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s, Sixth Street Growth로부터 시리즈 B 전략 투자로 최대 2억 달러 유치

글로벌 인력 관리 플랫폼 확장에 투자하여 혁신적인 회사들을 지원함으로써 새로운 직업 세계를 탐색하기 위해 유연한 솔루션을 찾아나선 글로벌 HCM 기술 회사 

시카고, 2022년 9월 16일 /PRNewswire/ -- 기록상 고용주(Employer of Record, EOR) 업계의 선두인 Atlas에서 오늘 글로벌 투자 회사 Sixth Street의 성장 투자 사업인 Sixth Street Growth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Sixth Street Growth는 Atlas의 글로벌 확장이 계속되도록 지원하고자 최대 2억 달러의 전략적 자본 투자를 하기로 했습니다.

Atlas는 직계 기록상 고용주(Direct Employer of Record) 모델을 개척하였고, 이는 160여 개국의 법인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당사의 기술은 고객이 세계적 고용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도록 돕는 데 핵심적 초점을 두고 개발되었습니다. 선도적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직접 경험한 바를 바탕으로 Atlas는 엔터프라이즈급 기술 플랫폼으로 보안되고 현지화된 전문 지식을 통해 글로벌 포부를 품은 회사들이 전 세계 최고의 인재를 고용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직업의 미래는 국경과 문화를 초월하여 번성합니다."  Atlas의 CEO이자 설립자 Rick Hammell는 말합니다. "Atlas는 기업이 경쟁력과 유연성을 갖추고 국경을 초월할 기회를 잡을 수 있게 해줍니다. Sixth Street의 이번 신규 투자 덕에 Atlas는 계속해서 고객의 필요에 응답하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인재를 영입하고 규정 미준수 위험을 관리하고 국제적으로 대금을 지불할 수 있는 가장 간소하고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투자를 발판으로 Atlas는 기술 플랫폼을 더욱 강화하여 추가적인 셀프서비스와 자동화 기능을 통해 더 많은 사용자 유연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로써 회사들은 고용하는 사람의 수와 관계없이 더 빠르게 확장할 수 있게 됩니다. 투자금은 소프트웨어 현지화 및 실시간, 지역 내 고객 서비스 지원에도 이용될 것입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플랫폼 개선은 Atlas가 최근 NelsonHall 공급 업체 평가 및 평가 도구(NEAT) 보고서에서 기술 구현(Enabling Technology) 및 전반적 글로벌 EOR 서비스 카테고리의 선두로 선정된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투자와 관련하여 Sixth Growth의 상무이사 Nari Ansari가 Atlas 이사진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Ansari는 이렇게 이야기했습니다. "Atlas는 여러 업계의 고용주들이 점점 복잡해지는 글로벌 인력 역학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매우 혁신적인 회사 중 하나입니다.  저희는 Rick 및 Atlas 팀이 다음 단계로 성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그들과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난 2년간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한 Atlas는 고성장 기술 회사에 중점을 두는 선두적 성장 자산 회사인 Guidepost Growth Equity로부터 초기 투자금을 받았습니다. 그 최초의 기관 자본 덕에 Atlas는 글로벌 노동력에 추가적 인재를 더하고 HR 제품 패키지를 확장하고 끝내 Atlas 플랫폼을 출시하며 성장에 박차를 가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Atlas 팀과 협력하고 Sixth Street과 협업하며 회사의 성장 계획을 지원하게 되어 아주 기쁩니다." Guidepost Growth Equity 총괄 파트너 Chris Cavanagh가 말했습니다.

Baird는 독점 사모 대리인으로 활동했고 Cooley는 Atlas의 법률 고문으로 활동했습니다.

Atlas 소개

Atlas는 기업이 어디든 인재가 있는 곳에서, 원하는 누구든 고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고 기업이 글로벌 경제 안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60여 개국에 법인을 둔 최대 직계 기록상 고용주(EOR)인 Atlas는 전문가들이 지원하는 기술 플랫폼으로, 기업이 국경을 초월하여 확장하고 인재를 영입하고 규정 준수를 관리하고 현지 법인의 필요 없이 글로벌 인력에 대금 지불이 가능하도록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Atlas는 현지 규정을 확실하게 준수하면서 해외 직원들을 신속히 배치하고 대금을 지불하는 어려움을 수년간 다룬 경험을 바탕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이 있었기에 현지화된 경험과 전문 지식이 수천 개의 기업과 원격으로 일하는 팀을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급 기술 플랫폼에 들어 있습니다. Atlas 플랫폼은 엔드투엔드 EOR 솔루션과 강화된 사용자 경험을 이용하며 셀프서비스 기능과 실시간 통찰을 제공받아 비즈니스 결과물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고유하게 설계되었습니다. atlasHXM.com에서 자세히 알아보거나 Linkedin @ Twitter(@Atlas_HXM)에서 Atlas를 팔로우하세요.

Sixth Street 소개 

Sixth Street는 관리 및 약정 자본으로 60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유한 선도적 글로벌 투자 회사입니다. Sixth Street Growth는 성장 회사에 민간 투자를 하기 위한 위 회사의 전용 플랫폼입니다. Sixth Street Growth 팀은 기업 및 관리 팀과 협력하여 맞춤형 자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유기적이고 무기적인 성장을 가속화합니다. Sixth Street는 창사 이후 40여 개 기업 성장 투자 전략으로 50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Sixth Street Growth 투자 회사 중에는 Airbnb, AvidXchange, Bloomreach, Datavant, DrFirst, Gainsight, MDLIVE, Spotify, Sprinklr가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sixthstreetgrowth.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 Twitter (@sixthstreetnews), Instagram (@sixthstreetpartners)에서 Sixth Street를 팔로우하세요.

Guidepost Growth Equity 소개

Guidepost Growth Equity는 기술 회사와 협력하여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데이터 서비스, 인프라 소프트웨어, 기술 지원 서비스 등 거대하고 역동적인 시장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선도적 성장 자본 회사입니다. 현재와 이전 투자 회사에는 Atlas, Dyn (Oracle에서 인수), Jive Communications (LogMeIn에서 인수), Lucid (Cint Group AB에서 인수), Mineral, OutSystems, ProtoLabs (NYSE에서 기업공개), WP Engine이 있습니다. Guidepost Growth Equity는 성장 단계의 기업이 계속해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그에 필요한 유연한 자본, 운영 지원, 전략 지침을 제공하며 16억 달러 이상의 자본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guidepostgrowth.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에서 Guidepost를 팔로우하세요.

매체 연락처:
Courtney Merolle
PR 관리자
754.715.0747 ­
courtney@bospar.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30063/Atlas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