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 IFA 2022에서 세계 최대 미니 LED TV 등 전시

-- 최신 디스플레이 및 스마트 홈 혁신 제품 전시

-- TCL, IFA 2022에서 전체 카테고리 전시를 통해 프리미엄 미니 LED TV,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사운드바 및 가전제품과 함께 스마트 커넥티드 라이프스타일의 즐거움 공유

(베를린 2022년 9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TV 업계의 우세기업 중 하나이자 선도적인 소비자 가전 브랜드인 TCL Electronics가 이달 2~6일에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국제가전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2019년 이후 처음으로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주요 소비자 가전제품 글로벌 무역 박람회다. TCL은 'Inspire Greatness'라는 브랜드 시그니처를 내세우며, 2,500㎡가 넘는 광대한 인터랙티브 부스를 갖춘 21A 홀에서 세계 최초의 전시품 컬렉션을 선보인다. IFA에 참가한 TCL의 최신 소식은 여기[https://www.tcl.com/global/en/ifa-2022]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홈시어터 및 가전제품 라인 외에도, TCL은 세계 최대의 미니 LED TV, XL Collection의 98인치 QLED TV, 136인치 4K 시네마 월, 최고급 게임용 모니터를 비롯해 최신 RAY o DANZ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바 등을 전시한다.

TCL Electronics CEO Shaoyong Zhang은 "IFA에 다시 참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 탄력적이고 역동적인 업계의 참여자라는 점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당사의 놀라운 전시 부스에서 방문객들을 맞이하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TCLInspireGreatness라는 주제 아래,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가 사람들의 더 나은 일상과 업무, 그리고 오락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TCL은 이제 세계 2위[1]의 LCD TV 브랜드로 등극했으며, 많은 주요 시장에서는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TCL 스마트 TV는 판매량 기준으로 2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상위 5위권에 속한다. 이러한 사업 추진력을 바탕으로, TCL은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더욱 혁신적인 프리미엄 TV를 제공하고 있다.

미니 LED QLED TV와 RAYoDANZ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바를 갖춘 몰입형 홈시어터


TCL은 미니 LED 기술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방문객들은 TCL 부스에서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위해 돌비 애트모스를 갖춘 놀라운 화질의 다기능 4K 미니 LEDTV인 EISA Premium Mini LED TV C835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방문객들은 탁월한 게임 경험을 원하는 게이머에게 이상적인 QLED 화면, 그리고 144Hz의 고주사율을 갖춘 EISA Best Buy LCD TV C735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IFA 방문객들은 유럽 시장에 진출한 TCL의 첫 98인치 QLED TV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높은 피크 밝기, 로컬 디밍 및 놀라운 명암비를 갖춘 퀀텀닷 컬러 기술을 통해 고유의 화질과 놀라운 몰입감을 보장한다. 또한, 강력하고 반응이 빠른 저지연 및 모션 선명도는 빠른 스포츠를 즐기는 축구 팬이나 게이머에게 숨 막히는 시청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IFA 2022에서는 EISA Best Buy Soundbar 상을 받은 C935U RAYoDANZ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바의 탁월한 오디오 품질을 경험할 수도 있다. 더 나아가 TCL은 RAYo DANZ 기술이 적용된 최신 플래그십 사운드바인 TCL X937U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TCL 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TCL 부스에서는 1,920개의 로컬 디밍 존과 2.1.2채널 업파이어링(Upfiring) 스피커가 있는 4K 미니 LED 플래그십 TV C935도 만날 수 있다.

구글 TV가 탑재된 TCL C635 QLED TV를 비롯한 다른 TCL TV는 비디오 스트리밍 콘텐츠에 새로운 차원의 밝기와 색상을 제공하고, 베젤리스의 슬림 디자인으로 가정 내 어디서든 잘 어울린다.

TCL 가전제품으로 누리는 스마트한 생활


TCL의 홈 컴포트 존에서는 FreshIN 시리즈 에어컨의 새로운 라인을 선보인다. 집안의 공기를 순환시키는 기존 에어컨과는 달리, TCL FreshIN 시리즈는 강력한 공기 엔진으로 시간당 최대 60㎥의 용량으로 외부에서 실내로 신선한 공기를 운반하는 독점 FreshIN Plus 프레시 에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산소 및 습도 수준을 높여준다.

또한, TCL 부스에는 개선된 건강 및 웰빙을 제공하며 수상 이력을 갖춘 공기청정기 breeva Pro 700P 및 400P도 전시된다.

TCL 세탁기 존에서, 방문객들은 새로운 에너지 A급 세탁기[2]를 통해 고객이 어떻게 에너지를 절약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 세탁기는 일반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동시에 세탁을 더욱 쉽고 만족스럽게 해주는 스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직관적이고 인터랙티브한 스마트 웨어러블

또한, 방문객들은 풍부한 사용자 경험을 지원하는 업그레이드된 TCL NXTWEAR 웨어러블 디스플레이 안경으로 새로운 가능성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사용하기 쉽고 가벼우며 무게가 75g에 불과한 이 안경은 게이머와 원격 근무자 모두를 위한 독창적인 옵션으로, 4m 떨어진 곳에서 몰입형 140인치 화면을 보는 듯한 놀라운 느낌을 제공한다.

더 많은 경험으로 흥분을 더하다

이달 FIBA EuroBasket 2022를 시청하는 전 세계 유럽 농구 팬들을 위해, TCL은 VR 비디오 게임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부스를 찾는 방문객에게 FIBA EuroBasket 2022의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2018년부터 FIBA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TCL은 이 중요한 유럽 스포츠 행사의 흥분을 IFA 2022 방문객들과 나누기를 고대하고 있다.

IFA 2022 TCL 전시 일정:

일정: 2022년 9월 2~6일 
장소: 독일 Messedamm Berlin, HALL 21A

TCL Electronics 소개

TCL Electronics(1070.HK)는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자 가전 기업이자 세계 TV 시장의 주요 TV 제조업체다. 1981년에 설립된 TCL은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160곳 이상의 시장을 대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TCL은 TV, 오디오 장치 및 스마트 가전 등 소비자 가전의 연구, 개발 및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TCL 웹사이트 https://www.tc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1] 자료원: OMDIA, 2022
[2] New TCL P3 Series in Europe / P12 Series in China

 

출처: TCL Electron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