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MG, 바우마 2022서 최대 규모 전시 통해 신에너지 제품 출시 예정

-- 디지털, 녹색 및 지능

(뮌헨 2022년 7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XCMG(SHE:000425)가 10월 24~30일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바우마(bauma) 2022에서 자사 제품을 전시하고, 회사의 디지털, 녹색 및 지능적 발전 로드맵을 대표하는 최신 기술과 제품을 강조할 예정이다. XCMG 부스는 Trade Fair Center Messe Munchen 내 FS.1105/4, FS.1105/2 및 FS.1105/7에 설치될 예정이다.


XCMG’s Machines and Equipment Has been Shipped from China to Munich for the Upcoming bauma 2022 (Oct. 24-30, Trade Fair Center Messe München, Munich, Germany).

XCMG는 올해 바우마 전시회에서 자사 역사상 가장 많은 제품을 전시하고, 이를 통해 완전한 굴착기 시리즈와 통합적인 도로 장비 세트뿐만 아니라, 호이스팅, 스크레이핑 및 필링 장비를 비롯해 유럽 고객 사이에서 인기를 끈 고소 작업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바우마 2022에서 선보이는 모델은 모두 지능적인 기술, 안전 보장 및 신뢰도 측면에서 우수한 유럽 건설 시장에 맞게 맞춤형으로 제조됐다.

XCMG는 대용량 배터리, 급속 충전, 배출량 제로 및 무공해 같은 주요 이점을 자랑하는 100% 전기 전지형 크레인, 굴착기 및 적하기 모델을 포함하는 신에너지 제품 라인업을 바우마 2022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XCMG 부사장 겸 XCMG Import and Export Ltd. GM Jiansen Liu는 "자사는 신에너지 전환과 변혁을 도모하고, 지능적이고 새로운 저탄소 녹색 기반시설을 위한 지속가능한 전략을 촉진하며, 전자 제어, 배터리 및 전기 구동 장치 기술의 활발한 발전을 추진하고 있다"라며 "신에너지 건설 장비 발전 부문에서 자사가 거둔 최신 성과를 바우마 2022에서 전 세계 소비자에게 보여주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XCMG는 1992년에 바우마에 참가한 중국 최초의 기업이 됐고, 그 후 30년 동안 매해 이 행사에 참여했다. 최근 수년간 XCMG는 빠른 성장세를 통해 연구개발센터, 지역 유통, 공급망 관리 및 통합적인 고객 서비스와 훈련센터로 구성된 전면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현재 XCMG는 유럽에 연구센터, 구매센터, 판매 및 서비스 회사의 3개 자회사를 운영 중이다. 또한, XCMG는 판매, 서비스, 자금 조달, 중고 장비 재활용을 위한 강력한 현지 지원을 바탕으로 유럽 시장을 위한 온전한 가치 사슬도 관리 중이다.

Liu 부사장은 "자사는 다문화적 맥락에서 전문성과 실용적인 경험을 강력하게 통합함으로써 국제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라며 "자사는 실질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유럽 고객에게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추가 정보는 XCMG 회사 웹사이트[https://www.xcmg.com/ ]를 참조한다.

출처: XC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