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시어리® 피트니스, 국제 부문 대표로 제이슨 던롭 임명

플로리다주 보카레이턴, 2022년 9월 1일 /PRNewswire/ -- 선도적인 피트니스 브랜드인 오렌지시어리 피트니스(Orangetheory Fitness)는 시장 성장을 지속하고 전 세계에 새로운 스튜디오를 오픈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브랜드의 전 세계적인 입지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오렌지시어리는 오늘 제이슨 던롭(Jason Dunlop)을 국제 부문 대표로 임명하여 그가 브랜드의 국제 스튜디오 포트폴리오 및 지속적인 확장 노력을 감독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던롭은 크로스핏(CrossFit), 캐나다 구스(Canada Goose), 스타벅스(Starbucks), 나이키(Nike) 등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와 함께 리더십 및 국제 개발의 부문의 입증된 실적을 갖고 오렌지시어리에 합류한다. 이전 임원직에서 입증된 바와 같이, 던롭은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관리, 글로벌 판매, 소비자 비즈니스 및 글로벌 시장의 고성장에 대한 폭넓은 배경을 지닌 업계의 베테랑이다.

새로운 역할을 통해 던롭은 이미 강력한 국제 네트워크를 더욱 확장하고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2022년, 오렌지시어리는 푸에르토리코, 캐나다, 멕시코, 중국, 뉴질랜드, 사우디아라비아, 덴마크, 스페인, 폴란드에 새로운 스튜디오를 오픈했으며, 프랑스에서 브랜드의 첫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던롭은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에서 오픈할 계획인 스튜디오를 포함하여 2023년 이후 오픈 예정인 새로운 스튜디오를 관리할 계획이다.

오렌지시어리 피트니스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데이브 롱(Dave Long)은 "오렌지시어리 피트니스가 피트니스 및 웰니스 분야의 리더로 계속해서 성장함에 따라 제이슨 던롭은 전 세계에 '더욱 풍성한 삶(More Life)'을 전파하고자 하는 당사의 사명을 이끌어줄 분명한 선택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이슨의 성공적인 이력을 통해 당사는 그가 우리의 국제적인 노력을 지지해 줄 비전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제이슨이 오렌지시어리 피트니스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던롭은 "저는 운이 좋게도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에서 글로벌 개발 및 전략을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오렌지시어리 피트니스에서 볼 수 있는 국제적인 성장 잠재력에 대해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브랜드만의 고유한 최첨단 피트니스 접근 방법을 소개하면서 오렌지시어리의 전략적 비즈니스 목표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임명되기 전, 던롭은 크로스핏에서 글로벌 대표직을 맡으며 크로스핏의 글로벌 계열사 팀과 교육 및 스포츠 부문을 이끌었다. 캐나다 구스 수석 부사장으로서 던롭은 브랜드 및 제품을 비롯한 모든 국제 채널에서 판매를 책임졌다. 스타벅스에서 근무하는 동안 던롭은 스타벅스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로서, 4,500개 지역과 59개 국가에서 라이선스 및 프랜차이즈 모델로 비즈니스를 재구성했다. 나이키에서 던롭은 47개 국가에서의 매장 성장 및 디지털 확장을 포함하여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DTC(Direct to Consumer) 및 프랜차이즈 사업을 관리했다.

오렌지시어리 피트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orangethe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렌지시어리 소개 

오렌지시어리® 피트니스(Orangetheory® Fitness, orangetheory.com)는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고 더욱 활기찬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심박수 기반의 전신 그룹 운동으로, 과학, 코칭 및 기술을 결합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기업 중 하나인 오렌지시어리는 회원과 코치를 연결하여 공동의 커뮤니티 경험을 육성하기 위해 모든 피트니스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고안된 운동을 개발했습니다. 오렌지시어리 운동은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고 더 많은 결과를 달성하며 더 많은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더 풍성한 삶을 제공합니다. 오렌지시어리 프랜차이즈는 전 미국 50개 주 및 24개 국가에 1,500곳 이상의 스튜디오를 오픈했습니다. 회사는 아이엔씨매거진(Inc. Magazine)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민간 기업(Fastest Growing Private Companies) 목록에서 60위를 기록했으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 500대 프랜차이즈 목록에서 9위에 올랐습니다. https://www.orangetheory.com/en-us/international-opportunities/를 방문하여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회를 살펴보세요.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529314/Orangetheory_Fitness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