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OR, HONOR Magic5 시리즈와 HONOR Magic Vs의 글로벌 출시 발표

-- HONOR, MWC 2023 참가

-- 글로벌 시장에 최신 플래그십 제품 선보이며,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인간 중심 혁신 제공

(바르셀로나 2023년 3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기술 브랜드 HONOR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MWC) 2023에서 기술에 대한 새로운 인간 중심 접근 방식인 'Tech to Inspire'를 공개했다. HONOR는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시장에 듀얼 플래그십 전략을 제시하고, 이와 함께 성공적인 HONOR Magic Series 라인업의 최신 제품인 HONOR Magic5 Series와 HONOR Magic Vs의 글로벌 출시를 발표했다. 이들 제품은 전 세계 사용자에게 진정한 플래그십 스마트폰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HONOR Device Co, Ltd.의 CEO George Zhao는 "자사는 고객의 실제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제품 혁신에 대한 인간 중심적 접근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모든 사람의 일상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한 직관적인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자사의 최신 올 라운드 플래그십 제품인 HONOR Magic5 Pro와 세계 시장에 출시되는 첫 번째 폴더블 플래그십인 HONOR Magic Vs는 스마트폰 사용자 경험의 모든 측면에서 업계 기준을 높이고, 모두를 위해 더 스마트한 삶을 제공하고자 하는 비전으로 사용자를 안내한다"고 설명했다.

완전히 새로워진 HONOR Magic5 Pro 소개

수많은 중요한 업그레이드 기능으로 무장한 올라운드 플래그십 HONOR Magic5 Pro는 디자인, 디스플레이, 사진 및 성능에서 인상적인 혁신을 갖추고 있으며, 업계의 여러 벤치마크를 제치고 동급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가우디 곡선의 새로운 스타 휠(Star Wheel) 미학

'Eye of Muse'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고수하는 HONOR Magic5 Pro는 이 개념을 발전시켜 Star Wheel 트리플 카메라 시스템을 재설계 및 도입했다. 안토니오 가우디에게 경의를 표하는 HONOR Magic5 Pro는 좌우 대칭형 이중 커브의 초슬림 베젤과 뒷면 커버 중심에 위치한 Star Wheel 트리플 카메라 디자인을 통해 자연경관과 현대 건축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곡선을 최첨단 장치의 디자인에 접목시켜 예술과 기술의 조화로운 결합을 보여준다.

프리미엄 디스플레이, DXOMARK 랭킹 1위로 데뷔

고유의 Quad-Curved Floating Screen을 구현한 6.81인치 LTPO 디스플레이[1]를 특징으로 하는 HONOR Magic5 Pro는 사용자가 브라우징을 하든 게임 또는 독서를 하든 상관없이 항상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보장한다. HONOR Magic5 시리즈는 새로운 디스플레이 휘도 향상 기술(Novel Display Luminance Enhancement Technology)을 탑재하고 있어, 최고 HDR 밝기가 1,800니트[2]에 달한다. 이는 밝은 햇빛 아래에서도 선명한 시각적 이미지를 보장한다. HONOR Magic5 Pro는 일반적인 120니트의 실내 밝기와 800니트의 실외 밝기를 위한 이중 휘도 보정(Dual-Luminance Calibration) 기능을 통해 업계 최고의 디스플레이 색상 정확도를 제공한다.

또한 HONOR Magic5 Pro는 Discrete Display Chipset[3]을 탑재함으로써, 움직이는 이미지의 시각적 품질을 개선한다. 이 칩셋은 비디오 선명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상시 작동되는 HDR(High Dynamic Range) 효과를 제공하는 한편, 더 낮은 전력 소비와 더 높은 프레임 속도를 통해 더 부드럽고 긴 게임 경험을 지원한다. HONOR Magic5 Pro는 HDR10+ 및 IMAX Enhanced 인증을 받았으며, 이로 인해 사용자는 최적화된 화질로 영상 및 영화를 즐길 수 있다.

