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eguard Global, 레코드 시장 고용주를 위한 최초의 생성형 AI인 ChatSG 발표

ChatSG 글로벌 HR  급여 인사이트와 전문 지식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오스틴, 텍사스주, 2023년 7월 5일 /PRNewswire/ -- 인력 지원 솔루션의 선두 공급업체인 Safeguard Global은 금일 신속한 글로벌 인력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HR 시장을 위한 세계 최초의 생성형 AI 기술인 ChatSG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Safeguard Global의 독점 데이터 세트 및 분석 기능과의 원활한 통합을 통해 ChatSG는 사용자가 40개 이상의 언어로 자연어 질문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동종 최초의 인력 지원 기술인 ChatSG는 OpenAI의 ChatGPT 아키텍처를 사용하고 딥 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인간과 유사한 언어를 이해하고 생성합니다. 이 기술은 더 빠른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으로 이어지는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레코드 시장의 고용주에게 혁명을 일으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전 세계에서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려는 Safeguard Global의 사명을 더욱 가속화합니다.

글로벌 HR 및 고용 법률에 앞서가는 것은 전 세계 HR 및 급여 팀에게 중요한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답변을 찾는 데 며칠이 걸리는 질문은 이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여 몇 초 안에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Safeguard Global은 고용법, 혜택 및 보상, 고용 프로세스, 직원 정책 등을 포함하여 HR 및 급여 주제에 대한 포괄적인 지식을 유지합니다.

Safeguard Global의 CEO인 Bjorn Reynolds는 "ChatSG는 글로벌 인력을 관리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게임 체인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Reynolds는 "ChatSG는 전문가의 지속적인 입력과 피드백을 기반으로 학습하고 개선합니다. 오늘 이 릴리스는 당사 고객의 삶, HR 커뮤니티 및 전체 산업 환경을 변화시킵니다. 민첩성과 지식이 경쟁 우위인 세상에서 올바른 정보에 신속하게 액세스하는 것이 핵심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ChatSG는 이제 베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ChatSG 살펴보기.

Safeguard Global 소개

Safeguard Global은 업무 기업의 미래로서 근로자와 기업이 글로벌 경제에서 번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데이터가 풍부한 기술 플랫폼, 현지 전문 지식 및 업계 최고의 경험을 바탕으로 Safeguard Global은 사람을 관리하고 운영을 확장하는 종단 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afeguard Global을 통해 조직은 성장 여정의 어느 위치에 있든 전 세계 어디에서나 근로자를 모집, 고용 및 지불하고 근로자와 작업을 분석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다음 PR
Safeguard@nextpr.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80674/Safeguard_Global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