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에어, 몰입적 감각 경험 향상을 위한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 추진

(홍콩 2022년 9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향기 마케팅의 선두주자인 센트에어(ScentAir)는 25년간 개선된 공기 질과 향기의 힘을 통해 환경, 브랜드 및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전념해왔다. 전 세계 기업과 소비자가 센트에어의 경험에 참여함에 따라, 센트에어는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환경, 문화 및 경제적 지속가능성에 박차를 가하고자 하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센트에어가 최근 발표한 '기업의 책임감 및 지속가능성 보고서(Corporate Responsibility & Sustainability Report) 2022-2023'에서, 센트에어는 방향제의 안전성과 지속가능성이 사업의 핵심임을 강조하고 있다. 센트에어는 국제향료협회(International Fragrance Association, IFRA)의 유일한 향기 마케팅 업계 회원으로서, 방향제 안전성에 대한 최신 데이터 통찰력으로 공급망 전반의 파트너를 위한 명확한 안전 지침을 제공할 수 있다. 센트에어 방향제는 미국 OSHA(Occupational Safety and Health Administration) 및 EU Reach 등의 글로벌 규제 표준을 충족하며, 독소, 알려진 발암물질 또는 호흡기 알레르겐이 없는 것으로 인증 및 검증됐을 뿐만 아니라 가축 관리에서 발생하는 글로벌 온실가스 배출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글로벌 조직인 센트에어는 자사 제품이 수많은 소비자의 삶에 영향을 미치며, 장기적으로 사람뿐만 아니라 지구에도 안전해야 한다는 점을 잘 인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회사는 최근 수년간 일련의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를 발표해왔다. 센트에어는 분기별 카트리지 배송 일정을 도입해 연간 120만 개의 배송을 줄였으며, 스마트 볼륨 선택 프로세스를 통해 46,000개의 플라스틱 향기 카트리지의 필요성을 없앴다. 전체적으로, 회사는 매년 탄소 배출량을 7.2톤씩 감축시키고 있다. 또한, 플라스틱을 덜 사용하고 소비자가 재활용하기 쉬운 방향제 카트리지를 재설계하는 등, 더 많은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를 추진하고 있다.

센트에어 APAC의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Chloe Hui는 "향기는 단지 코에 닿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다"라며 "센트에어는 글로벌 기업 시민으로서의 역할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우리는 향기가 라이프스타일, 문화, 경험과 관련이 있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녀는 "우리가 Van Gogh Alive와 진행한 프로그램이 호평을 받았던 것처럼, 우리의 향기는 예술 세계에 다가서서 글로벌 문화 경험의 중요한 부분을 형성하고 있다"면서 "이 전시회를 위해 우리가 선택한 복합적인 향기는 방문자가 반 고흐의 예술 작품을 연상할 수 있는 독특한 후각 상표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센트에어는 세상에 잠재적으로 미칠 긍정적인 영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Chloe 부사장은 "우리는 다양성과 포용성의 중요성을 믿고 있다"면서 "우리는 시각 장애와 청각 장애를 가진 사람들에 대한 대중의 태도를 동정에서 공감으로, 그리고 장애에서 능력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Dialogue In The Dark (HK) Foundation (DIDF)과 같이 우리와 뜻을 같이하는 파트너와 함께 일할 기회를 얻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Chloe 부사장은 "참가자들이 시각을 박탈당하는 대신 후각과 촉각, 그리고 청각 및 미각에 의존해 임무를 완수하도록 하는 DIDF의 독특한 체험에 향기를 도입함으로써, 우리는 참가자 및 투어 가이드의 '후각'적 자극을 통해 DIDF의 유명한 '어둠 체험'을 더욱 몰입감 있고, 영감을 주며, 흥미롭게 만든다"면서 "사람들은 우리 향기에 대해 배우고, 우리의 향기 제품을 구매할 기회도 얻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참고:

기업의 책임감 및 지속가능성 보고서 2022-2023. 자료 출처: https://ebooks.scentair.com/view/813090794/

센트에어 소개

1994년에 설립된 민간기업 센트에어 테크놀로지(ScentAir Technologies, LLC.)는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수많은 브랜드에 동급 최고의 주변 향기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향기 마케팅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센트에어는 소규모 사업체는 물론 글로벌 기업을 위해 기억에 남는 인상을 만들며, 개선된 공기 질과 향기의 힘을 통해 고객 체험을 고양시킨다. 회사 본사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 있으며, 중국, 홍콩, 일본, 호주, 영국, 프랑스 및 네덜란드에 법인 사무소를 두고 있다. 센트에어는 425명이 넘는 직원으로 구성된 글로벌 팀을 바탕으로, 전용 글로벌 공급망과 북미, 유럽 및 아시아 제조 사업을 통해 119개국에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센트에어는 고객의 브랜드 감성, 고객 충성도 및 매출을 촉진하는 맞춤형 향기 전략을 구상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ScentAir.com을 참조한다.

연락처: Kelly Tang, apac_marketing@scentair.com, +852 3563 5566

Dialogue in the Dark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dialogue-experience.hk/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