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hua Silk Road “SEG Solar, 휴스턴의 2GW PV 모듈 제조시설 인수”

(휴스턴 2023년 3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SEG Solar(SEG)가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 있는 연간 2GW 이상의 광발전(PV) 모듈을 생산 가능한 제조시설에 대한 인수 작업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미국 텍사스주에 있는 SEG Solar의 광발전(PV) 모듈 제조 공장

이 공장은 약 145,000ft²에 달하는 제조 및 창고 공간과 16,000ft²에 달하는 사무실 공간으로 구성된다. SEG는 182mm 또는 210mm 태양전지로 TOPCON과 고효율성 N형 PV 모듈을 생산하기 위해 이 공장에 3개의 최첨단 생산 라인을 구축할 예정이다. SEG는 이 공장에서 생산할 모듈에 필요한 일부 부품을 현지 공급업체로부터 수급할 예정이다. 이 공장은 내년 1분기부터 생산에 들어갈 계획이다.

이 시설에 대한 SEG의 총투자금은 장비와 시설 개선을 포함해 미화 6천만 달러 이상에 달할 전망이다. SEG는 올해 말까지 글로벌 본사와 행정 지원 기능을 이 시설로 이전하기 시작할 예정이다. 이 공장은 휴스턴 지역에서 최대 500개에 달하는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SEG의 부사장 겸 CLO Michael Eden은 "자사는 텍사스에 제조기지를 건설하고, 더 많은 국내 생산을 통해 미국 시장을 지원할 계획"이라며 "이 시설은 미래 세대를 위해 미국에서 저탄소 및 환경중심의 에너지 자립을 유지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6년에 설립된 SEG는 미국 시장에서 비용 효과적이고 신뢰성 높은 태양광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SEG는 내년 말까지 연간 2GW 이상의 PV 모듈을 출하할 예정이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332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