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RATE, 마스터카드 국경 간 서비스 통합으로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

(홍콩 2023년 1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핀테크 기업 SUNRATE가 자사의 지능형 글로벌 결제 및 재무 관리 플랫폼에 마스터카드(Mastercard)의 국경 간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통합하고, 고객을 위한 자사의 글로벌 국경 간 결제 역량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마스터카드 국경 간 서비스(Mastercard Cross-Border Services)의 통합은 양사 간에 이어지고 있는 글로벌 파트너십이 확장된 최신 사례다. SUNRATE는 2020년 마스터카드의 주요 멤버십을 확보하고, 마스터카드가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및 자원에 대한 직접적인 접근성을 확보했다. 

마스터카드 국경 간 서비스는 안전한 단일 접근점을 통해 기업이 안전하고 확실하게 자금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한다. 그에 따라 SUNRATE의 고객은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 및 중국을 포함해 아시아의 5개 지정 국가로 송금할 수 있다.

SUNRATE 제품 부문 책임자 Qincheng Wang은 "자사는 특히 신흥 시장이 믿고 찾는 B2B 결제 및 재무 관리 플랫폼이 되고자 하는 비전을 세웠다"라며 "따라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 많은 신흥 시장에 국경 간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역량 같은 마스터카드 국경 간 서비스가 제공하는 유연성은 자사 고객이 매우 반기는 요소"라고 말했다. 이어 "마스터카드와 협력함에 따라, 자사 고객은 현지화 노력 및 사업을 위한 잠재적인 새로운 수입원 확립 등 확장 여정에서 더욱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스터카드 홍콩 및 마카오 담당 전무이사 Helena Chen은 "국경 간 서비스 솔루션을 통해 SUNRATE와의 협력을 더욱 심화하는 한편, 더욱 빠르고 안전하며 투명하고 비용 효과적인 방식으로 SUNRATE의 송금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마스터카드 국경 간 서비스 범위는 100개 이상의 시장과 전 세계 인구의 90%에 미친다"면서 "자사와 SUNRATE 간의 파트너십은 기업을 위한 국경 간 서비스를 향상시킨다는 희망을 꾸준히 확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SUNRATE 소개
SUNRATE는 전 세계 기업을 위한 지능형 글로벌 결제 및 재무 관리 플랫폼이다. 2016년에 설립된 SUNRATE는 선도적인 솔루션 공급업체로 인정받았으며, 독자적인 첨단 플랫폼, 광범위한 국제 네트워크, 지역 및 국제적인 성장을 확대하는 견고한 API를 통해 130개국 이상에서 기업을 지원한다.

SUNRATE는 싱가포르에 글로벌 본사를 두고 있으며, 중국, 인도네시아, 일본 및 영국에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SUNRATE는 씨티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Barclays 등과 같은 세계적인 금융기관과 협력하며, 마스터카드와 비자의 주요 회원사이기도 하다. SUNRATE는 영국 금융감독청(Financial Conduct Authority), 인도네시아은행(Bank Indonesia), 홍콩 세관으로부터 MSO(Money Service Operator)로, 싱가포르 통화청(Monetary Authority of Singapore)으로부터 MPI(Major Payment Institution)로 허가 및 규제를 받고 있다.

미디어 문의:
Darren Thang
Head of Marketing
E-mail: darren.thang@sunrate.com 

Coco He
General Manager
E-mail: coco.he@sunrate.com 

마스터카드 국경 간 서비스에 대한 법률 정보는 [https://b2b.mastercard.com/cross-border-services/legal/ ]을 참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