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I, PDI 테크놀로지스로 리브랜딩하면서 “편의성 연결”에 주력

새로운 아이덴티티, 복잡한 편의점 생태계의 변화에 따라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성장하는 솔루션을 지원

애틀랜타, 2022년 8월 26일 /PRNewswire/ -- 편의점 및 석유 도매 생태계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강력한 솔루션과 통찰력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 PDI는 오늘 PDI 테크놀로지스(PDI Technologies)로 리브랜딩한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업데이트에는 업계의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조직의 지속적인 노력과 투자를 보여주는 새로운 로고와 웹사이트(pditechnologies.com) 변경도 포함된다.

거의 40년 전에 설립되었으며 과거 프로페셔널 데이터솔루션(Professional Datasolutions, Inc.)으로 알려졌던 회사는 2020년 초 1,200명의 직원에서 2022년 8월에 거의 2,000명이 일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이러한 성장은 회사의 글로벌 입지 확대와 제품 투자 가속화, 새로운 솔루션 확보에 기인하며, 이러한 솔루션에는 결제, 홍보, 제안 참여에 중요한 기업 서비스를 추가하는 것, 보안, 매장(미국 외 지역 이용가능성), 지속 가능성, 고급 인사이트 등이 포함된다. PDI는 또한 널리 인정받는 두 가지 소비자 이니셔티브인 Fuel Rewards® 프로그램과 GasBuddy®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이들은 2천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다 광범위한 편의 생태계에 연결한다.

PDI 테크놀로지스의 CEO인 지미 프랑기즈(Jimmy Frangis)는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혁신, 고객 협업, 전략적 인수 합병을 통해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해 상당한 투자를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PDI 테크놀로지스라는 새로운 이름과 브랜드는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된 광범위한 솔루션을 목표로, 수십 년간 쌓아온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의 유산을 이어갑니다."라고 덧붙였다.

편의점, 석유 도매업체 및 운송업체, CPG 및 소비자 브랜드는 현재 노동력 부족에서 공급망 제약, 사이버 보안 위협, 소비자 선호도 변화 등에 이르는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PDI는 생산성을 높이고, 데이터와 운영을 안전하게 연결하고,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편의성을 연결"하고 있다.

업계 인플루언서이자 인사이트 리서치(Insight Research) 및 글로벌 편의점 포커스(Global Convenience Store Focus)의 전무 이사인 댄 먼포드(Dan Munford)는 "이 업계의 역사가 시작된 후 40년 동안 이 비즈니스는 빠르게 진화하는 유통 채널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구축함에 따라 편의점 업계처럼 스스로를 점진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는 새로운 소비자 요구를 효율적이고 수익성 있게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고객 비즈니스를 핵심으로 삼고 있습니다. PDI 테크놀로지스로의 변화는 엄청난 성과이며, 저는 앞으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PDI는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을 지원하고 200,000개 이상의 편의점 및 석유 도매 사이트에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DI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추가적인 성장을 기대하면서 현재의 고객 관계를 강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PDI 테크놀로지스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리네아 가이스(Linnea Geiss)는 "PDI에는 풍부한 역사를 가진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우리의 더 넓은 생태계와 대화를 시작하고, 이 업계에 심도 깊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의 명성을 기반으로 미래의 비전을 공유하는 것을 새로운 이정표로 삼고자 합니다. 이 역동적인 시장이 발전하면서 PDI 테크놀로지스는 계속해서 업계를 선도하기 위해 고객과 동료, 주주와 함께 변화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PDI 테크놀로지스와 회사의 새로운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새로운 웹사이트 pditechnologies.com의 "우리의 이야기"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PDI 테크놀로지스 소개
40년 동안 업계를 주도해 온 PDI 테크놀로지스 (PDI Technologies, Inc.)는 생산성과 매출 성장의 교차점에 위치하며, 편의점 및 석유 도매 생태계의 중추 역할을 하는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DI 테크놀로지스는 전 세계에서 "편의성을 연결"함으로써 기업이 생산성을 높이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고객과 더 빠르게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ERP 및 물류 운영에서 로열티 프로그램 및 사이버 보안에 이르기까지, 당사는 모든 미래를 위해 업계 공급망을 간소화하고 있습니다. 현재 당사는 2천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두 개의 인기 브랜드 Fuel Rewards® 프로그램과 GasBuddy®와 같은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20만 개 이상의 위치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ditechnologies.com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주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elly O'Brien, kelly.obrien@pdisoftware.com
Keri Callaghan, PDI@peppercomm.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517102/PDI_color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