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M, 2022년 POER 팬 페스티벌 개최

-- 전 세계 사용자들과 풀-시나리오 픽업 라이프 공유

(바오딩, 중국 2022년 8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8일, GWM이 브랜드 3주년을 기념하고, 전 세계 사용자를 대상으로 풀-시나리오 픽업 라이프의 매력을 선보이고자 중국 남서부 구이린시에서 2022년 POER 팬 페스티벌(POER Fan Festival 2022)을 개최했다.


GWM이 전 세계 사용자들과 풀-시나리오 픽업 라이프를 공유하고자 2022년 POER 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GWM은 오프로드, 개조 및 아웃도어 스포츠 분야에서 여러 전문가, 매체 및 사용자를 초청해 전 세계 POER 팬들과 함께 이 중요한 순간을 함께할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GWM은 오프로드 시운전, 등산 아카데미 및 개조 전시 같은 다양한 특별 활동을 면밀하게 준비했다.

GWM PICKUP CEO Haobao Zhang은 "자사는 부문 혁신과 전 세계 사용자와의 공동 창작을 고수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3주년을 맞이해 전 세계 사용자에게 GWM POER를 소개하고, 풀-시나리오 픽업 라이프를 즐길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각화된 오프로드 시운전 시나리오는 운전자가 모든 이동 시나리오에서 GWM POER의 힘을 체험하도록 한다. 시운전은 구이린에 위치한 Jinlong 국제 서킷에서 진행됐으며, 여기에는 오프로드 견인, 자갈 도로 주행 및 오르막 주행 등 어려운 체험 항목이 다양하게 포함됐다. GWM POER는 캠핑용 차량을 견인하면서 시운전자에게 충분하고 믿을 만한 출력을 제공했고, 이들이 거친 주행 조건에 대응할 수 있도록 촉진했다.

산악 아카데미 인터랙티브 영역에서는 암벽 등반 프로그램이 수많은 등산 애호가의 참여를 끌어냈다. GWM POER는 전문 강사를 여럿 초빙하며 보호책과 등반 기술을 알려주고, 사용자에게 등반 안내를 제공했다. 이 활동은 GWM POER의 우수한 성능 및 한계에 도전하는 개념과 잘 어울렸고, 사용자에게 멋지고 흥미로운 야외 경험을 제공했다.

또한, GWM POER는 픽업 개조 전시를 열고, 개조 차량 애호가들이 경쟁하고 의사소통할 기회도 제공했다. 많은 자동차 소유주와 팬들이 이 전시를 다녀갔다. 사용자들은 자신의 환상적인 개조 자동차를 선보이고, 개조 차량을 위한 열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개조 아이디어와 제품을 공유했다.

이 행사에서 GWM POER는 브랜드 2.0 시대를 공식적으로 개시하고, 전 세계적인 사용자 브랜드의 확립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대형 고성능 고급 픽업 GWM POER는 또한 네티즌을 대상으로 글로벌 명칭을 공모하는 캠페인도 공식적으로 시작했다.

GWM POER는 사용자와 팬을 위해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달 25일에 세계 최초의 고급 픽업 플래그십 대리점인 'POER-SPACE'를 공식 개장할 예정이다.

실제로, GWM POER는 출시 후 지난 3년 동안 세계 시장에서 훌륭한 성과를 올렸다. GWM POER는 지금까지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 진출했고, 총판매량은 300,000대가 넘는다.

Haobao Zhang CEO는 "자사는 전 세계 사용자에게 새롭고 지능적이며 고급스럽고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최상의 고급 모델을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GWM은 전 세계 사용자에게 더욱 맞춤화 된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자 POER 오프로드 에디션과 Jingangpao(중국 시장용)의 신모델 2종을 연속해서 세계 시장에 홍보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