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이온, 1세대 Huion Note 출시

(뉴욕 2022년 8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펜 타블릿, 펜 디스플레이 및 관련 액세서리의 설계 및 제조에 전념하는 휴이온(Huion)이 이달 31일(중국 선전) 1세대 Huion Note를 출시했다.


 


Huion Note는 휴이온의 일반 펜 타블릿 및 펜 디스플레이와 비교해 휴대성이 좋다. 이상적인 크기와 고급 PU 가죽 커버 덕분에 전반적인 형태가 정교하고 단순하면서도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우아한 느낌이 난다.

디지털 노트북인 Huion Note는 사업가, 직장인 및 대학생이 노트 필기라는 전통적인 방식을 바꾸지 않으면서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널리 사용할 수 있다.

Huion Note는 iOS, 안드로이드, 윈도 및 macOS와 호환되며, 사용자는 이동 중에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Huion Note의 장점

* 무배터리 디지털 펜

Huion Note는 2세대 Huion Scribo인 Huion Scribo 2를 함께 제공한다. 이 디지털 펜은 수동 EMR 기술로 인해 배터리 없이 작동한다. 또한, 수축 거리를 줄이고, 정확한 선과 스트로크를 보장하고자 PenTech 3.0을 기반으로 한다. 이는 더 나은 필기 경험을 제공하는 데 일조한다. Huion Scribo 2는 8192레벨의 필압을 지원하며, 부드러운 필기 느낌을 선사한다.

* 블루투스 5.0

블루투스 5.0은 최신 기술은 아니지만, 시장 경쟁자를 선도하고 있다. Huion Note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거나(먼저 폰/타블릿에 Huion Note 앱을 다운로드받고 설치해야 한다), 페어링 장치 목록에서 'Huion Note'를 선택하면 장치를 페어링할 수 있다.

* 추가 기능

- 시간 동기화 노트

- 녹음 추가

- 노트 및 오디오 동시 재생

- 노트 결합 및 분리 지원

기능이 풍부한 Huion Note는 직장인과 학생에게 이상적이다. 한 예로, Huion Note에 있는 사용자의 노트를 폰/타블릿과 실시간으로 동기화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Huion Note를 사용하면 필기하는 동시에 음성을 녹음을 할 수 있다. Huion Note는 필기하며 생각하는 것과 유사하다. 그렇기 때문에, 회의하면서 필기해야 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도구다.

최종 안내

1,300mAh 배터리가 장착된 Huion Note는 배터리 사용 시간이 무려 18시간에 달한다. 따라서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다.

Huion Note는 외관과 기술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혁신을 선보인다. Huion Note는 성능에 대한 사용자의 기대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