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델바젤, 재생 에너지 이정표 달성

휴스턴, 2022년 7월 28일 /PRNewswire/ -- 라이온델바젤(LyondellBasell)은 오늘 온실 가스(GHG) 배출량 제로를 향한 여정에서 또 다른 한 걸음을 내디뎠다고 발표했다. 라이온델바젤은 회사는 현재 텍사스 북부에서 건설 중인 벅아이(Buckeye) 태양광 발전소에서 총 165메가와트(MW)를 공급하기 위해 벅아이 파트너와 2건의 추가 장기 재생 전기 에너지 구매 계약(PPA)을 체결했다. 이 발표는 라이온델바젤이 재생 가능한 자원에서 현재 전력 소비량의 최소 절반, 즉 연간 약 500만 메가와트시(MWh)를 조달한다는 2030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여정의 또 다른 예이다.

이 계약은 라이온델바젤의 네 번째 재생 에너지 PPA이며, 회사가 100MW에 대해 ENGIE 북미와 PPA를 체결하고, 116MW에 대해 벅아이와 PPA를 체결했다고 발표한 지 불과 한 달 만에 이루어졌다. 4개의 계약은 총 381MW의 재생 에너지에 상당하며, 연간 약 1,037,000메가와트시(MWh)의 청정 전력을 생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미국의 96,000가구 이상의 연간 전력 소비량과 같다.

라이온델바젤의 CEO 피터 바나커(Peter Vanacker)는 "당사가 하는 일과 당사가 만드는 제품에는 삶의 질과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려는 당사의 약속이 담겨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2050년까지 순 제로(net-zero)를 향한 여정에서 재생 에너지는 GHG 배출 감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풍력 터빈, 태양열 패널 및 전기 자동차 생산에 사용되는 당사 제품은 에너지 전환에 매우 중요합니다. 풍력 및 태양 에너지원에 대한 투자 확대는 재생 에너지를 가능하게 하는 필수 제품 생산과 관련된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덧붙였다.

벅아이 크라운(Buckeye Crown)  (Sol) 태양광 프로젝트

벅아이의 크라운과 쏠 태양광 프로젝트(Buckeye's Crown and Sol solar projects)는 텍사스주 폴스 카운티의 인접 부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3년 3분기에 상업 운영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온델바젤의 각 PPA 기간은 15년이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라이온델바젤이 연간 400,000MWh 이상의 청정 전력을 생산할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152,000미터톤의 이산화탄소 또는 약 37,000가구의 평균 미국 가정의 연간 전력 소비에 해당된다.

재생 전기 에너지의 구매를 통한 전력 공급의 탈탄소화는 라이온델바젤의 2030년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중요하다. 재생 가능 에너지원 목표는 연간 Scope 2 배출량에서 약 150만 톤의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는 것으로 추산된다.

라이온델바젤 소개

글로벌 화학 산업의 리더인 라이온델바젤(LyondellBasell)은 업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가장 효과적으로 운영되며, 가장 가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제품, 재료 및 기술은 100개 이상의 국제 시장에서 식품 안전과 깨끗한 물에 대한 접근, 의료 및 연료 효율성을 위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라이온델바젤은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을 최우선으로 하며, 지구와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사회, 그리고 미래의 인력에 중점을 두고 선의를 발전(Advancing Good)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라이온델바젤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과 고객 중심주의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온델바젤은 플라스틱 폐기물과 탈탄소화라는 세계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순환성과 기후 목표 및 행동을 강화했습니다. 2022년 라이온델바젤은 포춘지의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하나로 5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lyondellbasell.com을 방문하거나 링크드인에서 @LyondellBasell을 팔로우하여 확인하세요.

미래 예측 진술

역사적 사실이 아닌 문제와 관련된 이 보도자료의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입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작성 당시 합리적이라고 여겨지는 라이온델바젤의 경영에 대한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이 발표에서 사용된 "추정하다, "믿는다", "계속한다", "할 수 있다", "의도하다", "-지도 모른다", "계획하다", "잠재적인", "예측하다", "해야 한다", "-것이다", "기대하다"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것이지만 모든 미래 예측 진술에 이와 같은 식별 단어가 포함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 결과는 유틸리티의 가용성과 비용, 가격 변동성,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역량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요인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으며, 이러한 역량에는 다음과 같은 역량이 포함됩니다. 당사의 목표에 설정된 시간까지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순 제로 배출량을 달성하는 역량, 재생 가능한 자원에서 에너지를 조달하는 역량, 그리고 이 보도자료에 서술된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건설 및 운영. 미래 예측 진술에 서술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추가 요인은 2021년 12월 31일로 종료되는 연도에 대한 당사의 Form 10K의 "위험 요인" 섹션에 있으며, 이는 www.LyondellBasell.com의 투자자 관계 페이지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웹사이트 www.sec.gov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의 행동, 사건, 결과가 발생할 것이라는 보장이 없으며, 그러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당사의 운영 결과 또는 재무 상태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에 대한 보장 또한 없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은 작성된 날짜를 기준으로 하며, 해당 진술이 작성된 시점의 라이온델바젤 경영진의 추정 및 의견을 기반으로 합니다. 라이온델바젤은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상황이나 경영진의 추정 또는 의견이 변경될 경우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Construction activities are ongoing at the Buckeye Crown and Sol projects with material staging and module tracking system installation underway.
Construction activities are ongoing at the Buckeye Crown and Sol projects with material staging and module tracking system installation underway.

 

Over 615,000 solar panels will be installed for Buckeye’s Crown and Sol solar projects, located in Falls County, Texas.
Over 615,000 solar panels will be installed for Buckeye’s Crown and Sol solar projects, located in Falls County, Texas.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67009/LYB_Buckeye_Partners_Project.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67010/LYB_Buckeye_Partners_Project2.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562522/LYB_Advancing_Possible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