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500 파워리스트, PRA 그룹 사장 겸 CEO 선정

PRA 그룹의 케빈 스티븐슨(Kevin Stevenson), 버지니아주 리더로 3 연속 선정

버지니아주 노퍽, 2022년 9월 2일 /PRNewswire/ -- PRA 그룹(Nasdaq: PRAA)의 사장 겸 CEO인 케빈 스티븐슨(Kevin Stevenson)이 버지니아 비즈니스 매거진의 2022-23년 버지니아 500 파워리스트에 선정되었다.

이 잡지는 매년 발행하는 버지니아 500에서 비즈니스, 교육, 정치 및 정부 부문 전반에 걸쳐 주에서 가장 강력한 지도자를 선정하고 있다. 부실채권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서 상장 기업인 PRA 그룹의 공동 창업자이자 대표인 스티븐슨은 리스트의 금융 및 보험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다. 

스티븐슨은 "우리 버지니아주를 만들어가는 위대한 인물 중 한 사람으로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비즈니스 리더로서 다른 리더들과 함께 우리 주를 발전시켜 나갈 수 있어 영광입니다"라고 말하며 "비즈니스가 성공하는 곳에서 주변의 커뮤니티도 함께 성공할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PRA 그룹이 장기적으로 확고한 초점을 두고 올바른 이유로 올바른 일을 해나가면서 항상 이 믿음의 본보기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버지니아주 노퍽에 본사를 두고 있는 PRA 그룹은 소비자가 자신의 재정적 미래를 개선할 수 있도록 돕고, 자사의 수천 명의 직원이 만족스러운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전 세계 지역 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하는 일에 중점을 두고 있다.

버지니아 500 파워리스트의 케빈 스티븐슨 관련 내용은 https://www.virginiabusiness.com/article/finance-insurance-kevin-p-stevens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A 그룹 소개

부실채권 매수 및 회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PRA 그룹은 은행 및 기타 채권자에게 원금을 반환하여 소비자를 위한 금융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천 명의 직원이 있는 PRA 그룹 회사는 고객과 협력하여 고객의 부채 해결에 도움을 제공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pra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 미디어 연락처:
Elizabeth Kersey
커뮤니케이션 및 공공 정책 담당 선임 부사장(SVP)
(757) 961-3525
Elizabeth.Kersey@PRAGroup.com

투자자 문의:
Najim Mostamand, CFA
투자자 관계 부사장
(757) 431-7913
IR@PRAGroup.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819349/PRA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