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X, Inc. 파산, 석면 피해와 관련된 클레임 제출 기한 설정

휴스턴, 2023년 1월 11일 /PRNewswire/ -- HONX, Inc.("HONX")는 1965년부터 1998년까지 미국령 버진아일랜드 세인트크로이(St. Croix)의 헤스 오일 버진 아일랜드 코퍼레이션("HOVIC")으로 알려진 정유 공장을 건설, 소유, 운영했다. 이 정유 공장의 작업자들(그리고 가족 및 작업자들과 접촉한 사람들)은 석면에 노출되었을 수 있다.

석면 관련 질병에 대해 HONX에 클레임 청구권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2023 3 17일까지 청구권을 제출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실상 1980년 이전에 건설된 모든 정유 공장은 석면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거나 포함하고 있었다. 석면은 철사, 배관, 보일러, 발전기, 증기 트랩, 펌프, 밸브, 전기 기판, 개스킷, 포장재, 터빈, 압축기, 시멘트, 시멘트 배관의 단열재로 사용되는 섬유이다.

석면 관련 질병은 매우 심각하거나 치명적일 수 있으며 중피종, 폐암, 후두암, 식도암, 인두암, 위암, 석면폐증, 진폐증 같은 질병도 포함한다. 석면 노출 후 수십 년이 지난 후에 석면 관련 질병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 공지 내용은 수년 전에 석면에 노출된 개인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안이다.

개인이나 가족이 정유 공장에서 직원이나 도급업체 또는 다른 역할로 근무한 경우 석면에 노출될 수 있다. 개인은 정유 공장에서 근무한 다른 사람과 접촉하여 노출될 수도 있다(예: 석면이 배우자 또는 부모님의 옷에 묻어 집에 옮겨온 경우). 또한 사망하거나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하거나 미성년인 가족 구성원 대신 클레임을 제출할 수 있다.

정유 공장에서 석면에 노출되어, 석면 관련 질병의 진단을 받거나 증상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은 2023 3 17 오후 5(중부 표준시)까지 클레임을 제출해야 한다. 온라인 www.St.CroixClaims.com에서 클레임을 제출할 수 있다. 클레임 문서 양식은 웹사이트에서 다운받거나 전화 1-855-345-6272(무료) 또는 949-236-4562(국제)를 통해 요청할 수 있다. 또한 HONXClaimantInfo@akingump.com을 통해 공식 무담보 채권자 위원회(Official Committee of Unsecured Creditors)에 연락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클레임 양식을 작성하는 데 5분 정도 소요된다.

석면 관련 질병을 진단받았거나 증상을 겪고 있는 정유 공장 작업자들(및 작업자들의 가족 구성원과 작업자들과 접촉한 사람들)은 HONX로부터 보상받을 권리를 지키기 위해 클레임을 제출해야 한다. 석면 관련 질병을 진단받았거나 증상을 겪고 있는 정유 공장 작업자들(및 작업자들의 가족 구성원과 작업자들과 접촉한 사람들)은 변호사의 자문을 구해야 한다.

미디어 연락처

이메일: TeamHonx@stretto.com

전화: 855.345.6272(무료) 또는 949.236.4562(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