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 글로벌 및 INPEX, LNG 매매계약서 체결 발표

버지니아주 알링턴, 2022년 12월 27일 /PRNewswire/ -- 오늘, 벤처 글로벌 LNG(Venture Global LNG) INPEX CORPORATION(이하 INPEX) 20년간 LNG(액화 천연 가스) 연간 백만 (1MTPA) 구매에 대한 장기 매매계약(SPA) 체결을 발표했다. 매매계약으로 INPEX 싱가폴 자회사 IETS(INPEX Energy Trading Singapore Pte. Ltd.) 2023 착공 예정인 벤처 글로벌의 번째 프로젝트 CP2 LNG에서 LNG 1MPTA 구매하게 된다. INPEX 엑슨모빌, 쉐브론, EnBW, 포트리스 에너지(New Fortress Energy) 비롯한 다른 CP2 LNG 고객 대열에 합류한다.

벤처 글로벌 CEO 마이크 사벨(Mike Sabel) 다음과 같이 말했다. "벤처 글로벌은 일본 최대의 가스 탐사 생산 기업 INPEX CP2 고객사로 합류하여 당사 아시아 지역 고객 기반을 확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핵심 시장에 LNG 공급을 보장하게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당사의 경쟁력 있는 저탄소 에너지를 해당 지역에 전달하는 INPEX 지원할 있길 고대합니다."

INPEX 경영 책임자이자 글로벌 에너지 마케팅 부문 전무인 히로시 가토(Hiroshi Kato) 다음과 같이 말했다. " 협약은 INPEX 그룹이 장기적인 관점으로 미국에서 LNG 구매할 있게 하여, LNG 공급 능력을 확대하고 공급원을 다각화하여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에 이바지할 있게 것입니다."

 벤처 글로벌 LNG 소개

벤처 글로벌 LNG(Venture Global LNG) 풍부한 공급원인 북아메리카 천연가스 분지를 통해 미국 LNG 공급하는 저비용 장기 공급사업입니다. 벤처 글로벌의 시설인 캘커슈 패스(Calcasieu Pass) 2022 1 LNG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세계에 저렴한 청정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해 루이지애나주에서 60MTPA 추가 생산 용량을 건설하거나 개발 중입니다. LNG 시설에서 탄소 포집 격리(CCS)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https://www.venturegloballng.com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INPEX 소개

INPEX CORPORATION 일본 최대의 석유개발(E&P) 기업이며 현재 호주 이크티스(Ichthys) LNG 프로젝트의 오퍼레이터를 맡는 여러 대륙의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INPEX 5가지 탄소 중립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동시에 석유 가스 사업을 청정화시키는 방법을 통해 에너지 전환의 선구자로서 석유, 천연 가스, 수소 재생에너지 다양하고 청정한 에너지원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려면https://www.inpex.co.jp/english/index.html 방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