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2회 캔톤 페어 가상 투어, 조회 수 125만 회 이상 기록

-- 꿀벌 및 벌꿀과 함께 하는 Discover Canton Fair 가상 투어

(광저우, 중국 2022년 10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제132회 중국수출입박람회(캔톤 페어)가 이달 15일부터 '꿀벌 및 벌꿀과 함께하는 Discover Canton Fair 가상 투어'를 8차례 진행했다. 22일 기준으로. 이 가상 투어의 라이브 스트리밍 행사는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126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유행하는 국제 산업에 초점을 맞춘 이 가상 투어 시리즈는 'Smart Home, Intelligent Life', 'Machinery Power Builds the Future', 'Warmth of Home Decor Brings Quality Life', 'Exquisite Gifts, Elegant Style' 등을 포함해 8가지 주요 주제를 설정했다. 또한, 30개 이상의 새로운 전문 첨단 기술업체에 초점을 맞춰 기업 인터뷰, 제품 추천, 공장 소개, 공정 소개, 행운의 추첨 및 기타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바이어와 제조업체는 가상 투어에 참여해 비즈니스 기회를 확장하고, 글로벌 공급망 전반에 걸쳐 산업 네트워크를 강화했다. 스리랑카 콜롬보에서 온 Prabath Dhammika는 전시된 전자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고, 캔톤 페어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문의했다.

소셜 미디어 팬 Maro Fernandez는 "이는 매우 유용한 방식"이라며 "이는 캔톤 페어 기간에 의사소통을 하고, 어떠한 방식으로 일이 진행되는지 확인할 좋은 방법"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또한, 이는 온라인으로 캔톤 페어를 소개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추가로, 캔톤 페어는 행사의 영향력을 확대하고자 글로벌 미디어 네트워크의 강력한 마케팅 이점도 활용하고 있다. 중국에 있는 해외 바이어와 소싱 대표뿐만 아니라, 중국의 제조와 무역에 관심 있는 소셜 미디어 팬에게도 고품질 기업이 지닌 힘과 매력을 포괄적으로 선보였다.

캔톤 페어에서 중요한 주제 활동으로 불리는 '꿀벌 및 벌꿀과 함께하는 Discover Canton Fair 가상 투어'는 공급업체와 바이어 간의 효율적인 연결을 강화했으며, 앞으로도 세계 시장을 확대하는 기업을 계속 지원할 예정이다.

캔톤 페어에서 진행된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추가로 보려면 웹사이트 https://www.cantonfair.org.cn/en-US/register/index?utm_source=rwyx#/foreign-email에서 등록하거나 이메일   caiyiyi@cantonfair.org.cn으로 문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