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hua Silk Road – 상하이 Y50 포럼 개최

-- 혁신과 기업가정신을 위한 비옥한 토대를 조성

(베이징 2022년 8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27일, 제3회 상하이 Y50 혁신 및 기업가정신 포럼(Shanghai Y50 Forum for Innovation and Entrepreneurship)이 "도시를 위한 신선한 기회, 청년을 위한 독특한 미래(Fresh Opportunities for City, Novel Future for Youth)"라는 주제로 일 중국 동부 상하이에서 개최됐다.


사진: 지난 토요일, 제3회 상하이 Y50 혁신 및 기업가정신 포럼이 중국 동부 상하이에서 막을 올렸다.

이 포럼에서 혁신과 기업가정신에 관한 상하이의 10대 우수 사례, 청년 고용 지원 프로그램, 상하이 브랜드 이미지 홍보 프로젝트 등이 공식적으로 공개됐다.

메타버스와 녹색 저탄소 건설로 대변되는 '새로운 길' 개발에 집중하는 올해 포럼은 상하이에서 혁신과 기업가정신을 위한 비옥한 토대를 조성하고자 전면적인 접근을 시도했다.

상하이 부시장 Zhang Wei은 "늘 그랬듯이, 상하이는 혁신과 기업가정신을 위한 확실한 보장을 제공하고, 젊은 인재가 새로운 여정에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0년 4월에 시작된 이 포럼은 청년이 혁신과 성공적인 기업가정신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지혜와 노력을 모으고, 협력을 도모하며, 핵심적인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올해 포럼에서는 정부 관료들이 인재 지원, 산업 발전 및 과학기술 혁신에 관한 현재 정책에 대한 심층적인 해석을 제공했다.

그뿐만 아니라, 올해 포럼에서는 상하이의 신선한 기회를 활용하고, 청년의 새로운 미래를 포용하기 위한 'Shanghai Youth, Youth Shanghai' 선언도 발표됐다.

3년 연속으로 개최된 상하이 Y50 혁신 및 기업가정신 포럼은 첨단 아이디어를 교류하고, 우수 사례를 선보이며, 젊은 기업가에게 우호적인 정책을 발표하는 플랫폼이 됐다.

상하이 Y50 포럼은 더 많은 조건을 창출할 '황금 간판'이 되고, 청년의 혁신과 기업가정신을 지원할 더 나은 사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전망이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297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