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C 2023 “화웨이 EBG, 혁신적인 제품 및 솔루션 선보일 예정”

-- 더 지능적이고 연결된 세상 지향

(바르셀로나, 스페인 2023년 2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디지털 인프라 건설을 주도한다는 사명을 추구하는 화웨이 엔터프라이즈 BG가 업계를 위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3에서, 화웨이 엔터프라이즈 BG는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디지털 기술을 통해 지능형 세상을 만들어 더 많은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디지털 변혁 경험을 혁신하고 공유하고자 2천500개 이상의 전 세계 산업 고객, 파트너 및 오피니언 리더와 협력할 예정이다.

화웨이 엔터프라이즈 BG는 산업 디지털 변혁, 디지털 인프라 혁신 및 파트너 에코시스템에 깊이 관여해왔다. 올해 MWC에서 화웨이 엔터프라이즈 BG는 정부와 기업 시장을 겨냥한 인기 제품과 주요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웨이 엔터프라이즈 BG가 전시하는 각 솔루션은 특정 시나리오에 따라 신중하게 맞춤화됐다. 동시에, 화웨이는 제5회 산업 디지털 변혁 서밋(Industry Digital Transformation Summit)도 개최할 예정이다.


MWC 2023에 참가한 화웨이 엔터프라이즈 BG

10개 산업의 30가지 이상 시나리오를 위한 솔루션을 개발, 디지털 생산성 촉발

화웨이는 고객의 디지털화를 지원하는 디지털 기술과 솔루션 부문에서 자사의 아이디어와 혁신 노력을 부각시키는 혁신적인 산업 시나리오 기반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파트너들과 협력해왔다.

- 공공 서비스 측면에서, 화웨이는 교육을 위한 정보화의 바람직한 새로운 예시인 Smart Classroom 2.0 솔루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 금융 산업 측면에서, 화웨이는 6개 분야에서 기술 혁신과 적용 속도를 높일 Financial Digital Human Solution을 출시하고, 금융 고객이 변화에 대응하고 생산성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 화웨이는 미래 전력 시스템이 당면할 문제에 대응해 전력 기업의 디지털 변혁을 지원할 배전 IoT, 지능형 변전소 검사, 무선 캠퍼스 네트워크 및 지능형 풍력 발전 네트워크 솔루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 화웨이는 채굴 영역에서 네트워크 커버리지와 관련된 동통점을 해소하고자 고객 함께 세계 최초의 5G 지향 지능형 다이아몬드 광산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디지털 인프라 혁신(Digital Infrastructure Innovation): 미래 데이터센터를 위한 견고한 네트워크 토대 구축

데이터 통신(Datacom): 화웨이는 디지털 오피스, 생산 및 변혁을 위한 궁극적인 사용자 경험으로 간소화된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한다. 화웨이는 10가지 대표 제품을 출시하고, 3가지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 새로운 기업 플래그십 코어 스위치 CloudEngine S16700과 업계 최초의 기업 등급 Wi-Fi 7 AP AirEngine 8771-X1T를 출시한다.

- 다각화된 컴퓨팅 성능을 갖춘 최초의 데이터센터 스위치 CloudEngine 16800-X 시리즈를 출시한다. 

- 클라우드 캠퍼스 네트워크 CloudCampus 3.0을 업그레이드한다.

- L3.5+ 자율주행 부문에서 앞장서고자 Easy CloudFabric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한다. 

- CloudWAN 3.0 네트워크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한다. 단순한 3 레이어 아키텍처의 이 신규 솔루션은 궁극적인 상호연결 경험을 위해 클라우드 전반에 걸친 영역 네트워크를 재정의한다. 

광학(Optical): 화웨이는 광학 산업을 겨냥해 다음과 같은 제품과 솔루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 Wi-Fi 7을 위한 차세대 캠퍼스 네트워크를 구축할 업계 최초의 50G PON 제품

- 안전하고 신뢰성 높은 통신 네트워크를 위한 업계 최초의 무손실 산업용 광학 네트워크 솔루션

- 견고하고 신뢰성 높은 산업용 광통신 기반을 위한 업계 최초의 포괄적인 OSU 제품 포트폴리오

스토리지(Storage): 화웨이는 중소기업을 위한 활성-활성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업계 최초의 보급형 스토리지 포트폴리오인 OceanStor Dorado 2000과 OceanProtect X3000을 출시하고, 이들 포트폴리오에 간단한 스토리지 및 빠른 전달 기능을 부여할 예정이다.

제품 포트폴리오(Product portfolio): 또한, 화웨이는 다음을 포함하는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도 출시할 예정이다:

- '네트워크-스토리지 협업'을 바탕으로 데이터센터를 위한 업계 최초의 다계층 랜섬 방지 솔루션을 출시한다. 이 솔루션은 데이터 보안을 위해 2개의 방어선과 6개의 보호층을 통합한다.

- 중요한 서비스를 위해 무중단 및 원활한 복구를 보장하는 '스토리지-광학 협업'을 바탕으로, 데이터센터를 위한 업계 최초의 중앙식 재해 복구 제품 포트폴리오 솔루션을 출시한다.

파트너 에코시스템(Partner Ecosystem): 지속가능한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함께 구축하기 위한 파트너 모집 및 발전

화웨이와 파트너들은 능력 있는 파트너를 더 많이 유치하고, 고객의 디지털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공동 시장 개발, 지원, 마케팅 등에 대한 투자를 확대할 예정이다. 화웨이는 교사와 학생, 평생교육 및 업계 종사자를 위한 견고한 인재 에코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혁신적이고 적용 지향적인 ICT 전문가를 훈련시키기 위해 'Three Trees' 인재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웨이는 앞으로도 디지털 인프라 혁신을 주도하고, 변화하는 시나리오에 적응하며, 다양한 산업에서 디지털 변혁을 촉진시키기 위해 파트너들과 협력할 계획이다. 또한, 중소기업이 디지털화를 실현하고 더 많은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