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코 글로벌, 독일의 중판 압연기 시설을 아시아 철강 생산업체에 매각

일리노이주 노스브룩, 2022년 9월 15일 /PRNewswire/ -- 미국에 본사를 둔 힐코 글로벌(Hilco Global)의 운영사인 암스테르담 기반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Hilco Industrial Acquisitions, B.V.)는 오늘 독일 뒤스브루크-휘텐하임에 위치한 티센크루프(ThyssenKrupp)의 중판 압연기(Heavy Plate Rolling Mill) 시설의 모든 자산을 아시아 철강 생산업체에 매각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매각은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가 티센크루프 스틸 유럽으로부터 중판 압연기 공장을 처음 인수한 지 6개월 만에 이뤄진 것이다.

Hilco Global Sells Heavy Plate Mill in Germany to an Asian Steel Producer
Hilco Global Sells Heavy Plate Mill in Germany to an Asian Steel Producer

유럽에서 두 번째로 큰 철강 생산업체인 티센크루프는 2021년 9월 독일 시설을 폐쇄했다. 이 시설을 운영하는 동안, 중판 압연기 시설은 선박 건설, 연안 및 중공업 건설에 사용된 약 850,000 메트릭 톤 상당의 철강을 생산했다.  초대형 압연기 외에 판매하는 제품은 최신 모델 용광로, 고온 및 저온 레벨 장치, 고온 및 저온 절단기, 퀀치, 인라인 초음파 검사, 숏블라스팅/프라이밍 및 다수 화염 및 플라즈마 커팅머신 등이 있다.

자산과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ilcoh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작업은 올 여름 이후에 시작되며 약 22,000 미터톤의 기계와 장비가 독일뒤스브루크-휘텐하임에서 아시아로 이전될 것이다.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의 매니징 파트너인 로버트 불랑(Robert Bouland)은 "우리는 이번 인수가 구매자들에게 혼합형 조압연기 및 마무리 압연기에서 사용되는 고품질의 최신 모델 기계를 구매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고 알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불랑은 "우리가 티센크루프의 매각을 단 6개월 만에 마무리할 수 있을 정도로 이 공장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는 공장 장비 분야에서 인수 포트폴리오를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다. 이번 매각은 최근 2년간 이 회사가 진행한 두 번째 중판 압연기 시설에 대한 매각이다.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는 2021년 2월 최근 연간 200만 톤 규모의 한국의 동국제강 중판 압연기와 2021년 9월 2015 다니엘리 철근 압연기를 베트남의 포스코 SS 비나(Posco SS Vina)에서 매각한 바 있다. 가장 최근에는 칠레의 콤파니아 시데루르기카 우아치파토(Compania Siderurgica Huachipato S.A., 이하 'CAP ACERO')가 회사와 협력하여 CAP ACERO의 운영에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제강 및 압연기 장비를 판매했다.

티센크루프 프로젝트와 같은 기록적인 솔루션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가치 평가, 자문, 수익 창출 방식을 통합하여 고객을 위한 차세대 자본 솔루션을 만들고, 모든 상황에 맞는 창의적이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힐코 글로벌의 강력한 상용 산업용 플랫폼이다.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 소개: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Hilco Industrial Acquisitions, B.V., www.hilcohia.com)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기계, 장비, 재고 경매, 협상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산업 자산 인수 및 처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조, 도매 및 유통 회사에 있는 광범위한 산업 자산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현장, 온라인 및 조합 웹캐스트 경매 판매 이벤트를 통해 자산을 매수하고 판매할 뿐만 아니라 협상(비공개 협약)을 통해서도 판매합니다.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는 수수료를 기준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고 자산을 취득하거나 보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는 일리노이주 노스브룩에 본사를 둔 힐코 글로벌(Hilco Global, www.hilcoglobal.com)의 자회사입니다. 힐코 글로벌은 국제 시장에 가치 평가, 자금화, 자문 및 자본 솔루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 자산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세계 최고의 권위 기업입니다.  힐코 글로벌은 자산 평가 및 평가, 소매 및 상용 산업 재고 인수 및 처분, 부동산 리포지셔닝 및 재협상, 전략적 자문, 운영 컨설팅 및 전략적 자본 솔루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20개 이상의 전문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97697/Heavy_Plate_Mill.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167212/Hilco_Global_Asset_Smarter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