HONOR Magic5 Pro는 사용자의 눈의 피로를 덜어주기 위해 TUV Rheinland[4]의 인증을 받은 낮은 블루 라이트, 그리고 눈의 피로를 완화하기 위해 자연광을 시뮬레이션하는 다이내믹 디밍(Dynamic Dimming) 기능을 갖추고 잇다. 그 외 눈의 편안함을 지원하는 혁신적인 기능이며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Circadian Night Display와 화면의 깜박임을 최소화하는 2,160Hz[5] Pulse Width Modulation(PWM) Dimming 기술이 적용된 업계 최초의 LTPO 디스플레이가 포함돼 있어, 스마트폰 앞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HONOR Magic5 Pro는 전반적으로 뛰어난 디스플레이 성능을 나타내면서, DXOMARK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순위에서 최고 점수 151점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카메라 시스템, DXOMARK에서 1위 차지

또한 HONOR Magic5 Pro는 DXOMARK 글로벌 카메라 순위에서 152점으로 1위를 차지하며, 지금까지 테스트한 스마트폰 중 가장 높은 카메라 점수를 기록했다. HONOR Magic5 Pro는 50MP 와이드 카메라(Wide Camera), 50MP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Ultra Wide Camera), 50MP 망원 카메라(Telephoto Camera)[6]로 구성된 강력한 트리플 메인 카메라 조합이 특징이다. 이 카메라 시스템은 우수한 광 감지 성능을 위해 센서 크기를 늘려 조명 조건과 관계없이 매번 정교한 디테일의 사진을 생성한다. 카메라 시스템을 보완하는 전산 광학 알고리즘인 Ultra Fusion Computational Optics는 3.5~100배 줌에서 이미지 선명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켜, 시중의 다른 스마트폰과의 차별화를 도모한다.

완전히 새로운 HONOR Image Engine을 탑재한 HONOR Magic5 Pro는 새로운 Millisecond Falcon Capture 알고리즘을 도입해 사용자가 복잡한 장면을 놀라울 정도로 쉽고 명확하게 캡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Super Night Capture 기능 덕분에 저조도 장면도 빠르고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HONOR Magic5 Pro는 점프의 가장 높은 지점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프레임을 초고화질로 포착할 수 있는 AI Motion Sensing Capture[7] 기능도 갖췄다. 이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해 HONOR는 기네스 세계기록(GUINNESS WORLD RECORDS)™과 협력해 HONOR Magic5 Pro를 사용해서 'World's Highest Between The Legs Slam Dunk'에 대한 공식 세계 기록 시도의 놀라운 순간을 자동으로 포착했다.

신예 크리에이터가 영화 수준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HONOR Magic5 Pro는 IMAX Enhanced Movie Master를 탑재해 사용자가 스마트폰에서 멋진 동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향상된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을 통한 전방위적 보호 

HONOR Magic5 Pro는 퀄컴(Qualcomm)(R)과 공동 개발한 Dual-Tee 보안 시스템을 갖춤으로써, 사용자 데이터에 대한 하드웨어 수준의 보호를 제공한다. Discrete Security Chipset이 장착된 HONOR Magic5 Pro는 페이스 ID 및 지문과 같은 생체 인식 및 암호에 대한 최대한의 보안을 제공한다.

HONOR Magic5 Pro는 HONOR의 획기적인 소리 누출 방지 솔루션인 AI Privacy Call 2.0[8]의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반대 음파를 생성함으로써 사적 통화시 소리의 누출을 방지하는 업계 최초의 사운드 에너지 공간 제어 기술을 도입했다. AI Privacy Call 2.0은 통화 볼륨을 100%[9] 향상시켜 더욱 선명한 통신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사용자가 엘리베이터와 같이 붐비지만 조용한 환경에 있더라도 주변 사람이 발신자의 목소리를 명확하게 들을 수 없게 함으로써 사생활을 보호한다.

최첨단 기술로 구현된 플래그십 성능

퀄컴(R)의 최신 스냅드래곤(Snapdragon)(R) 8 2세대 모바일 플랫폼으로 구동되는 HONOR Magic5 Pro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플래그십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항상 향상된 생산성과 엔터테인먼트를 가능하게 한다. HONOR Magic5 Pro는 업계 최초의 Wi-Fi 및 블루투스 독립형 안테나 아키텍처를 통해 업계의 기존 안테나 설계에 비해 Wi-Fi 성능을 200%[10] 향상시키고, Wi-Fi 지연 시간을 30%[11]나 줄인다. 이는 사용자에게 일과 여가를 위한 궁극적인 유연성과 이동성을 제공한다.

HONOR Magic5 Pro는 66W 유선 및 50W 무선 HONOR SuperCharge[12]를 지원하는 초대형 5,100mAh[13] 배터리를 탑재해 온종일 중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13 기반의 최신 MagicOS 7.1로 구동되는 HONOR Magic5 Pro는 다중 장치 협업을 위한 MagicRing 및 지능형 텍스트 인식을 위한 Magic Text와 같은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가 생산성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HONOR Magic Vs 폴더블폰, 글로벌 시장 출시 

중국 이외 지역에서 출시되는 HONOR의 첫 번째 폴더블 플래그십 제품인 HONOR Magic Vs는 뛰어난 디자인, 디스플레이,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폴더블 스마트폰 경험을 한 단계 더 높은 곳으로 끌어올린다. 모바일 엔터테인먼트를 무엇보다 우선시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이동이 많은 기업가를 위한 완벽한 동반자인 이 장치는 스타일과 실체의 궁극적인 조화를 제공한다.

