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W 글로벌과 모토로라 모빌리티, 모토로라 홈 오디오 제품 관련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 체결

베를린, 2022년 9월 7일 /PRNewswire/ -- SGW 글로벌과 모토로라 모빌리티 LLC는 SGW 글로벌에 모토로라 브랜드의 홈 오디오 제품을 개발하여 전 세계 시장에서 독점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확장된 다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SGW 글로벌은 이제 퍼스널 오디오와 홈 오디오를 모두 포함하는 확장된 모토로라 오디오 카테고리에서 제품의 혁신, 디자인, 마케팅 및 판매를 담당하게 된다. 현재 양사는 육아용 및 퍼스널 오디오 제품의 라이선스를 포함하여 10여 년간 파트너십을 유지해오고 있는데, 이번 계약은 기존 파트너십을 확장하는 것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오디오 시장에서 디자인과 혁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양사의 경험, 에너지 및 역량을 기반으로 구축되며, 대상 제품의 범위를 확장하고 퍼스널 오디오 및 홈 오디오 제품의 품질, 사용자 경험 및 오디오 성능을 개선하고자 하는 목표를 갖고 있다.

SGW 글로벌의 말콤 페이튼(Malcolm Paton) 전무 이사는 "모토로라 브랜드의 홈 오디오 제품 카테고리를 위탁받는 큰 특권을 받았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에 속하는 모토로라 제품의 라이선스 계약자였기 때문에 당사는 이 브랜드의 강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모토로라의 품질과 혁신이라는 유산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당사는 이미 기존의 파트너십에서 큰 성공을 거둔 바 있습니다. 당사가 지금까지 이룬 성공에 기반하여 이번 홈 오디오의 추가로 더 큰 성공을 이루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모토로라 모빌리티 LLC의 데이비드 캐럴(David Carroll) 브랜드 라이선싱 담당 부사장은 "양사의 오랜 관계를 통해 당사는 SGW 제품의 품질, 안전성 및 신뢰성, SGW의 브랜드 라이선싱 프로그램 요건 준수, 그리고 모토로라 브랜드에 대한 SGW의 헌신에 항상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하며 "당사는 SGW가 리더십을 발휘하여 모토로라 홈 오디오 제품을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향상시킬 것으로 믿으며, 이 여정에서 SGW와 협력해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SGW 글로벌은 2020년 12월에 퍼스널 오디오에 대한 독점 라이선스 권한을 부여받았다. 여기에는 모노 블루투스 및 와이파이 헤드셋과 같은 와이파이 헤드셋 제품, 그리고 휴대용 배터리 전원 블루투스 및 와이파이 스피커와 같은 소형 제품 등 휴대폰과 함께 사용하도록 의도된 소비자 오디오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다. 올해 초 SGW 글로벌은 퍼스널 오디오 분야에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여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으며 퍼스널 오디오 경험을 자동차에 통합하여 확장시켰다.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와 통합된 플러그 앤 플레이 어댑터인 모토로라 MA1은 수많은 혁신상을 수상했으며 미국에서 초기 출시가 성공한 이후 증가한 수요에 맞춰 생산량이 증가했다.

홈 오디오의 추가를 통해 SGW는 이제 앰프/리시버, 스테레오 쉘프 시스템, 턴테이블, 사운드바, 스피커 및 서브우퍼, 홈시어터 시스템, 스피커 스탠드 및 인박스 오디오 케이블, 커넥터 및 리모컨, 기타 유사한 장치를 포함하여 가정용 오디오 제품에 경험과 혁신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계약으로 SGW의 소비자 전자제품 포트폴리오는 모토로라 브랜드에 대한 전 세계적인 기회를 대폭 강화하고 확대할 수 있게 됐다. 

*글로벌  오디오 라이선스에서 인도는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