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 E-Bike x Yvonne LI 2022 – 우수성을 추구하는 여정

(카를스루에, 독일 2022년 11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2일 ADO[https://www.adoebike.com/ ](A DECE OASIS) E-Bike가 독일 카를스루에 Sportzentrum Eggenstein에서 앰베서더 론칭 행사를 개최하고, 세계적인 배드민턴 선수 Yvonne Li를 자사의 브랜드 앰베서더로 공식 발표했다. Yvonne Li는 "더 큰 잠재성을 고무시킨다(inspiring more potential)"는 ADO 브랜드의 비전을 보여주는 인물이다. ADO와 Yvonne Li는 SGS 자격을 바탕으로 ADO E-Bike의 파워를 새롭게 선보이고, 돌파구를 마련하며, 우수성을 추구하고, 모든 ADO 자전거 이용자를 보호하는 '저탄소 여행 프로젝트(Low Carbon Travel Project)'를 홍보하고 있다.

더 나은 주행 경험을 위해 ADO 제품을 끊임없이 개선하는 도전과 돌파구

현재 Yvonne은 독일 제1의 여자 단식 배드민턴 선수다. 그녀는 "내 목표는 세계 최고의 배드민턴 선수만큼 기량을 키우고, 세계 탑 5 선수들과 경쟁하며, 세계 최고의 배드민턴 선수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돌파구를 마련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항상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해왔다. 그녀는 항상 완벽을 향해 열심히 훈련하고 노력한다. 이를 통해 그녀는 배드민턴 세계 연맹 순위에서 23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달성했다. 그녀의 당면 목표는 2024년 파리 올림픽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는 것이다.


Yvonne Li의 '도전, 돌파구 및 우수성 추구'라는 자세는 ADO E-Bike와 공감을 이룬다.

ADO E-BIKE는 SGS와 함께 ADO E-BIKE QTL Laboratory[https://www.adoebike.com/category/ado-laboratory/ ]을 설립했다. ADO는 품질과 완벽한 주행 경험 추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ADO 실험실은 전기 자전거 업계 최초의 QTL 실험실로서, SGS의 국제 표준 인증을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ADO는 DEKRA와 CE 인증도 획득했다. 이와 같은 인증으로 보건대, ADO의 제품이 안전하고, 품질이 높은 것은 확실하다.

48시간 고객 쇼핑 체험을 위한 세계적인 창고 물류와 업그레이드된 배송

ADO는 이미 독일, 오스트리아 및 네덜란드에서 48시간 배송을 실현했고, 다른 나라에서도 이 서비스를 차차 개시할 예정이다.

올해 ADO는 China Netzwerk Baden-Wurttemberg e.V.(CNBW)에 합류했다. CNBW는 기업, 도시, 협회, 대학 및 기타 단체의 이익을 하나로 모은다. ADO는 CNBW의 지원을 받아 독일 문화와 사회 속으로 더욱 빨리 통합될 전망이다.

곧 출시될 예정인 신세대 ADO

ADO 브랜드 앰베서더가 공식 발표된 만큼, 2023년에는 2세대 ADO 제품은 ADO Air, ADO Jingle, ADO DECE, ADO Beast 및 ADO Oasis의 5가지 컬렉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동시에 ADO Smart와 ADO G-drive 제어 시스템을 통해 전체 제품 시리즈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성능과 경험을 완전하게 통합하고, 여러 시나리오를 위해 더 많은 첨단 제품을 개발하며, 단거리 여정에 대한 사용자의 주행 수요에 더욱 근접한 솔루션을 제공할 전망이다.

앞으로도 ADO E-bike[https://www.adoebike.com/ado-service-support/ ]는 브랜드 앰베서더 Yvonne Li 및 SGS와 협력하며 '저탄소 이동성'이라는 전략적 목표를 달성할 계획이다. 또한,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며, '저탄소 이동성'의 새로운 장을 함께 열어가고자 한다.

추가 소식 보기: https://www.facebook.com/Adoebike 

미디어 문의: marketing@adoebik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