견고함과 휴대성의 만남: 획기적인 힌지 디자인

HONOR Magic Vs는 접었을 때 두께가 12.9mm[14], 무게가 267g[15]에 불과해 매우 슬림하고 가볍다. HONOR Magic Vs는 콤팩트한 폼팩터에도 불구하고 현재 사용 가능한 270g 미만의 폴더블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큰 배터리 용량인 5,000mAh[16]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다.

HONOR Magic Vs의 경량화에 기여하는 혁신적인 초경량 기어리스 힌지는 일체형 주조 기술을 사용해 정교하게 제작됐으며, 이전 세대에서 92개였던 구조 구성 요소의 수를 단 4개로 줄였다[17].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힌지는 TUV Rheinland의 테스트 결과 최대 40만 회의 접힘[18]을 견딜 수 있는데, 이는 하루 100번 접는 것을 기준으로 10년 넘게 사용하는 것에 상당하는 수준이다. 이러한 수치는 폴더블 스마트폰 디자인의 새로운 벤치마크가 됐다.

HONOR Magic Vs는 힌지의 정교한 구조 덕분에 틈새 없이 단단히 접히고 펼쳤을 때 거의 완전한 평면 화면을 갖는데, 이는 시중의 폴더블 기기와는 차별화된 기능이다.

듀얼 디스플레이로 뛰어난 시청 경험 제공

HONOR Magic Vs는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자 친화적인 6.45인치 외부 디스플레이[19]와 21 대 9 종횡비 및 90% 화면 대 본체 비율[20]을 갖추고 있다. HONOR Magic Vs는 펼쳤을 때 매우 넓은 7.9인치 내부 디스플레이[21]를 통해 태블릿과 같은 경험을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멀티태스킹 작업을 수행하고 콘텐츠를 매우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전문 솔루션을 갖춘 HONOR Magic Vs는 Dynamic Dimming, Circadian Night Display를 비롯해 현재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에서 달성한 최고 주파수인 1,920Hz Pulse Width Modulation(PWM) Dimming을 적용함으로써 디지털 기기에 대한 눈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강력한 사용자 경험을 위한 우수한 구성

HONOR Magic Vs는 54MP IMX800 메인 카메라, 50MP 초광각 및 매크로 메인 카메라, 8MP 3X 광학 줌 카메라로 구성된 인상적인 후면 트리플 카메라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는 촬영 시나리오에 관계없이 탁월한 사진 경험을 제공한다[22].

퀄컴의 스냅드래곤(R) 8+ 1세대 모바일 플랫폼[23]으로 구동되는 HONOR Magic Vs는 더 빠르고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위해 더 높은 전력 효율성으로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HONOR의 Turbo X 엔진을 통해 더 긴 배터리 수명과 원활한 경험을 제공한다.

HONOR Magic Vs는 안드로이드 13 기반의 최신 HONOR MagicOS 7.1로 구동된다. 다중 장치 협업을 위한 MagicRing과 지능형 텍스트 인식을 위한 Magic Text 외에도, HONOR Magic Vs는 Smart Multi 윈도 및 APP Extender를 통해 여러 애플리케이션 간에, 그리고 동일한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각각 멀티태스킹을 지원해 사용자가 시간을 절약하고 인생에서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게 돕는다.

색상, 가격 및 가용성

모험적인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HONOR Magic5 Pro는 Glacier Blue, Meadow Green, Coral Purple, Orange 및 Black 색상으로 제공되며[24], HONOR Magic5는 Black 및 Blue[25] 색상으로 제공된다. 모든 색상은 자연의 경이로움에서 영감을 얻었다.

HONOR Magic5 시리즈는 올 2분기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HONOR Magic5는 899유로(8G+256GB)부터, HONOR Magic5 Pro는 1,199유로(12G+512GB)부터 시작된다.

두 가지 멋진 색상 조합인 Cyan과 Black[26]으로 제공되는 HONOR Magic Vs의 가격은 1,599유로(12GB+512GB)이며, 이용 가능 여부는 적절한 시기에 발표될 예정이다.

