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lontech, 2022 포브스 차이나 ’50대 혁신 기업’에 선정돼

(상하이 2022년 8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배터리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Battery Energy Storage System, BESS) 공급 부문의 전문기업 Pylon Technologies(Pylontech)가 신에너지 분야에서 포브스 차이나(Forbes China)가 선정하는 2022년 50대 혁신 기업(50 Most Innovative Companies) 목록에 들었다고 발표했다.

Pylontech는 배터리 전지, 모듈 및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포함해 에너지 저장에 사용되는 핵심 요소에 대한 독자적인 연구개발(R&D) 및 제조 역량을 보유한 몇 안 되는 기업 중 하나다. 중국 50대 혁신 기업 목록은 사업 모델, 연구개발 투자, 자기 성장, 기업 지배구조 및 혁신 기반의 기타 요소에 중대한 영향을 미친 기업을 선정한다.

Pylontech는 이 목록에 이름을 올림으로써, 재생 및 지속가능성 부문에서 자사의 혁신과 리더십에 대한 소질을 증명했다. 또한, 이는 MSCI 지수에 편입된 이후에 추가로 인정받은 매우 중요한 성과이기도 하다. 전 세계적으로 선도적인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ESS) 공급업체인 Pylontech는 수십 년 동안 주거, 산업 및 공익사업 부문을 지원했다.

Pylontech 부사장 Geoffrey Song은 "포브스 차이나의 50대 혁신 기업 목록에 선정된 것은 큰 영광"이라며 "이로써 더욱 혁신적인 제품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를 이어가고자 하는 자사의 행보에 더욱 확신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자사는 에너지 스토리지 부문의 발전에 집중하고, 탄소 배출량 넷제로를 달성하기 위해 혁신과 연구개발을 고수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달 26일에 발표된 최신 2022 반기 보고서에 따르면, Pylontech와 그 자회사는 현재 총 194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이 보고서는 2022년 전반기 Pylontech의 매출액 대비 연구개발비 비율이 6.99%에 달하고, 연구개발 부문 투자는 2021년 전반기보다 132.40%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이는 연구개발 부문에 높은 투자를 단행한다는 Pylontech의 전략이 거둔 결실이다.

지속가능한 미래가 조만간 도래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혁신적인 스토리지 솔루션과 재생 발전의 통합으로 상호연결된 에너지 에코시스템의 강점이 최대한 높아질 전망이다. Pylontech는 혁신 능력을 핵심으로 삼고, 에너지 스토리지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며, 전 세계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그린 에너지의 세계를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

Pylontech 소개

Pylontech는 2009년에 전기화학, 전력전자 및 시스템 통합에 관한 전문지식을 통합하며 배터리 스토리지 시스템(BSS) 분야의 전문 공급업체로서 설립됐다. Pylontech는 높은 신뢰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ESS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7년 동안 2배의 성장률을 달성했다. 이를 통해, Pylontech는 전 세계 최고의 리튬 배터리 스토리지 공급업체 중 하나로 부상했다.

출처: Pylon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