android용 Therabody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www.therabody.com을 방문하거나 또는 소셜 미디어에서 @therabody를 팔로우하세요.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163402/Therabody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