HONOR 소개

HONOR는 세계 굴지의 스마트 기기 공급업체다. HONOR는 강력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상징적인 글로벌 기술 브랜드가 되고, 모두를 위한 새로운 지능형 세상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ONOR는 연구개발에 대한 확고한 집중을 바탕으로, 전 세계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자유를 부여할 기술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모두의 예산에 들어맞는 다양한 고품질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및 웨어러블 제품을 제공하는 HONOR는 혁신적이고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을 더욱 잘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HONOR 웹사이트 www.hihonor.com을 참조한다.

https://community.hihonor.com/

https://www.facebook.com/honorglobal/

https://twitter.com/Honorglobal

https://www.instagram.com/honorglobal/

https://www.youtube.com/c/HonorOfficial

[1] Pro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Standard 버전에는 6.73인치 OLED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있다. 디스플레이에 둥근 모서리 디자인을 적용한 상태에서 화면의 대각선 길이는 표준 직사각형 기준으로 측정했을 때 6.81인치다(실제 보이는 영역은 약간 더 작음).

[2] Pro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Standard 버전의 최대 HDR 밝기는 1,600니트다.

[3] Pro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4] 화면은 TUV Rheinland의 Low Blue Light 인증을 통과했다. 이 제품은 의료용이 아니며, 치료 기능은 없다.

[5] 화면은 2,160Hz의 최대 고주파 PWM 디밍을 지원하며, 이는 저조도 시나리오에서 적용된다. 실제 경험을 참조한다. 본 단말기는 의료기기가 아니므로, 치료에 사용할 수 없다.

[6] 카메라 조합은 Pro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Standard 버전에는 54MP 와이드 메인 카메라, 50MP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및 32MP 망원 카메라가 있다. 사진 및 비디오의 픽셀은 모드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실제 상황을 참조한다.

[7] AI Motion Sensing Capture는 지능형 고속 셔터를 지원해 사람이 웃고 뛰는 등 멋진 순간이나 고양이와 개의 움직임을 빠르게 포착한다. 실제 효과는 상황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Standard 버전도 이 기능을 지원한다.

[8] AI Privacy Call은 볼륨 바 8 이하에서 적용된다. 해당 기능은 소리의 누출을 줄여주지만, 그것이 완전한 방음은 아니다. 소리 누출에 대한 느낌은 주위 환경의 소음 수준과 관련이 있다. 실제 경험을 참조한다.

[9] 이전 세대와 비교한 HONOR 연구소 데이터의 수치.

[10] HONOR 연구소 데이터 수치.

[11] HONOR 연구소 데이터 수치.

[12] 50W 무선 HONOR SuperCharge는 Pro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지원되는 최대 유선 충전 전력은 정품 HONOR SuperCharge 및 케이블 사용 시 66W다. 그리고 최대 무선 충전 전력은 50W 충전 어댑터 사용 시 50W다. 실제 데이터는 개별 제품, 소프트웨어 버전, 애플리케이션 조건 및 환경적 요인의 차이로 인해 상이할 수 있다. 무선충전기는 별도 구매품이다.

[13] 일반적인 값. 고정식 배터리의 정격 용량은 5,000mAh다.

[14] HONOR Magic Vs의 두께는 12.9mm(접힌 화면) 및 6.1mm(펼친 화면)이다. 제품 크기는 구성, 제조 공정 및 측정 방법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사양에 대한 세부 정보는 참조용으로만 제공된다.

[15] HONOR 연구소 데이터 수치. 가장 가벼운 버전의 무게는 비건 가죽 백으로 된 261g이다. 총 중량에는 배터리가 포함된다. 실제 무게는 제품 구성, 제조 공정 및 측정 방법으로 인해 상이할 수 있다.

[16] 일반적인 용량. 정격 용량은 4,900mAh다.

[17] HONOR Magic V와 비교한 HONOR 연구소 데이터 수치.

[18] HONOR 연구소 데이터 수치.

[19] 디스플레이에 둥근 모서리 디자인을 적용한 상태에서 커버 화면의 대각선 길이는 표준 직사각형에 따라 측정했을 때 6.45인치다(실제 보이는 영역은 약간 더 작음).

[20] HONOR 연구소 데이터 수치.

[21] 디스플레이에 둥근 모서리 디자인을 적용한 상태에서 메인 화면의 대각선 길이는 표준 직사각형 기준으로 측정했을 때 7.9인치다(실제 보이는 영역은 약간 더 작음).

[22] 전면 카메라는 16MP이다. 카메라는 내부 화면과 외부 화면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픽셀은 사진 모드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실제 상황을 참조한다.

[23] 퀄컴 및 스냅드래곤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된 퀄컴(Qualcomm Incorporated)의 상표이다.

[24] 사용 가능한 색상은 지역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25] 사용 가능한 색상은 지역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26] 제공되는 색상은 지역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