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레이저, 인터랙티브한 쇼핑 경험을 창출하는 새로운 레이저 시스템 출시

미시간주 랜싱, 2022년 9월 16일 /PRNewswire/ -- AP 레이저®(AP Lazer®)는 AP 레이저 SN1812LR 시스템(AP Lazer SN1812LR System)을 공개했다. 이 시스템은 배연기와 결합된 소형 AP 레이저 개방형 아키텍처 조각/커팅 머신으로, 소매업체와 기업이 기억에 남는 인터랙티브 실내 쇼핑 경험을 만드는 데 이상적이다.


AP Lazer patented SN1812LR system with a Purex fume extractor.

특허받은 SN1812LR 레이저 기계는 로우 라이더 캐리지 카트를 갖추고 있어 상단 위치에서 바닥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고 무게, 크기 또는 형태에 관계없이 물체에 각인할 수 있어 매장 제품에 맞춤 제작을 통한 수익을 더한다.

이 시스템은 디스플레이를 가리지 않고도 소매 공간에 둘 수 있으며, 모든 액세서리는 포함되어 있다. 이 시스템에는 배연기, 텀블러와 와인잔과 같은 원통형 제품에 각인할 수 있는 회전 테이블, 컴퓨터 소프트웨어, 완전한 교육 자료, 연중무휴 기술 지원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시스템은 기술을 자체적으로 적용하는 오프라인 소매 업체나 지역 소매 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는 기업가들을 위해 설계되었다.

AP 레이저는 AP 레이저의 고객사인 커팅 에지 레이저 인그레이빙(Cutting Edge Lazer Engraving)이 매장 내 제품에 각인하기 위해 고용되었을 때 성공적인 크레이트 앤 배럴 2021(Crate & Barrel 2021) 홀리데이 시즌 프로모션을 통해 소매 매장에서 오픈형 아키텍처 레이저 기계에 대한 높은 시장 잠재력을 발견했다.

인그레이빙의 소유주인 니콜 스미스(Nicole Smith)는 "이는 홀리데이 장신품, 도마, 접시, 와인잔 등의 물품이 눈앞에서 실시간으로 각인되는 모습을 본 매장, 당사, 그리고 소비자들에게 좋은 프로모션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은 자신의 물건이 시간을 초월한 보물로 변하는 모습을 보면서 실제로 저희 앞에서 눈물이 차오르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의미 있는 메시지가 매장 제품에 각인되면 쇼핑 경험은 인터랙티브하고 감성적인 수준으로 한 차원 높아집니다. 이와 동시에, 제품 금액을 높이지 않고도 제품에 추가적인 수익을 더할 수 있습니다."라고 AP 레이저의 CEO인 통 리(Tong Li)가 전했다. 이어 "여러분의 눈앞에서 선물에 사랑, 추억, 우정 또는 영감을 선사하는 메시지를 각인하는 것은 인터랙티브하고 기억에 남으며 감성적인 경험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통 리는 또한 밀레니얼 세대가 경험하고 추억을 쌓으며 고가의 제품보다 의미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지출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고 본다. 통 리는 "우리의 물질주의적 문화는 보다 영적이고 감정적인 측면의 삶의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의 레이저 기계를 통해 새롭게 떠오르는 감성적이고 정신적인 시장을 소매점에 가져오고자 합니다. 잠재력은 사랑만큼 무한합니다."라고 덧붙였다.

AP 레이저 소개 

2009년에 설립되어 미시간주 랜싱에 본사를 둔 AP 레이저(AP Lazer)는 특허받은 개방형 아키텍처 CNC 레이저 기계의 비상장 제조업체이자 유통업체입니다. AP 레이저는 연중무휴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AP 레이저의 고객사는 미국 전역과 6개 대륙에 있습니다. AP 레이저® CO2 레이저 기계는 캐나다 온타리오주 윈저에 위치한 AP 레이저 캐나다(AP Lazer Canada MFG. Inc.)에서 제조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www.APLazer.com 및 www.facebook.com/lasers를 방문하시거나 1-800-585-8617로 문의해 주세요.

연락처: 
Catherine Ticer
catherine@catherineticer.com
248-514-1441

AP Lazer SN1812LR system with a Purex fume extractor (lowest position).
AP Lazer SN1812LR system with a Purex fume extractor (lowest position).

 

AP Lazer SN1812LR with a Purex fume extractor can directly engrave a tabletop.
AP Lazer SN1812LR with a Purex fume extractor can directly engrave a tabletop.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98239/AP_Lazer_SN1812LR.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98240/AP_Lazer_1812_lowrider_floor_brighter.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98241/AP_Lazer_1812_5.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