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워스 그룹(Woolworths Group), 그레이비(Gr4vy)와 제휴를 통한 W페이(Wpay) 결제 플랫폼 내 결제 혁신 가속화

W페이 결제 플랫폼, 그레이비(Gr4vy) 통합 결제 모듈 연동 플랫폼 기술 사용 

샌마테오, 캘리포니아, 2022년 10월 25일 /PRNewswire/ -- 그레이비(Gr4vy) 최고의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결제 인프라 기업으로, 오늘 호주와 뉴질랜드 최대 소매업체인 울워스 그룹(Woolworths Group) 다년간의 파트너십 계약을 발표했다. 그레이비의 통합 결제 모듈 연동 플랫폼(POP) 기술을 통해 울워스 그룹의 W페이 결제 플랫폼(Wpay payment platform) 구동될 것이며 이는 제품 개발과 혁신 계획을 가속화할 것이다. 파트너십은  W페이가 복잡한 결제를 쉽고 효율적으로 처리 관리할 있게 하고 울워스 브랜드와 호주의 다른 W페이 이용 상인들에게 고급 결제 옵션을 제공해 것이다.

울워스 그룹은 2022년에만 11 이상의 거래로 연간 가치 600 달러 이상의 결제 처리하는 호주 최대의 카드 결제 처리업체 하나이다. 울워스 그룹이 2022 6월에 새롭게 시작한 독립형 결제 사업인 W페이는 자신들이 구축한 결제 플랫폼 투자로 얻은 혜택을 스스로 시스템을 구축할 규모가 되지 않는 다른 업체들에게 널리 확대하고 있다

"판매자들은 결제 고객이 선호하는 결제 방법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매 결제 경험을 겪게 되는 모든 복잡한 백오피스 결제를 간소화, 효율적 처리 조정할 있는 결제 플랫폼이 필요합니다."라고 그레이비의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John Lunn) 말했다. "당사는 호주와 뉴질랜드의 상인에게 통합 지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서의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그레이비의 노코드 통합 연동 플랫폼 기술이 W페이의 결제 플랫폼을 구동하는 플랫폼으로 선택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당사는 W페이 울워스 그룹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와 미래를 위한 협력이 지속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레이비는 W페이와 협력하여 이미 포괄적인 지불 플랫폼과 제품들을 구현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특정 그레이비 제품과 통합 결제 인프라 기능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제공했다. 결과 W페이 플랫폼을 사용하는 상인들은 이제 훨씬 뛰어난 지불 옵션을 제공할 있게 되었고, 결제 경험의 프런트엔드와 백엔드에서 모두 거래를 간소화 관리할 있을 뿐만 아니라, 나은 고객 지불 경험을 효과적으로 제공할 있게 되었다.

"W페이는 당사의 소매 사업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W페이 결제 플랫폼의 부분으로서 가능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첨단 결제 기능과 기술에 투자를 지속하고 있습니다."라고 W페이의 전무이사인 모닝턴(Paul Monnington) 말했다. "저는 파트너십과, 이것이 당사 가맹점들의 고객 결제 경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협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레이비의 노코드 통합 결제 모드 연동 기능을 통해 판매자들은 특정 사용자에게 적합한 결제 방법을 원활하게 배포, 관리하고 맞춤 최적화할 있게 된다. 회사는 클라우드에서 판매자 전용 그레이비 인스턴스를 제공하여 인프라 공유 또는 서버 로드를 방지한다. 판매자들은 장애 지점을 줄이기 위해 여러 그레이비 전용 인스턴스를 받을 있다. 또한 그레이비는 주요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연결 장치, 프런트엔드 백엔드 결제 통합 연계, 노코드 관리 도구, 결제 스택 모든 것들의 제어 관리를 위한 대시보드를 포함한 가맹점이 결제 인프라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그레이비는 가장 단순한 요구 사항에서 가장 복잡한 요구 사항에 이르기까지 모든 개별화된 클라우드 인스턴스를 빠르게 진행할 있다. 판매자들은 세계에서 사용 가능하고 에지(Edge)에서도 사용가능해 자사 고객들이 세계적으로 필요한 결제 솔루션과 옵션을 항상 사용할 있게 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www.gr4vy.com/wpay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그레이비(Gr4vy) 소개

그레이비(Gr4vy)  결제 시스템을 운영하는 상인들의 어려움을 해결해 주고 가장 중요한 일에 집중할 있게 자유를 주는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결제 회사입니다. 당사는 결제 인프라를 현대화하기 위해 클라우드의 힘을 활용하는 직관적인 최첨단 통합 결제 모듈 연동 플랫폼(POP) 만들어 결제의 의미를 재정립했습니다. 당사의 통합 결제 모드 연동 기능은 판매자의 지불 스택을 업그레이드하여 민첩하게 만듭니다. 노코드 대시보드는 판매자의 지불 방법, 공급자, 조건 거래의 통합 관리를 중앙 집중화하고 짧은 시간에 많은 작업을 수행할 있게 해줍니다. 당사는 판매자가 간소화를 통해 결제 방법, 서비스 거래를 곳에서 모두 관리할 있게 해줍니다그레이비는 지불, 효율성 탁월한 고객 경험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W페이(Wpay) 소개

W페이(Wpay) 소매업자들을 위해 디자인된 증명된 소매 결제 플렛폼입니다. 원래 울워스 그룹(Woolworths Group) 위해 개발된 W페이는 이제 호주 전역의 상인들이 사용할 있게 되었습니다. 당사의 대규모 결제 경험을 통한 고객이 연결되는 방식에 대한 이해와 긍정적인 결제 경험 개발에 대한 노력은 가맹점들이 단순한 결제를 넘어 사업을 성장시키는 도움을 줍니다. W페이는 완벽한 고객 경험 제공하는데 도움이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진화할 있는 종합 판매 플랫폼이다여러분과 당사의 전문성을 시장에서 가장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결합한 플랫폼입니다.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1499261/Gr4vy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