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리프트, 최고 사업 책임자로 소냐 크리스티안센 임명

크리스티안센은 미디어와 데이터를 합치는 전략을 가속화하는 트리플리프트의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주도하는 역할을 맡을 예정

뉴욕, 2022년 12월 15일 /PRNewswire/ -- 광고 게재 위치를 재창조하는 광고 기술 기업인 트리플리프트(TripleLift)는 오늘 소냐 크리스티안센(Sonja Kristiansen)을 기업의 새로운 직책인 최고 사업 책임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트리플리프트의 경영진인 크리스티안센은 기업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기업 개발을 책임질 예정이며, 트리플리프트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주도하는 주축이 될 예정이다.

디지털 미디어 산업은 계속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어, 퍼블리셔와 광고주들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중심을 잡고 있다. 최고 사업 책임자 직책은 트리플리프트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가속화하고 퍼블리셔가 콘텐츠 및 광고를 더 수익화하고 광고주가 오디언스에게 더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 기업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트리플리프트의 CEO인 데이브 클라크(Dave Clark)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소냐는 디지털 미디어 생태계의 모든 부분에 대한 역동적인 리더십 기술과 예리한 이해도가 조합된 보기 드문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녀는 트리플리프트의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며, 우리 울타리 안에서 사랑받는 리더이자 업계에서 인정받는 리더입니다. 소냐는 앞으로 당사 전략적 움직임을 구축하고 추진하는 구심점이 될 예정입니다."

트리플리프트의 최고 사업 책임자인 소냐 크리스티안센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업계에 너무나도 많은 변화가 발생하면서, 트리플리프트에게 이러한 변화를 활용하고 최고의 SSP 파트너로서 로드맵을 가속할 기회가 있습니다. 전략적 계획에 맞서 트리플리프트의 미션 수행을 이끌고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게 되어 기쁩니다."

크리스티안센은 디지털 미디어 선도 전략, 파트너십 및 수익 팀에서 15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2016년, 트리플리프트에 처음 입사했던 크리스티안센은 최근에는 80개 이상의 DSP(수요 측 플랫폼), 오디언스 네트워크 및 인증, ID, 데이터 파트너를 비롯한 기타 플랫폼을 지원하는 팀을 이끌었던 글로벌 플랫폼 파트너십 부문 상무 직책을 포함하여 여러 전략적 리더십 역할을 맡았다. 트리플리프트에 합류하기 전에 크리스티안센은 애드 테크 스타트업 기업인 Virool에서 퍼블리셔 개발을 이끌었으며, NHL의 밴쿠버 캐넉스(Vancouver Canucks)에서 영업, 서비스 및 디지털 미디어 부서에서 여러 직책을 맡았다.

크리스티안센의 임명은 트리플리프트가 급변하는 해에 이루어졌다. 3월에는 글로벌 퍼스트파티 데이터 활성화 플랫폼인 1plusX 인수를 완료하여, 미디어와 데이터를 합치는 전략을 가속화하고 퍼블리셔 및 광고주를 위한 퍼스트파티 데이터 솔루션의 자사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8월에는 DACH 영역으로의 사업 확장을 발표하며,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에서 APAC(아태평양)에 이르기까지 이미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9월에는 Vevo를 또 다른 주요 스트리밍 파트너로 발표하며, 이로써 포스트 프로덕션 PPL을 통해 브랜드 및 제품을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삽입하는 Vevo의 획기적인 CTV In-Show 기술을 통합했다. 가장 최근에는 Comcast 회사인 FreeWheel의 전임 총괄 매니저인 데이브 클라크가 트리플리프트의 CEO로 합류했다.

트리플리프트 소개

트리플리프트(TripleLift)는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데이터가 교차하는 지점에서 광고 게재 위치를 재창조하는 광고 기술 기업입니다. 자사 마켓플레이스에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 퍼블리셔, 스트리밍 기업, 수요 측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달 1조 건 이상의 광고 거래가 이뤄집니다. 고객이 트리플리프트를 선택하는 이유는 네이티브에서 온라인 비디오에서 커넥티드TV에 이르기까지 다룰 수 있는 상품, 실시간으로 브랜드를 콘텐츠에 삽입하는 혁신, 파트너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헌신하는 전문가이기 때문입니다. 1plusX를 인수함으로써 고객은 퍼스트파티 데이터 관리 플랫폼으로 개인정보보호 방식 마케팅 데이터의 모든 가치를 열어볼 수 있습니다. 비스타 에퀴티 파트너스 포트폴리오의 일환으로 트리플리프트는 Inc. 5000 및 Deloitte Technology Fast 500 모두 5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3년 연속 비즈니스 인사이더(Business Insider)의 가장 핫한 애드테크 기업 목록에 올랐고 2021년에는 AdExchanger로부터 가장 혁신적인 TV 광고 기술을 수상했습니다. 트리플리프트가 어떻게 광고의 미래를 만드는지 triplelift.com에서 확인하십시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76042/TripleLift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