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MG New Port Machinery, 고급 지능형 산업개발 프로젝트 기지 가동

(쉬저우, 중국 2022년 9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XCMG Machinery(SHE: 000425)의 항만장비 고급 지능형 산업개발 프로젝트 신제조기지가 완전 가동에 들어갔다. 이 기지는 앞으로 매년 2,000세트의 항만용 장비를 생산할 전망이다. 이곳에서 생산할 제품으로는 컨테이너 리치 스태커, 지게차 등의 이동식 항만장비, 갠트리 크레인, 횡잔교 및 기타 대형 항만장비 등이 있다. 연간 생산액이 36억 위안(미화 5억1천468만 달러)에 달하는 만큼, 앞으로 항만장비 분야의 국제 시장에서 XCMG의 위상이 포괄적으로 강화될 전망이다.


XCMG New Port Machinery의 고급 지능형 산업 개발 프로젝트 기지가 생산에 들어갔다.

"새 기지가 예상보다 조기에 가동에 들어갔다. 새 기지는 자사의 지능적이고 친환경적인 제조 목표를 뒷받침할 뿐만 아니라, 생산량 향상 및 항만장비의 품질 개선에도 일조할 것이다. 자사는 국제적인 일급 디지털 지능형 공장을 건설하고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기획 단계부터 '디지털 지능형 공장 건설'이라는 전략적 목표를 내세웠으며, 지능적이고 친환경적인 첨단 공정에 심층적으로 관여한 XCMG의 지능형 제조의 장점을 활용했다. XCMG는 지능형 제조 분야에서 꾸준히 노력을 기울였다. 2021년 초, XCMG Port Machinery의 고급 지능형 산업 개발 프로젝트가 성급 대규모 산업 프로젝트로 공식 착공됐다. 그 면적은 47.77에이커에 달하고, 총투자금은 12억 위안(미화 1억7천106만 달러)에 달한다. 생산 라인 중 일부는 같은 해에 이미 가동에 들어갔다.

XCMG Port Machinery는 순수 전기와 연료라는 두 가지 제품 시리즈를 형성하고, 화물 상하차 및 처리 장비에 대한 시장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리치 스태커, 빈 컨테이너 처리, 대형 균형 지게차, 망원 핸들러 지게차, 스크랩 핸들러 및 평상형 운송기 등 5가지 제품 부문에 진출했다.

항구는 친환경적이고 지능적인 제조 혁명을 이끌고 있다. 선도적인 순수 전기 기술의 이점을 보유한 XCMG Port Machinery는 신에너지 제품의 개발과 기술의 반복에 집중했으며, 지능적이고 신속한 전력 변환의 병목 시기를 극복했다. 한편, 시장 영향력을 확장하고, 친환경적이고 지능적인 항구 및 국경 통과를 지원하고자 항구와 항만에서 무인 평상형 운송 로봇 적용을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있다.

XCMG Port Machinery 제품은 전 세계 주요 항구와 항만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중국 북부 다롄항에서 남부 광저우항까지, XCMG의 솔루션은 특히 녹색 항구 건설 측면에서 업계 기준을 세우고 있다.

XCMG는 수많은 국내 철도 화물 조차장과 컨테이너 이송역에서 물류 상하차를 위해 고품질 장비 및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진화-웬저우 철도(저장), 중국-베트남 특급철도(난닝) 및 중국/쿤밍-라오스/비엔티안 철도를 포함해 여러 철도선에 XCMG의 리치 스태커를 배치함으로써 철도 화물 운송의 고품질 발전을 도모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xcm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