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 그룹, 2022년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브론즈 스티비® 어워드 수상

글로벌 회사의 관리 팀이 최고의 직장으로 인정받았다

버지니아주 노퍽, 2022년 8월 23일 /PRNewswire/ -- 부실채권 매수 및 회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PRA 그룹(PRA Group, Inc., Nasdaq: PRAA)은 오늘 19회 연례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 올해의 관리 (Management Team of the Year)으로 브론즈 스티비®(Bronze Stevie®) 어워드를 수상했다.

스티비 어워드 수상자는 6월과 7월에 심사 과정에 참여한 전 세계 300여 명의 경영진의 평균 점수로 결정되었다.

심사 위원들은 광범위한 어워드 범주에 걸쳐 거의 모든 업계에서 3,700개 이상의 후보를 고려했다. 이들은 2020년부터 PRA 그룹의 '인재, 수익 및 목표(문화)'를 발전시키는 데 있어 훌륭한 성과를 달성한 PRA 그룹 관리 팀의 공로를 인정했다.

한 심사 위원은 "PRA 그룹이 26년 역사상 최고의 현금 회수, 수익, 현금 효율성, 순이익을 달성할 수 있었다는 사실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특히 전 세계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매운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가운데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리 팀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심사 위원들은 또한 전 세계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한 PRA 그룹의 사회환원과 다양성 및 포용성 프레임워크 전개에 대한 노력을 언급했다.

사장이자 CEO인 케빈 스티븐슨(Kevin Stevenson)은 "이처럼 숙련된 경영진과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이들의 경험, 재직 기간, 판단력, 지혜는 무결성과 책임을 갖고 당사를 미래로 성공적으로 이끄는 데 필수적인 전문성과 의사 결정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다.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는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어워드 프로그램이다. 공공 및 민간, 영리 및 비영리, 대규모 및 소규모 등 전 세계의 모든 개인과 조직이 후보를 제출할 수 있다. 2022년 IBA는 67개 국가와 지역의 조직으로부터 신청을 받았다.

수상자는 10월 15일 토요일 영국 런던의 인터컨티넨탈 런던 파크 레인 호텔에서 열리는 경축 행사에서 축하를 받게 되며, 이는 2019년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IBA 시상식이다.

스티비 어워드의 회장인 매기 밀러(Maggie Miller)는 "올해 수상자들은 언제나 그랬듯이 혁신적이고 모험적이며 끈기 있고 성공적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10월에 런던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이들과 함께 이들의 성과를 축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 및 스티비 어워드 수상자 목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tevieAwards.com/IBA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A 그룹 소개

부실채권 매수 및 회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PRA 그룹은 은행 및 기타 채권자에게 원금을 반환하여 소비자를 위한 금융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천 명의 직원이 있는 PRA 그룹 회사는 고객과 협력하여 고객의 부채 해결에 도움을 제공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pra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티비 어워드 소개 스티비 어워드는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드(Asia-Pacific Stevie Awards), 독일 스티비 어워드(German Stevie Awards), 중동 및 북아프리카 스티비 어워드(Middle East & North Africa Stevie Awards),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American Business Awards®),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여성 기업인에 수여하는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 for Women in Business), 훌륭한 고용주에 대한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 for Great Employers), 영업 및 고객 서비스에 대한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의 8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스티비 어워드는 매년 70여 개국의 조직으로부터 12,000명 이상의 후보 지명을 받고 있습니다. 모든 유형과 규모의 조직과 사람들을 기리는 스티비는 전 세계 직장 내 뛰어난 성과를 인정합니다. 스티비 어워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tevieAward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 미디어 연락처
Elizabeth Kersey 
커뮤니케이션 및 공공 정책 선임 부사장 
(757) 961-3525 
Elizabeth.Kersey@PRAGroup.com

투자자 연락처:
Najim Mostamand, CFA  
투자자 관계 부사장 
(757) 431-7913 
IR@PRAGroup.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819349/PRA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