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hua Silk Road “2022 SRMF, 중국 동부 샤먼시에서 개최”

(베이징 2022 9 13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8, 중국 동부 푸젠성에서 2022 Silk Road Maritime International Cooperation Forum(SRMF) 막을 올렸다. 이번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Silk Road Maritime 브랜드의 영향력 강화에 관한 건설적인 생각과 의견을 나눴다.

새로운 개발 움직임을 지원하고, 중국 내외 시장의 '이중 순환(Dual Circulation)' 활성화하는 효과적인 방안을 중심으로, 이번 포럼에서는 항만 운송의 금융 혁신 서비스와 중국 내수 시장의 통합 지원, 국제 물류 국경 전자상거래 통합 개발, 항만 운송 빅데이터 구축 활용 다양한 주제로 논의가 이뤄졌다.

일대일로 국가 해상 물류의 포괄적이고 협력적인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Silk Road Maritime 브랜드는 해상 실크로드의 핵심 지역인 푸젠성이 2018 12월에 처음 선보였다. 8 말까지 Silk Road Maritime 이름을 항로를 통해 9,014번의 운송이 이뤄졌으며, 컨테이너 처리량은 1182 TEU(20피트 컨테이너 기준) 달한다.

포럼 참가자들은 Silk Road Maritime 성과를 높이 평가하면서, 실크로드 정신의 본질과 관련국과의 경제적 파트너십을 심화 확대하는 실질적인 노력을 통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또한, Silk Road Maritime 참여를 심화함으로써, 방문객들은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의 개발에 새로운 자극을 불어넣고자 글로벌 산업과 공급망의 안전성 안정성을 공동으로 유지하기로 약속했다.

Fujian Provincial Port Group Co., Ltd. Fujian Silk Road Maritime Management Company 회장 Chen Zhiping "앞으로도 Silk Road Maritime 수준 높고 지속가능한 사람 중심적인 발전을 이루기 위해 혁신적인 노력을 계속할 "이라고 말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브랜드의 이름을 10번째 해상 항로와 함께, 2021~2022 기간의 Silk Road Maritime 개발 청사진을 발표했다. 또한, Silk Road Maritime Alliance 신규 회원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299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