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델바젤, 독일 베셀링에서 첨단 재활용 플랜트 진행 결정

네덜란드 로테르담, 2022년 11월 20일 /PRNewswire/ -- 라이온델바젤(LyondellBasell)은 오늘 자사의 독일 베셀링 부지에 첨단 재활용 플랜트를 구축하기 위한 엔지니어링 진행을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라이온델바젤 전매 특허 기술인 MoReTec을 사용한 이 상업적 규모의 첨단 재활용 플랜트는 사전 처리된 플라스틱 폐기물을 새로운 플라스틱 생산을 위한 공급 원료로 전환할 것이다. 최종 투자 결정은 2023년 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전에 발표했던 독일 합작 투자 회사 Source One Plastics(소스 원 플라스틱스)는 플랜트 공장에 플라스틱 폐기물 공급 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스 원 플라스틱스는 약 130만 독일 시민들이 연간 배출하는 플라스틱 포장재 폐기물량을 재활용하기 위해 설계된 시설을 구축할 계획을 하고 있다. 이 플라스틱 폐기물에는 오늘날 일반적으로 재활용하지 않는 여러 겹으로 구성된 식품 포장재 또는 혼합 플라스틱 용기 같은 재료로 구성될 예정이다.

라이온델바젤의 순환 및 저탄소 해결책 부문 전무인 이본느 반 데르 라안(Yvonne van der Laa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당사는 순환 경제를 발전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MoReTec 기술을 사용하여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라이온델바젤이 확장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순환 기술의 개발 및 구현을 가속화하기 위해 하고 있는 또 다른 단계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수율 높은 차별성 있는 기술은 플라스틱 폐기물을 열분해 오일 및 열분해 가스로 전환할 수 있게 하여 새로운 플라스틱 재료의 생산으로 이어지는 공급 원료로서 우리의 해결책에 사용됩니다. 고체 공정 잔류물은 재사용하거나 다른 용도로 소비될 수 있어, 이 기술은 플라스틱 폐기물 재활용에 대해 에너지 효율적이고 폐기물이 없는 공정입니다."

MoReTec 첨단 재활용 플랜트 공장의 출범은 2025년 말로 예정되어 있으며, 연간 생산 용량은 5만 톤이다. 생산되는 공급 원료는 라이온델바젤 베셀링 부지에서 새로운 Circulen Revive 폴리머로 전환되어 식품 포장재 및 의료 상품 같은 용도에 사용될 예정이다.

MoReTec - 혁신 이야기

2018년, 라이온델바젤은 독일의 KIT(Karlsruhe Institute of Technology)와 함께 플라스틱 폐기물의 화학적 재활용에 관한 기초 연구 수행을 시작하여, 실험실 규모에서 MoReTec 기술의 효율성을 입증했다. 2019년 10월에는 이탈리아 페라라에서의 화학적 재활용 시범 플랜트 공장 건설을 발표했으며, 2020년 8월에 착공 시작 예정이다. 시범 플랜트 공장 운영으로, 연구 작업은 재활용 공정의 효율성 향상, 상업적 촉매 발견 및 폐기물 공급 원료 흐름 특성화에 더 큰 진전을 이루게 되었다. MoReTec 플랜트 공장 가동 역량은 2021년에 시범 공장을 소규모 공장 시설로 전환하여 더욱 확대되었다.

오늘날, MoReTec 기술을 사용하면 여러 겹의 식품 포장 품목이나 혼합 플라스틱 용기 같은 대부분의 플라스틱 재료를 재활용할 수 있다. 폴리올레핀 기반 플라스틱 폐기물은 전매 특허 반응기 장치에서 분해되어, 라이온델바젤 폴리머 플랜트에서 새로운 플라스틱 재료의 생산을 위한 고품질 공급 원료가 된다.

라이온델바젤 소개

라이온델바젤(LyondellBasell)은 전 세계 화학 산업을 선도하는 업체로, 업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가장 잘 운영되며 가장 가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기업의 제품, 재료, 기술은 100개 이상의 국제 시장에서 식품 안전, 깨끗한 물 이용, 의료 및 연료 효율성에 대해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라이온델바젤은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에 높은 우선순위를 두며 우리의 지구, 우리가 운영하는 지역사회, 미래의 노동력을 중심으로 발전하는 (Advancing Good)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 및 고객 중심 비전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온델바젤은 플라스틱 폐기물 및 탈탄소라는 글로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순환과 기후에 대한 야망과 조치를 강화했습니다. 라이온델바젤은 2022년에 포춘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하나로 5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www.lyondellbasell.com에 방문하거나 링크드인에서 @LyondellBasell을 팔로우하십시오.

미래 예측 보고 역사적 사실이 아닌 것과 관련된 이 기사의 보고 내용은 미래 전망에 대한 예측 보고입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보고는 라이온델바젤 경영진의 가정에 기초하고 있으며, 이 가정은 당시 기준 합리적이라고 판단되었고 상당히 위험하거나 불확실할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는 다음과 같은 요인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고, 이 요인들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여기에는 제안된 시설과 관련된 최종 투자 결정, 설명된 거래를 완료할 수 있는 당사의 능력이나 그러한 거래의 시기, 이 보도 기사에 설명된 시설의 성공적인 건설 및 운영, 필요한 모든 규제 승인을 얻을 수 있는 당사의 능력, 목표를 달성하고 예측을 하기 위해 재활용 및 재생 가능 기반 폴리머 생산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포함한 지속 가능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당사의 능력 및 라이온델바젤 및 그 계열사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지리학적인 지역 또는 시장에서의 일반적인 경제적 조건 또는 회사 및 그 자회사가 운영하는 곳이 위치한 곳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진술 및 예측은 선의에 의해 이루어지나, 라이온델바젤 및 그 경영진은 예상한 미래 결과가 달성될 수 있다고 보장할 수 없습니다. 미래 예측 보고에 설명된 것과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추가 요인으로는 연말 2021년 12월 31일 당사 10-K 양식의 "리스크 요인(Risk Factors)"에서 찾을 수 있으며, 투자자 안내문(Investor Relations) 페이지의 www.LyondellBasell.com및 증권거래위원회 웹사이트 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래 예측 보고의 어떠한 조치, 사건, 결과가 발생하거나 일어난다면 운영 결과 또는 재정 상태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보장할 수 없습니다. 미래 예측 보고는 내용이 작성된 시점에 대해서만 다루며 보고 작성 당시 라이온델바젤 경영진의 예측 및 의견을 기반으로 합니다. 라이온델바젤은 법률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상황 또는 경영진의 추정 또는 의견 변경 시 미래 예측 보고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Advanced recycling converts mixed plastic waste into pyrolysis oil for the production of new plastic materials (Source: LyondellBasell)
Advanced recycling converts mixed plastic waste into pyrolysis oil for the production of new plastic materials (Source: LyondellBasell)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51186/LYB_MoReTec_Nov22.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562522/LYB_Advancing_Possible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