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u와 Etihad Guest, 파트너십 체결

-- Etihad Guest 회원들에게 더 많은 보상 제공

-- 이 파트너십을 통해 세상을 탐험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은 확대된 혜택과 세금 환급으로 여행에서 더 많은 것을 얻게 됐다.

(싱가포르 2022년 9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여행 기술기업 utu(utu Pte Ltd)의 발표에 따르면, 아랍에미리트 국적기인 에티하드 항공(Etihad Airways)의 상용 고객 프로그램 Etihad Guest 회원들은 이제 utu 면세카드를 통해 세계 어디서든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에티하드 로열티 및 파트너십(Loyalty & Partnerships) 부문 부사장 Kim Hardaker는 "전 세계 Etihad Guest 회원이 약 800만 명에 달하는 만큼, Etihad Guest 회원에게 훨씬 더 큰 혜택을 선사하고자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끊임없이 혁신 및 확장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회원들이 마일(Miles)을 적립할 뿐만 아니라 utu의 세금 환급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utu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파트너십에 따라, Etihad Guest 회원들은 이제 다양한 용도로 utu 면세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 utu 면세카드에서 환급받은 세금 미화 100달러당 6,250마일(미화 125달러 상당)을 받을 수 있다.

- 출시 기념으로, 올 11월 30일까지 Etihad Guest 회원이라면 누구나 utu 면세 앱을 다운로드받아 가입한 후, Etihad Guest를 기본 보상 프로그램으로 선택하면 500 Etihad Guest 마일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랍에미리트에서 첫 VAT 거래(누적)에 미화 100달러를 지출하거나 세계 다른 나라에서 미화 150달러를 환급받으면, 2000 Etihad Guest 보너스 마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파트너십과 관련해 utu CEO 겸 공동설립자 Asad Jumabhoy는 "Etihad Guest와 신규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제 VAT 환급을 마일로 전환할 때 가장 인기 많은 항공사 프로그램 중 하나인 Etihad Guest를 보상 프로그램으로 선택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이는 utu 여행객에게 더욱 즐거운 소식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랍에미리트 국적기인 에티하드는 중동, 아프리카, 유럽, 아시아, 호주 및 북미에서 70곳 이상의 승객 및 화물 목적지로 비행편을 운행한다. 에티하드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Etihad Guest는 회원 수가 약 800만 명에 달하며,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일상 활동뿐만 아니라 항공 여행에 대해서도 여행객에게 보상을 선사한다.

Etihad Guest와 utu: 세상을 발견하다

utu 면세카드는 전 세계 고객에게 열려 있다. 이 카드를 사용하려는 Etihad Guest 회원은 iOS나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utu Tax-Free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받은 다음, utu Tax-Free Card를 활성화하고, VAT 환급을 마일로 받을 보상 프로그램으로 Etihad Guest를 선택하면 된다.

일단 활성화가 되면, 싱가포르,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한국, 태국 및 아랍에미리트를 포함해 VAT나 GST를 제공하는 세계 주요 50여 개 국가의 환급창구 또는 매장에서 환급받을 카드를 선택할 때 utu 면세카드 번호를 입력 또는 기재하기만 하면 된다.

점점 확장되는 utu 파트너 리스트와 혜택을 살펴보고, 더 나은 면세 쇼핑 경험을 하려면 웹사이트 www. utu.global을 참조한다.

utu의 보상 혜택은 면세 쇼핑 역사에서 가장 큰 변혁을 일으키면서 계속 확대되고 있다. 기존의 세금 환급은 항상 현금으로 진행되어왔다.

utu 소개

utu("유투"라고 발음한다)는 여행객이 더 많은 VAT 환급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여행객을 위해 면세쇼핑의 가치 사슬을 재구성하고자 환급의 디지털화 그 이상을 시행함으로써 전 세계 면세 쇼핑을 변혁시키고 있다. 2015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utu는 현재 50개국 이상에서 사용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utu.global을 참조하거나, https://utu.global/get-the-app/에서 utu 앱을 다운로드받아 확인할 수 있다.

에티하드 항공 소개

아랍에미리트 국적기인 에티하드 항공(Etihad Airways)은 2003년에 설립됐으며, 이후 세계 선도적인 항공사 중 하나로 빠르게 성장했다. 에티하드 항공은 아부다비를 거점으로 삼아 중동, 아프리카, 유럽, 아시아, 호주 및 북미의 승객 및 화물 목적지로 항공편을 운항한다. 에티하드 네트워크는 코드셰어 파트너들과 함께 수백 곳의 국제 목적지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최근 수년간 에티하드는 우수한 서비스와 상품, 화물 상품, 로열티 프로그램 등으로 수많은 상을 받았다.

에티하드는 기후 위기에 대처하는 것이야말로 우리 시대의 가장 중요한 문제라고 여기고 있으며, 2022 Airline Ratings의 Environmental Airline of the Year로 선정됐다. 에티하드는 주요 국제 항공 브랜드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업계의 탈탄소화를 끊임없이 추구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etiha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