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파이낸셜 서비스, JA 월드와이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청소년을 위한 금융 이해력 프로그램에 투자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즈버러, 2022년 9월 8일 /PRNewswire/ --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Volvo Financial Services, 이하 'VFS') 오늘 주니어 어치브먼트 월드와이드(Junior Achievement Worldwide)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9개국의 청소년을 위한 금융 이해력 기술 교육에 투자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VFS 직원 자원봉사자들은 차세대 청소년들에게 미래의 성공과 자급자족에 필요한 금융 기술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JA 교육자들과 협력할 예정이다. 9개국의 개별 프로그램은 이번 달에 시작된다.

VFS의 회장인 마르시오 페드로소(Marcio Pedroso)는 "오늘날 청소년들은 내일의 리더이며, 우리는 이들이 성인이 되면서 건전한 재정적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갖출 수 있도록 우리의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당사의 금융 노하우와 JA의 교육 전문성을 결합하고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JA와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VFS 직원 자원봉사자들은 VFS 직원들이 거주하고 근무하는 지역 사회에서 브라질, 프랑스, 인도, 이탈리아, 페루, 남아프리카공화국, 스페인, 영국, 미국의 JA 교육자들과 협력할 예정이다. 이들은 함께 청소년들에게 개인적인 재정 목표 및 저축 계획을 세우고 효과적으로 예산을 짜는 방법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중요한 금융 기술을 가르치게 된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은 또한 VFS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송 및 장비 산업에서의 경력에 대해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번 투자는 SDGs(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의 17개 목표 전체에 대한 약속을 비롯하여 볼보 그룹(Volvo Group)의 전반적인 지속 가능성 목표와 완전히 일치한다. 강력한 금융 이해력 기술을 개발하면 빈곤 퇴치, 양질의 교육 지원, 여성 및 소녀들의 역량 강화 등을 포함한 여러 SDGs 목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이다.

JA 월드와이드의 CEO인 애쉬슈 아드바니(Asheesh Advani)는 "우리의 사명을 공유하고 더 많은 청소년들이 필요로 하고 받을 자격이 있는 양질의 학습 경험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와 같은 파트너에 감사의 마음을 느낍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청소년들에게 금융 이해력에 대한 접근을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이들이 재정적으로 건전한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JA는 청소년 개발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금융 이해력, 인력 준비, 기업가 정신에 중점을 두고 있다. 매년 1,200만 명 이상의 청소년들에게 다가가는 JA 월드와이드는 업무 준비, 재정 건전성, 기업가 정신, 지속 가능성, STEM, 경제학, 시민 의식, 윤리 등의 분야에서 몰입형 체험 학습을 제공한다.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Volvo Financial Services) 볼보 그룹(Volvo Group) 전속 금융사로, 현재와 미래의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는 금융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혁신에 전념하는 VFS 지속 가능한 운송  장비 솔루션을 채택하는 과정에서 사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VFS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즈버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50개의 시장에 있는 볼보 그룹 고객  딜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volvofinancialservices.com 에서 확인하거나 링크드인 에서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를 팔로우하여 확인하세요.

볼보 그룹(Volvo Group) 운송  인프라 솔루션을 통해 번영을 촉진하여 트럭, 버스, 건설 장비, 해상  산업 응용 제품을 위한 전력 솔루션, 고객사의 가동 시간과 생산성을 증진하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927년에 설립된 볼보 그룹은 지속 가능한 운송  인프라 솔루션의 미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볼보 그룹은 스웨덴 예테보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95,000 명의 직원을 두고 190 이상의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 순매출액은 3,720 크로나(370 유로) 집계되었습니다. 볼보는 나스닥 스톡홀름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93121/volvo_spread_word_mark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