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디아: XR 애플리케이션용 근안 디스플레이, 2028년에 1억 3,900만 대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

런던, 2022년 7월 26일 /PRNewswire/ -- 옴디아의 최신 XR 애플리케이션용 근안 디스플레이 보고서 - 2022에 따르면 근안 디스플레이가 포함된 디스플레이 출하량은 2022년에 전년 대비 73.8% 증가한 2,530만 대에 도달한 후, 2028년에는 1억 3,900만 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Near-eye display market unit forecast, 2020-28

옴디아는 이러한 성장의 배경으로 세 가지 주요 영향 요인을 보고 있다. 첫째, 게임, 산업, 의료 및 상업 수요 증가로 인해 XR(AR, VR, MR 포함) 단말 기기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둘째, 브랜드는 오리지널 싱글 디스플레이 디자인을대체하고 사용자의 시각적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듀얼 디스플레이 디자인을 채택하는 것을 선호하고 있다. 셋째, 메타버스, 애플 및 이들의 다중 기기 화면 전략과 같은 브랜드의 잘 정립된 생태계이다.

2023년에 더 많은 브랜드가 OLEDoS(OLED on silicon)를 더 높은 단가에 채택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옴디아는 2023년에 매출 성장이 정점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

VR 디스플레이는 싱글 또는 듀얼 디스플레이가 될 수 있다. VR 디스플레이에 대한 요구 사항으로는 보다 높은 PPD(도수당 픽셀 수)를 달성하기 위한 해상도 향상과 스크린 도어 현상의 감소가 포함된다.

선인 연구 분석가 키미 린(Kimi Lin)은 "스마트폰에 많이 사용되는 TFT LCD와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는 VR 기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R 디스플레이 공급망은 인기 있는 TFT 기반 LCD 또는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Japan Display Inc. (JDI), Sharp Corp., Samsung Display, AUO, BOE Technology, Innolux Corp., China Star, Sony와 같은 패널 제조업체가 이미 자리를 잡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발전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점점 더 많은 브랜드가 보다 우수한 시각적 효과를 구현하기 위해 VR 애플리케이션에 OLEDoS를 사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OLEDoS는 VR 및 AR 애플리케이션 모두에 사용할 수 있으며 VR 애플리케이션에서 아몰레드 및 LTPS LCD 디스플레이보다 더 나은 시각적 성능을 제공한다. Kopin, eMagin, Sony와 같은 기업이 업계를 주도하고 있으며, OLEDoS는 BOE, SeeYa, Olightek, Sidtek 등의 많은 중국 기업의 주목과 투자를 받아 2021년 말까지 총 45억 달러의 투자를 이끌어냈다.

옴디아 소개:
옴디아(Omdia)는 기술 산업에 중점을 둔 선도적인 연구 및 자문 그룹입니다. 120여 개국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옴디아는 마켓 크리티컬 데이터, 분석, 자문 및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락처:
Fasiha Khan / 전화번호: +44 7503 666806 / 이메일: fasiha.khan@omdia.com
Omdia 방문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62214/Omdia_Near_eye.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