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hip 코퍼레이션, QR 코드 보안 혁신을 위한 최초의 p-Chip 코드 추적기 출시

시카고, 2022년 9월 17일 /PRNewswire/-- 최첨단 마이크로 트랜스폰더 기술로 물리적 제품 및 재료 추적 분야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 기업인 p-Chip 코퍼레이션(p-Chip Corporation)은 최신 혁신 기술인 p-Chip Code™ 보안 추적 태그를 출시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p-Chip 코드 추적기는 실리콘 기반 p-Chip® 마이크로 트랜스폰더를 표준 2D 매트릭스 코드와 결합하여 매우 안전한 QR 코드, 바코드 및 기타 매트릭스 코드를 생성한다.


Secure QR code technology for tracing and security

p-Chip 코퍼레이션의 CEO인 조 와그너(Joe Wagner)는 "팬데믹으로 인해 광범위한 QR 코드 사용이 소비자 주류의 중심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하며, "그러나 식품 회사, 제약회사, 자동차 제조업체를 비롯한 많은 기업들에게 QR 코드는 잠재적인 보안 위험을 제기합니다. 왜냐하면 생성 및 복제가 놀랍도록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p-Chip 코드 기술은 QR 코드 또는 기타 매트릭스 코드에 추가적인 보안 계층을 제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신뢰할 수 있는 추적 가능성을 획기적으로 제공합니다"라고 덧붙였다.

 p-Chip 코드 추적기는 물리적 품목을 위한 소형 디지털 앵커와 같은 기능을 수행한다. 거의 보이지 않는 p-Chip 마이크로 트랜스폰더는 2D 매트릭스 코드 라벨에 직접 내장되어, 식품 및 농산물, 약병, 자동차 부품 등을 포함한 거의 모든 제품에 부착된다. 

QR 코드와 같은 모든 표준 2D 매트릭스 코드는 내장된 p-Chip 마이크로 트랜스폰더를 통해 검증될 수 있으며, 기업은 웹, 클라우드 또는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으로 데이터 추적을 관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보안 강화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내부 데이터를 물리적 제품과 연결할 기회를 제공한다.

기업은 제품 보안, 안전 규정 준수 및 품질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재료, 부품 및 자재를 디지털 방식으로 추적할 수 있다. 또한 경우에 따라 소비자는 QR 코드를 스캔하여 해당 제품이 제품 리콜 대상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회사는 보다 안전한 p-Chip 코드 마이크로 트랜스폰더를 통해 이러한 주장을 검증할 수 있다.

p-Chip 코드 추적 태그는 물리적 재료의 직렬화, 고객의 니즈에 적합한 가격으로 위조 방지 보안, 공급망 전체의 안전하고 세분된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 QR 코드와 관련된 위험 및 취약성 최소화를 가능하게 한다.

p-Chip 코퍼레이션(p-Chip Corporation) 소개 
2017년 이래, p-Chip 코퍼레이션은 혁신적인 마이크로 트랜스폰더 기술로 물리적 제품과 재료 추적 분야에 혁명적인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소금 입자만큼이나 작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p-Chip 추적기는 물리적 품목을 위한 디지털 앵커와 같은 기능을 수행하여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적합한 가격대에서 획기적인 가시성과 색인화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공합니다. 제약회사부터 전자 제품, 자동차 부품에서 농업 재료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기업들은 특허받은 p-Chip 추적 기술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확보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며 수익을 개선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p-chip.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00013/p_Chip_Corporation_Launches_Secure_QR_Code_Technology_for_Tracing_and_Security.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