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츠 엔드포인트 보안, 2022년 3분기 ICSA 랩스 테스트에서 완벽한 탐지 달성

레비츠 엔드포인트 보안은 지능형 위협 방어 인증 테스트에서 제로 가양성을 보고하며 완벽한 100% 탐지 등급을 달성했다.

뉴욕주, 미네올라, 2022년 10월 17일 /PRNewswire/ -- 레비츠(RevBits)는 레비츠 엔드포인트 보안(RevBits Endpoint Security, 이하 '레비츠 EPS')의 2022년 3분기 평가에서 버라이즌(Verizon)의 독립 사업부인 ICSA 랩스 지능형 위협 대응 인증(ICSA Labs Advanced Threat Defense Certification)에서 완벽한 100% 탐지 등급을 달성하고 제로 가양성을 보고했다고 발표했다.


테스트는 모든 유형의 맬웨어에서 새로운 위협 및 알려지지 않은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을 평가하고 가양성을 보고하는 무해한 앱을 테스트하는 데 초점을 맞춘 ATD(Advanced Threat Detection, 지능형 위협 탐지) 프로토콜에 따라 수행되었다. 악성 샘플과 579개의 무해한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한 628회 이상의 테스트가 34일 연속으로 실행되었다. 

레비츠의 CTO인 먹터버 셀릭(Mucteba Celik)은 "100%에 달하는 탐지율과 제로 가양성을 보고하는 레비츠 EPS는 인증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75% 탐지율을 훨씬 능가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이러한 성과에 정말 기뻤습니다. 당사는 시중의 가장 까다로운 엔드포인트 보안 인증 테스트를 찾고 있었고, 이는 당사가 ICSA 랩을 선택한 이유입니다.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는 것은 당사 제품의 품질과 능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당사의 솔루션이 모든 악성 프로그램을 중지하고 시스템 관리자에게 잘못된 보고 부담을 주지 않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레비츠의 CEO인 데이비드 쉬퍼(David Schiffer)는 "이 인증을 유지하는 것은 당사와 당사 고객에게 중요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골칫거리인 맬웨어와 랜섬웨어를 없애고 모든 유형과 규모의 조직을 보호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야 합니다. 당사의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여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레비츠 엔드포인트 보안은 EDR(Endpoint Detection and Response,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 모듈을 통해 강력한 완화 및 포렌식 기능을 제공한다. 최첨단 보호를 위해 레비츠 EPS는 커널 수준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미국 특허 기술을 포함하고 있다. 자세한 인증 보고서 및 레비츠 엔드포인트 보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비츠 엔드포인트 보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Neal Hesterberg, neal.hesterberg@revbits.com

레비츠 소개

2018년 설립된 레비츠(RevBits)는 고객에게 우수한 보호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종합 사이버 보안 기업입니다. 당사는 통합 보안 플랫폼을 통해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고급 보안 역량을 제공하여 기업이 직면한 가장 정교한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레비츠는 뉴욕 미네올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뉴저지 프린스턴, 매사추세츠 보스턴, 영국 런던, 벨기에 안트베르펜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레비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RevBit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222447/revbits_logo__002.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