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디아, 2026년 XDR 시장의 매출이 3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

런던, 2022년 7월 20일 /PRNewswire/ -- 옴디아의 엔터프라이즈 사이버보안 운영 (SecOps) 지능형 서비스의 일환인 CXDR(포괄적인 확장 탐지  대응) 기본 보고서에 따르면 XDR(확장된 탐지 및 대응) 시장 부문의 글로벌 매출이 5년 내에 800% 이상 성장하여 궁극적으로 2026년 말까지 30억 2,2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XDR Market Size and Forecast 2021 - 2026

2021년 약 3억 6,4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옴디아는 XDR 부문의 매출이 2026년까지 56% 이상의 연평균 성장률(CAGR, Compound Annual Growth Rate)을 기록하며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옴디아는 XDR가 10년 내 SecOps에서 최대 매출을 기록하는 단일 시장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이러한 성장은 몇 가지 특정 요인으로 인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무엇보다도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클라우드 환경을 포함한 IT 자산의 주요 영역 전반에 걸친 엔터프라이즈급 통합형 사이버 보안 TDIR(위협 탐지, 조사 및 대응) 역량에 대한 필요성에 의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옴디아의 SecOps 지능형 서비스의 수석 관리 분석가이자 리드 분석가인 에릭 파리조(Eric Parizo)는 "현재까지 SIEM, SOAR 및 EDR을 포함한 대부분의 엔터프라이즈 TDIR 솔루션은 대체로 저조한 성능을 보여 왔으며 위험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사이버 보안 위협 요소를 빠르고 일관되게 식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 현실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날 일부 사람들이 XDR를 간과하고 오해하며 심지어 조롱하기도 하지만, 옴디아는 XDR이 이들이 직면하고 있는 광범위하고 진화하는 공격자들에 대응하는 데 필요한 사이버 보안 업계의 최고 희망이라고 생각합니다. XDR은 강력하고 혁신적인 기술을 기업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2018년 옴디아 수석 분석가인 릭 터너(Rik Turner)가 개발한 XDR은 원격 수집 및 분석에서부터 경고 및 조사, 교정-대응, 검증 및 프로세스 개선에 이르기까지 전체 수명 주기에 걸쳐 유도 방식의 인간 분석가 경험(guided human-analyst experience)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급 TDIR 솔루션이다.

파리조는 CXDR이 레거시 솔루션의 어려움으로 인해 고전하는 SecOps 프로그램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자리매김하여 사이버 보안 위협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발견하고 해결하는 데 있어 실질적인 차이를 만드는 모든 최신 TDIR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조직에서 CXDR는 어려운 일이 되겠지만, 또한 모든 규모의 조직이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효과적으로 자신을 보호할 수 있도록 엔터프라이즈급 TDIR 기능을 '민주화'하는 잠재력이 있습니다."라고 결론을 내렸다.

옴디아 소개:
옴디아(Omdia)는 기술 산업에 중점을 둔 선도적인 연구 및 자문 그룹입니다. 12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옴디아는 마켓 크리티컬 데이터, 분석, 자문 및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락처:
Fasiha Khan / 전화번호: +44 7503 666806 / 이메일: fasiha.khan@omdia.com

옴디아 방문하기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59532/Omdia_XDR.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