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디스, 글로벌 물류창고 현장에 1,000대의 로커스봇 배치를 위해 로커스 로보틱스와 확장 계약 체결

테네시주 내슈빌, 매사추세츠주 윌밍턴, 2022년 8월 25일 /PRNewswire/ -- 선도적인 글로벌 운송 및 물류 제공업체인 지오디스(GEODIS)와 풀필먼트 창고용 자율이동로봇(AMR) 분야의 선도적인 업체인 로커스 로보틱스(Locus Robotics)는 오늘 향후 24개월 동안 지오디스의 전 세계 물류창고가 위치한 지역에 총 1,000대의 로커스봇(LocusBot)을 배치하기 위한 새로운 확장 계약을 발표했다. 이는 현재까지 업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자율이동로봇(AMR) 거래 중 하나이다.


GEODIS Signs Expanded Agreement with Locus Robotics to Deploy 1,000 LocusBots at Global Warehouse Sites

미주 지역 지오디스 기술 및 엔지니어링 담당 수석 부사장인 에릭 더글라스(Eric Douglas)는 "급등하는 전자 상거래 수요와 노동력 제약과 같은 업계 전반의 과제를 계속 탐색하면서, 당사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창고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로봇 자동화 솔루션을 구현하는 데 계속 전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로커스의 협업 다중 봇 접근 방식은 각 현장에서 효율성과 안정성이 입증되었으며 팀원들에게 안전하고 스마트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성능을 쉽게 확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확장 계약을 통해 최첨단 기술에 대한 명확하고 지속적인 노력을 강화하고 전 세계적으로 급증하는 고객 규모에 부응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지오디스는 현재 전 세계 14개 현장에 로커스 자율이동로봇(AMR)을 배치하여 미국과 유럽의 물류창고를 비롯한 다양한 소매 및 소비자 브랜드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계약으로 새로운 현장 배치와 함께 공간을 크게 확대할 것이다.

로커스 로보틱스(Locus Robotics)의 CEO 릭 포크(Rick Faulk)는 "로커스에 내장된 유연성과 확장성, 빠른 ROI는 지오디스가 지속적으로 글로벌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데 도움을 줍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 전략적 확장을 통해 지오디스는 현재 급성장하는 물류창고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운영 효율성과 성장을 이끌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지오디스와 로커스 로보틱스는 2018년 인디애나 현장에서 첫 협력을 시작했으며, 글로벌 제3자 물류 회사가 지오디스를 통해 로커스의 혁신적인 기술을 운영에 도입함으로써 복잡한 피킹 프로세스를 다루는 근로자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이때부터 로커스 솔루션은 생산성, 유연성, 민첩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지루하고 반복적인 작업을 줄이고 현장 전체에서 유지율을 높임으로써 팀원을 위한 작업 환경을 개선했으며, 궁극적으로 지오디스를 통해 운영을 개선할 수 있고 진화하는 고객 요구를 가장 효과적으로 충족할 수 있게 되었다.

전자 상거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노동력 부족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로보틱스 자동화를 추가하는 것은 고객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중요하고 전략적인 요구 사항이 되었다. 로커스봇은 지오디스 전자 상거래 물류창고에서 주문 피킹 및 재고 보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처리량을 크게 늘려 배송 프로세스를 가속화한다. 로커스봇은 비생산적인 보행 시간을 크게 줄이고, 창고에서 무거운 수동 조작 카트를 제거하고, 직원의 신체적인 부담을 낮추고, 작업장의 인체 공학 및 품질을 개선한다.

로커스 로보틱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locusrobotic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오디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geod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커스 로보틱스 소개 

로커스 로보틱스(Locus Robotics)의 혁신적인 멀티봇 솔루션은 인간 작업자와 협업적으로 작동하는 강력하고 지능적인 자율이동로봇을 통합해 기존 픽업 시스템보다 적은 노동력으로 물품 취급 생산성을 2~3배로 극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소매업체, 3PL, 특수 물류창고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 솔루션을 통해 점점 더 복잡하고 까다로워지는 풀필먼트 환경 요구 사항을 효율적으로 충족하고 그 이상의 성과를 냄으로써 워크플로를 방해하지 않고 기존 창고 인프라와 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창고를 변형하지 않고도 즉시 생산성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2021년에 로커스 로보틱스는 상위 500대 기업에서 428위에 올랐고 포레스터(Forrester)의 올해의 AMR 회사로 선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locusrobotics.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오디스 소개 

지오디스(GEODIS)는 고객이 물류 제약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노력으로 인정받는 선도적인 글로벌 운송 및 물류 제공업체입니다. 약 170개국을 포괄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덕분에 회사는 진정으로 글로벌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오디스의 성장 중심 서비스(공급망 최적화, 화물 포워딩, 계약 물류, 유통 및 특송, 도로 운송)는 업계 최고 랭킹에 반영되어 있으며 프랑스에서 1위, 전 세계적으로 7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오디스는 전 세계적으로 44,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21년에 109억 유로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geodi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ocus Robotics and GEODIS
Locus Robotics and GEODIS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85065/Unknown.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85064/Locus_and_Geodis.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