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bda Test, 제1회 TestMu 콘퍼런스 개최

-- 100여 개 국가에서 2,500명 이상의 테스터와 개발자가 참여해 테스트 커뮤니티 통합

-- 전 세계 테스터/개발자, 30명 이상의 연사, 17개의 업계 파트너를 연결함으로써 테스트 분야의 미래를 논의하며 압도적인 성공 거둬

미국 샌프란시스코 및 인도 노이다, 2022년 9월 15일 /PRNewswire/ -- 선도적인 지속적 품질 테스트 클라우드 플랫폼인 LambdaTest가 제1회 TestMu 콘퍼런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022년 8월 23~25일의 3일간 열린 무료 온라인 행사에는 100개국 이상에서 온 2,500명 이상의 테스터와 개발자가 참가했고, 평균 5시간 이상을 콘퍼런스에 소요했다. 이 콘퍼런스는 테스트 커뮤니티를 한자리에 모아 테스트의 미래를 논의하는 장을 마련했다.

47명의 연사와 테스트로 가득 찬 1,900분 분량의 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콘퍼런스에는 커뮤니티 리더, 혁신가 및 업계 전문가 등이 참여했다. TestMu 콘퍼런스에서는 Vaisala 수석 테스트 엔지니어 Maaret Pyhajarvi, Ministry of Testing CEO Richard Bradshaw, Deloitte US 상무이사 및 품질 엔지니어링 부문 책임자 Chaithanya Kolar, LambdaTest COO Maneesh Sharma 및 LambdaTest 개발자 관계 부문 Manoj Kumar와 같은 선도적인 사고 리더들이 딥테크부터 테스트에서 커뮤니티의 역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한 기조연설을 진행했다. 40명 이상의 연사가 자동화 테스트, 시프트 레프트(Shift-left) 테스트, API 테스트, TRIM(S), 테스트 팀 리더십, 접근성 테스트, 브라우저 자동화의 진화, Selenium 4.0, Selenium 오픈 소스, Cypress 테스트 및 Appium등의 주요 테스트 주제에 대해 연설했다.

TestMu 콘퍼런스의 기조연설자이자 유명한 테스트 커뮤니티 리더인 Maaret Pyhajarvi는 "TestMu의 주최측은 다재다능한 주제를 선별해 배워야 할 것과 가르칠 수 있는 사람을 연결하는 기회를 제공했다"라며 "또한, 대화를 위한 공간을 만들고, 연사와의 세션 및 외부에서의 근접 채팅을 통해 우리가 원하는 질문을 적극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훌륭한 설정과 훌륭한 사람, 그리고 사람들을 연결할 수 있는 훌륭한 공간이었다"고 덧붙였다.

참석자들은 Q&A와 유동적인 공간을 통해 글로벌 리더들과 교류했다. TestMu 콘퍼런스가 호스팅된 가상 플랫폼인 Airmeet은 고도로 직관적인 대화 기능인 Fluid Spaces를 통해 대면 회의 시 복도에서 잡담을 나누는 것 같은 기능도 생생하게 구현한다. 콘퍼런스 참가자들은 일일 코딩 챌린지인 Test-a-thon, 인증 마라톤 및 콘퍼런스 리더보드에도 참여했다. 콘퍼런스의 일환으로 참석자 간의 더욱 깊이 있는 네트워킹을 장려하기 위해 1:1 네트워킹 세션도 마련됐다.

LambdaTest CEO Asad Khan은 "커뮤니티는 LambdaTest에서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핵심"이라며 "테스트 산업이 지속해서 발전 및 혁신함에 따라 커뮤니티와 핵심 사용자의 참여에 대한 필요성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TestMu 콘퍼런스를 통해 우리는 전체 테스트 공간을 가상 공간에 구현할 기회를 구상했다"면서 "이번 콘퍼런스는 커뮤니티를 업계 전문가 및 커뮤니티 리더들과 연결시키는 한편, 업계 파트너와 더 깊은 수준에서 연결하는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또한, Asad 대표는 "모든 테스터/개발자와 놀라운 연사들을 비롯해 TestMu 콘퍼런스의 일원이 된 커뮤니티 파트너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라며 "이번 콘퍼런스는 더 협력적이고 성공적인 테스트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한 작은 단계이자 테스트의 미래를 바꾸는 모든 새로운 논의의 일부"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콘퍼런스에는 ACCELQ, Katalon, Practitest, QMetry, Qualitrix, Sutherland, TestingXperts 및 Virtuoso를 비롯한 17개의 주요 테스트 업계 파트너가 참석해 참석자들과 교류했다.

ACCELQ의 Director Product Evangelist인 Geosley Andrades는 "2022년 Testμ 콘퍼런스는 우리 모두에게 멋진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행사는 전 세계 소프트웨어 테스트 전문가의 수준 높고 잘 선별된 다양한 주제를 제공했다"면서 "ACCELQ는 파트너와의 협업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LambdaTest 팀에 진심으로 축하를 전하며, 다음 콘퍼런스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LambdaTest는 최근 Premji Invest가 주도하는 벤처 라운드에서 기존 투자자의 참여로 미화 4천500만 달러를 조달했다. 또한, LambdaTest는 테스터와 개발자가 가능한 한 가장 빠른 속도로 엔드 투 엔드 자동화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세대 스마트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인 HyperExecute를 출시했다.

LambdaTest 소개

LambdaTest[ https://www.lambdatest.com/ ]는 개발자와 테스터가 더 빠르게 코드 전송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지속적인 품질 테스트 클라우드 플랫폼이다. 130개국에서 7천 명이 넘는 고객과 100만 명에 달하는 사용자가 테스트 수요를 위해 LambdaTest를 사용한다. LambdaTest 플랫폼은 DevOps (CI/CD) 라이프사이클의 여러 지점에서 고객을 위한 안전하고 통찰력 있는 확장성 테스트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 Browser & App Testing[ https://www.lambdatest.com/feature ] Cloud는 사용자가 3천 가지가 넘는 브라우저, 실제 장치 및 운영체제 환경에서 웹과 모바일 앱의 수동 및 자동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HyperExecute[ https://www.lambdatest.com/hyperexecute ]는 고객이 품질 테스트 일정을 단축하기 위해 매우 빠르게 모든 플랫폼과 프로그래밍 언어로 클라우드 내에서 테스트 그리드를 시행 및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를 통해 개발자가 더욱 신속하게 소프트웨어를 구축하도록 돕는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lambdat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721228/Lambda_Test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