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ASIA, 2년 연속 딜로이트 Best Managed Companies 싱가포르 수상

(싱가포르 2022년 9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올해 딜로이트가 선정하는 싱가포르 Best Managed Companies의 하나로 LUXASIA가 다시 한번 선정됐다. 이번 수상으로 LUXASIA는 회사의 종합적이고 야심 찬 3개년 성장 계획과 혁신, 다양성, 팀워크의 문화를 확고하게 선보였다.

From left to right, Sabrina Chong, Alwyn Chong, Dr Wolfgang Baier, and Patrick Chong celebrates LUXASIA’s second win of Deloitte’s Best Managed Companies Singapore Award
From left to right, Sabrina Chong, Alwyn Chong, Dr Wolfgang Baier, and Patrick Chong celebrates LUXASIA’s second win of Deloitte’s Best Managed Companies Singapore Award

LUXASIA 그룹 CEO Dr. Wolfgang Baier는 "이번 수상은 당사가 향후 3년 동안의 기업 여정에서 초고속 성장을 이룰 새로운 국면을 시작함에 있어, 그 의미가 크다"라며, "당사는 5년간의 혹독한 변혁기를 통해 구축된 탄탄한 역량을 바탕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급성장하는 럭셔리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부문을 장악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15개 시장에서 2,000명의 인재로 구성된 한 팀으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Best Managed Companies는 전 세계적으로 48개국에서 시행되는 잘 알려진 수상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전략과 관리의 질', '역량과 혁신', '문화와 헌신', '거버넌스와 재무'라는 네 가지 축을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평가한다.

2,000명의 인재로 이뤄진 LUXASIA는 15개 시장에 위치한 최고급 명품 소매, 정통 온라인 상거래를 비롯해 풍부한 소비자 분석을 중심으로 통합한 옴니채널 유통 기능을 갖춘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브랜드 구축업체로, 120개 이상의 브랜드와 제휴하고 있다. 5년간의 혹독한 변신에 투자했음에도 불구하고, LUXASIA는 이에 안주하지 않고 인재, 비즈니스 및 소비자, 옴니채널 역량 및 기본 운영 플랫폼 영역을 포괄하는 다음 3년 성장 계획을 발표했다.

성장 계획의 2가지 중점 사항은 LEAP Commerce의 지속적인 확장과 전자상거래의 완전 소유 및 자체 럭셔리 상품의 틈새 옴니-리테일 개념인 에센셜의 지역적 확장이다. LUXASIA의 핵심은 항상 럭셔리 뷰티 공간에서 옴니채널 브랜드 구축에 있다. 이는 시장 내 전문성과 강력한 네트워크 관계를 바탕으로 오랫동안 검증된 성공 공식이다. 이와 동시에, LUXASIA는 매력적인 비즈니스 인접 지역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부문에 대한 중요한 비즈니스 및 운영 시너지를 활용할 계획이다. 이 방면에서 인상적인 첫 성과로는 인기 높은 다이슨(Dyson)의 인도네시아 출시를 꼽을 수 있다.

LUXASIA의 설립자 겸 회장 Patrick Chong은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며, "이러한 수상은 120개 이상의 명품 브랜드 파트너뿐만 아니라, 지역 전역의 많은 무역 및 소매 파트너로부터 깊은 신뢰와 지지를 받고 있다는 증거"라며, "당사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어디든 브랜드를 구축하고, 인재를 개발하며, 현지 소비자에게 기쁨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 문의

Brynner Jananto
brynnerjananto@luxas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