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ght, 세계적인 자선 판매 통해 희망의 메시지 전파

-- "인식과 희망을 높이자(Raise Awareness, Raise Hope)"

(선전, 중국 2022년 11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10월은 국제적으로 유방암 인식의 달로 지정됐다. 이에 10월이 되면 국제 사회 곳곳에서 유방암이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행사를 개최한다. 이와 같은 행사를 개최하는 단체 중 하나인 Olight는 세계적으로 업계 선도적인 조명 도구 기업이다. Olight는 올해 10월에 세계적인 자선 판매 행사를 열어 유방암의 예방 및 치료를 지원하는 기금으로 158,523달러를 모금했다.

신뢰성 높은 조명 도구를 제공하는데 자부심을 가진 Olight는 행동을 통해 더 밝은 세상을 만들고 있다. Olight는 2008년부터 지금까지 팬데믹 대응 지원, 자연재해 구호, 교육 지원 등의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238만 달러와 8,000개 이상의 제품을 기부했다. 또한, Olight는 끈질긴 유방암에 맞서 2020년부터 각 행사를 위한 독점적인 손전등을 제공하는 자선 판매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일조하고 있다. Olight는 2020년에 i1R 2 Pink 자선 판매로 192,902달러를 모금했고, 2021년에는 i3T Pink Camouflage 판매로 167,205달러를 모금했다. 이들 판매 행사에서 거둔 모든 수익금은 관련 지역 자선단체에 기부됐다. 2020년 초, Olight는 유방암 재단(미국)으로부터 2022 Platinum Partner 상을 받았다. 이는 유방암 환자들이 더 나은 미래를 살 수 있도록 지원한 것에 대해, Olight의 구체적인 기여도를 증명하는 것이다.

올해 Olight는 심각한 세계적인 경제 침체로 인한 압박에도 불구하고 유방암 인식을 높인다는 훌륭한 대의에 여전히 전념했다. Olight는 15개국에서 "인식과 희망을 높이자(Raise Awareness, Raise Hope)"라는 주제로 온라인 모금 행사를 진행했다. 이들 국가에는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남아프리카공화국, 독일, 오스트리아,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및 중국이 해당된다. 지금까지 개최한 행사와 마찬가지로, 2022년에도 유방암 인식 캠페인을 위해 독점적으로 디자인한 EDC 손전등 iXV pink를 참여국에서 판매했다. Olight는 올해 자선 판매에서 거둔 수익금 158,523달러를 관련 자선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Olight flashlights for breast cancer awareness month campaigns

Olight는 설립 후 지금까지 "모두의 세계에 빛을 비춘다(ILLUMINATE YOUR WORLD)"라는 사명을 지켜왔고, 이를 바탕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희망의 빛을 전하고자 자체적인 방식으로 사회에 보답했다. 한편, 자선 활동을 하는 과정에는 Olight 팬들의 훌륭한 지원도 빼놓을 수 없다. Olight와 함께하면 단 하나의 노력이라도, 이를 모아 큰 노력으로 만들 수 있다.

Olight 소개:

2007년에 설립된 Olight는 EDC 조명, 야외 조명, 레일 설치 조명, 환경 조명, 헤드램프를 포함해 고품질의 조명 제품을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