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 새로운 연말연시 기프트 가이드 작성

-- 자사 브랜드 앰베서더로부터 영감 받아

(홍콩 2022년 12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OMDIA의 글로벌 TV 수상기(Global TV Set) 보고서에 따르면, 선도적인 소비자 가전 기업 TCL이 2022년에도 전 세계 상위 2위 LCD TV 브랜드라는 지배적인 입지를 다졌다고 한다. TCL Electronics는 TCL 미니 LED 4K TV 75C935와 TCL 미니 LED 4K TV 75C835로 2개의 CES(R) 2023 혁신상을 받았다. 이 두 제품은 디자인과 공학적 특징을 바탕으로 심사위원단의 인정을 받았고, 이 상을 받은 엘리트 제품 그룹에 합류했다.

TCL은 올해 연말연시에 소비자가 홈 엔터테인먼트를 향상시키고, 환상적인 연말연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 기프트 가이드를 선보임으로써, 2022년에 거둔 사업적인 성공과 수상 결과를 자축하고 있다. TCL은 재미있는 주제를 찾고자 4명의 축구 브랜드 앰베서더와 그들의 놀라운 기술에서 영감을 얻었다. 여기에 최고의 TCL TV와 가전기기에 걸맞은 창의성과 상상력을 더했다. 그 결과, 독특한 연말연시 기프트 가이드가 탄생했다.


호드리구

TCL C835 미니 LED TV


항상 흥미진진한 경기를 펼치는 브라질 포워드 호드리구는 공과 함께 달리고, 빠른 속도로 반응하는 데 뛰어난 선수다. 그는 경기에서 훌륭한 실력을 발휘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팬을 얻었다.

어떤 환경에서든 훌륭한 시청 경험을 선사하는 다재다능한 TV인 TCL C835 미니 LED TV는 QLED 기술이 적용된 4K 미니 LED 144Hz TV로서, 우수한 빛 조절, 선명한 색상, 높은 색 대비 및 놀라운 디테일 수준을 보장한다. 돌비 애트모스와 2.1 사운드 시스템으로 보완되는 이 제품은 Game Master Pro, HDMI 2.1, ALLM, 144Hz VRR, Freesync Premium, TCL Game Bar 등의 매력적인 기능을 자랑한다. 이 TV는 HDR 포맷(HDR10+, 돌비 비전, 돌비 비전 IQ 포함)을 지원한다. C83 시리즈에는 2022~2023년에 EISA가 선정한 최고의 프리미엄 미니 LED TV인 65C835도 포함된다.

라파엘 바란

TCL C635 QLED TV


프랑스 팀이 최근 국제 축구 대회에서 성공을 거두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 라파엘 바란은 존경받는 수비수로서 정밀한 공 컨트롤에 탁월한 능력을 보인다. 사려 깊고 학구적인 그는 항상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한다.

빠른 응답속도와 구글 TV 기능을 갖춘 TCL C635 QLED TV는 모든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엔터테인먼트를 더 보기 좋고 듣기 좋게 만드는 선물이다. 이 4K 120Hz TV는 영화, TV, 영상 스트리밍 및 게이밍 용도를 위해 양자점 기술과 첨단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우수한 명도와 색상 및 우수한 음질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OK 구글'이라고 말함으로써, 구글 듀오를 통해 사랑하는 이들과 연결되고, 여러 플랫폼을 제어할 수 있다. 슬림한 베젤리스 디자인을 선보이는 C635 QLED TV는 올 연말연시에 어떤 방, 어떤 공간에서도 매우 멋진 인테리어 요소가 될 것이다.

필 포덴

TCL P735 구글 TV


뛰어난 젊은 영국 미드필더인 필 포덴은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와 더불어, 다양한 전략과 인상적인 기술로 상대를 제압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다양하고 우수한 기능을 갖춘 매우 생기 넘치는 TV인 TCL P735 구글 TV는 무한한 엔터테인먼트 옵션과 몰입적인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이 TCL TV는 돌비 비전, HDR10 및 60Hz Motion Clarity를 결합해 더욱 자세하고 부드러운 4K HDR 이미지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Game Master, HDMI 2.1, ALLM(Auto Low Latency Mode) 및 최신 HDR 돌비 비전 + 돌비 애트모스 포맷 지원 등과 같은 기능도 제공한다. 현대적인 베젤리스 디자인은 올 연말연시에 절대 놓칠 수 없는 콘텐츠를 보기에 최적의 TV다.

사운드 체험 촉진

무언가 추가 요소를 찾고 있다면? 연말연시 재생목록을 공유하거나,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할 때, 앞에서 소개한 TCL TV에 TCL의 최신 사운드바를 결합하면, 우수한 사운드와 환상적인 몰입 경험을 보장한다.

TCL의 P73 TV 시리즈를 보완하고자 올해 출시된 정교한 3.1 채널 P733W 사운드바는 무선 서브우퍼가 장착됐다. 이 제품은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몰입적이고 다차원적인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동시에 돌비 오디오는 풍부하고 선명하며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RAY·DANZ 기술이 적용된 TCL X937U는 TCL의 대표적인 사운드바 제품이다. 7.1.4 채널이 장착된 매끄러운 디자인의 이 사운드바는 우수한 사운드 환경을 조성하며, 독점적인 TCL RAY·DANZ 기술은 더 자연스럽게 들리는 광범위한 사운드 스테이지를 제공한다. 

페드리

TCL FreshIN 에어컨


뛰어난 젊은 스페인 축구선수 페드리는 모든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반응 속도가 빠른 페드리는 팀원을 위한 기회를 만들어내며, 매우 효과적인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다.

FreshIN 에어컨은 올 연말연시에 손님을 환영하는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모든 방에 신선한 공기와 활력을 주입한다. 저녁 식사, 영화 시청 또는 다른 모든 모임 행사를 위해 방을 더 시원하게 또는 더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FreshIN 에어컨은 부드러운 바람 덕분에 균형 있고 편안한 방 온도를 유지하고자 항상 효과적으로 반응한다. FreshIN 에어컨은 4개의 여과층으로 구성된 QuadruPuri 필터를 이용해 고도로 효율적인 공기 정화 작용을 한다.

TCL Electronics 소개

TCL Electronics(1070.HK)는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자 가전 기업이자 세계 TV 시장의 주요 TV 제조업체다. 1981년에 설립된 TCL은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160곳 이상의 시장을 대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TCL은 TV, 오디오 장치 및 스마트 가전 등 소비자 가전의 연구, 개발 및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TCL 웹사이트: https://www.tc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