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M POER 신모델, 2022 청두 모터쇼에서 첫선 보여

(바오딩, 중국 2022년 9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8월 26일, 2022 청두 모터쇼(Chengdu Motor Show)에서 GWM POER의 신형 픽업 Shanhai POER(중국 시장용)가 첫선을 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2022 청두 모터쇼에서 첫선을 보인 GWM POER의 신형 모델

중국의 선도적인 자동차 매체 PCAUTO는 "Shanhai POER은 대형 픽업과 고성능 픽업 시장에서 중국 브랜드의 갭을 메우며, 픽업 분야에서 중국 브랜드의 창의성을 전 세계에 보여준다"라고 평했다.

Shanhai POER는 수많은 러기드 디테일로 설계됐다. 전면 디자인은 여러 개의 수평 크롬 트림으로 구성된 넓은 그릴을 채택했고, 견고한 전면 범퍼와 강력한 차체 라인 디자인은 강한 충격력을 선보인다. 그에 따라 Shanhai POER는 매우 파워풀한 외형을 자랑한다.

이 신모델의 리어 박스는 3도어 공간 배치를 채택했다. 리어 박스 파티션은 필요에 따라 조정하거나 탈부착 할 수 있다. 또한, 여러 개의 앵커를 마련해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변형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남겼다. 특히 좌우 및 상하 개폐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서 편리성을 제공할 수 있다.

파워 성능 측면에서 살펴보면, 전시된 Shanhai POER 모델은 9AT 기어박스에 어울리는 고성능 3.0T V6 엔진을 장착했다. 또한, BorgWarner 4A+LOCK 4륜구동 시스템을 장착해 오프로드 성능을 더욱 향상시켰다.

중국에서 유명한 자동차 웹사이트 Autohome는 "Shanhai POER(중국 시장용)는 GWM POER 제품의 배치를 더욱 정교하게 다듬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더욱 다각화된 소비자 수요를 충족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또한, GWM POER는 2022 청두 모터쇼에서 Jingang POER New Farmer Edition (중국 시장용)과 Huodan (중국 시장용)을 포함한 다양한 특별 모델도 공개했다.

GWM POER는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서 국가에서 자동차를 판매했으며, 여러 시장에서 유명한 상을 받았다. GWM POER는 칠레에서 출시 후 불과 한 달 만에 칠레의 전문 자동차 매체 MT Online으로부터 '올해 최고의 픽업(Best Pickup of the Year)'으로 선정됐다.

GWM POER는 사용자 수요를 중시하며, 자사가 인정한 풀-시나리오 라이프스타일을 현지 문화와 통합한다. GWM POER는 호주의 IRONMAN, 남아프리카공화국의 One-Mile Beach Running 및 칠레의 OXFORD Cycling 등 세계 전역에서 수많은 유명 스포츠 행사를 지원했다.

올 7월에 GWM POER가 발표한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올 1~6월 GWM POER의 국제 누적 판매량은 작년보다 14% 증가했다고 한다.

GWM 픽업 CEO Haobao Zhang은 "GWM POER는 '브랜드 2.0' 시대를 열고, 전면적인 업그레이딩에 돌입했다"라며 "자사의 국제 제품 배치는 조만간 완전한 라인업과 풀 시나리오 커버리지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GWM POER는 올 연말까지 세계 시장에 POER 오프로드 에디션과 Jingang POER(중국 시장용)의 두 신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다. Shanhai POER(중국 시장용) 역시 다양한 시장에서 홍보에 들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