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ITOE 개막

- ITOE, 중국의 해외 무역 부문에서 새롭게 부상하는 최신 경향 지원

(광저우, 중국 2022년 9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CCPIT 광둥위원회가 주최하고, Guangdong Guangzhan International Exhibition Co., Ltd.가 조직하는 2022 Guangdong Premium Products International Trade Online Expo - Beauty Expo(ITOE)(www.itoegd.com)가 이달 13~17일에 진행된다. 이 박람회는 국내외 미용 시장을 연결한다는 주제로, 온라인 전시, 비즈니스 매칭 서비스, 신제품 출시, 시장 분석 및 온라인 특별 강의를 진행한다. 올해 박람회에는 전문 방문객을 비롯해 50,000명 이상의 국내외 바이어가 참가할 예정이다.


2022 Guangdong Premium Products International Trade Online Expo - Beauty Expo

ITOE는 국내 및 해외 시장의 양측 모두를 공략하는 한편, 디지털 변혁 경향에 대응하기 위해, 첨단 인터넷 정보 기술을 이용해 광둥 기반의 화장품 기업과 국제 화장품 기업 간에 거래를 도모하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이는 광둥의 해외 무역과 지역 경제를 회복시킬 뿐만 아니라, 품질 발전을 중심으로 하는 해외 무역과 지역 경제로의 변혁을 도모하고자 하는 것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통계에 따르면, 2021년 중국의 미용, 화장품 및 개인 생활용품 수출액은 전년 대비 14.4% 증가한 미화 48억5천300만 달러(약 307억 위안)를 기록했다고 한다. 화장품 부문 생산액 측면에서 중국 최고의 성 중 하나인 광둥은 중국에서 가장 완전한 화장품 산업망을 구축했다. 해외 소비자 시장을 휩쓰는 새로운 경향에 따라 중국 화장품 제조업체의 국제적 확장을 더욱 지원하기 위해, ITOE는 개인 생활용품, 화장품, 모발 관리 제품, 전문 미용 제품, 미용과 건강 제품, 패션 제품, 포장 재료, 향수 등 8개의 전시 구역을 마련했다.

최근 중국의 해외 무역 부문은 국경 간 전자상거래와 시장 조달 무역을 포함해 큰 동력을 확보한 몇 가지 새로운 패턴을 보이고 있다. ITOE는 핵심적인 국제 시장을 파악하고, 더 적은 비용으로 국제 시장으로 확장하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무역 플랫폼으로서 제 역할을 수행했다. 그 결과, 수많은 중국 해외 무역업체를 유치했다.

Guangzhou MissGel Limited Company의 대리인에 따르면, 팬데믹 발생 후 디지털 국제 확장이 해외 무역 기업의 디지털 운영 역량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함에 따라, 전통적인 해외 무역 기업의 디지털 변혁 속도가 빨라졌다고 한다. 이들 기업은 ITOE에 참가함으로써, 디지털 확장과 관련된 새로운 기술과 경험을 얻고, 이를 통해 온라인 전시 참여를 최적화했다.

출처: 2022 Guangdong Premium Products International Trade Online Expo - Beauty Ex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