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 에셋 월드 코퍼레이션(AWC)과의 태국 전역 독점 개발 계약, 노부 호텔 방콕 및 노부 엠파이어 레스토랑 계약 발표

뉴욕, 2022년 8월 29일 /PRNewswire/ --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부 호스피탤리티(Nobu Hospitality)와 태국 최고의 통합 라이프스타일 부동산 그룹 애셋 월드 코퍼레이션 퍼블릭 컴퍼니(Asset World Corp Public Company Limited, 이하 'AWC')는 태국 전역에서의 독점 개발 계약과 방콕에서의 기대되는 두 가지 프로젝트의 시작을 발표한다.

양사는 개발 계약의 일환으로 태국에서 여러 노부 호텔과 레스토랑을 개발하기 위한 독점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양사는 태국의 가장 매력적인 장소에서 추가적인 개발 위치를 탐색하고 있다.

노부 레스토랑은 흥미로운 방콕 중심부에 위치한 상징적인 복합 개발 건물인 엠파이어 타워의 최상층과 루프탑을 사용하게 된다. 노부 레스토랑은 방콕 스카이라인의 가장 인상적인 파노라마와 차오프라야 강의 전망을 제공하며, 매우 아름다운 식사 경험을 선사할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계약을 체결한 방콕 노부 호텔의 위치는 AWC와 노부 호스피탤리티가 공동으로 계획 중인 완전히 독특하고 특별한 프로그램 및 경험과 함께 곧 발표될 것이다.

물 위에 건설된 도시이자 1,100만 명이 넘는 인구를 자랑하는 방콕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여행지 중 하나로 급부상하고 있다.  태국의 수도 방콕은 세계적 수준의 쇼핑과 수많은 미술관 및 박물관, 그리고 곧 노부에 합류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이닝 공간을 포함해 비할 데 없이 풍부한 문화적 경험을 세계 여행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노부 호스피탤리티의 CEO인 트레버 호웰(Trevor Horwell)은 "선견지명이 있는 왈라파 트라이소랏(Wallapa Traisorat), 그리고 그녀가 애셋 월드 코퍼레이션과 함께 신중하게 구축한 기반과 협력하게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당사의 전략은 당사의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을 적용하고, 당사와 같은 럭셔리  고품질 제품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아시아의 지역 개발 파트너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왈라파 트라이소랏, AWC 당사는 흥미롭고 차별화된 접객 서비스를 확립하려는 비전을 통해 신뢰와 존중을 기반으로 구축된 역동적인 관계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방콕에서  파트너십의  단계를 진행하면서 추가적인 개발을 신중하게 계획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전했다.

AWC의 CEO이자 회장인 왈라파 트라이소랏은 "태국에서 다수의 노부 호텔과 레스토랑을 개발하는 독점적인 협력을 위한 개발 계약에 서명하게  것을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양사는 태국의 가장 매력적인 장소에서 추가적인 개발 위치를 탐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방콕 최고의 위치에서  흥미진진한 프로젝트를 위해 노부 호스피탤리티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지속하게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노부의 상징적인 브랜드와 F&B 전문성, 라이프스타일 접객 경험, 노부 마츠시타 셰프의 엄청난 인지도, 2021 미국 본토 최고의 리조트 호텔로 선정된 것을 비롯해 세계 최고의 상을 다수 수상한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협력을 통해 태국 관광 산업을 위한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F&B 라이프스타일을 창출해  세계의 여행자들을 끌어들이게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