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명한 안과의가 턴 바이오의 안과 질환 치료제 개발을 이끌 것이다

안과 질환 치료를 위해 줄기 세포 요법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앨버트  박사(MD, PhD)  바이오의 안구 조직 회춘 치료제 개발에 자문을 제공할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 2022년 8월 22일 /PRNewswire/ -- 치료하기 어려운 노화 관련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새로운 mRNA 의약품을 개발하는 세포 회춘 기업 턴 바이오테크놀로지스는 오늘 앨버트 우 박사가 회사 자문으로 참여해 안과 치료제 개발을 감독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Dr. Albert Wu, a pioneer in the development of cell rejuvenation technologies to treat eye disease, will oversee the formulation of ophthalmic therapeutic products for Turn Biotechnologies as an advisor to the company.

면허를 가진 안과의사이자 안과 성형 및 안와 수술 부문에서 펠로우십 수련을 받은 전문의 앨버트 우 박사의 학술적 연구는 시력 상실과 안과 질환 치료제 개발에 중점을 두었다.

그는 턴 바이오에서 각막, 윤부, 결막 상피 세포는 물론 각막 내피 세포를 포함한 안구 조직을 젊어지게 하는 치료제 TRN-004 개발을 이끌 것이다. 전임상 결과, 치료제가 염증, 산화 스트레스, 세포 노화를 감소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TRN-004는 안구의 표적 세포를 젊어지게 하는 맞춤형 단백질 혼합제이다. TRN-004는 턴바이오 고유의 mRNA 기반 ERA™(노화의 후성적 재프로그래밍) 플랫폼을 이용해 생산된다.

턴 바이오의 CEO 안자 크래머(Anja Krammer)는 "앨버트의 일생의 목표는 재생 의학이 안구 질환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인구를 위한 치료법으로 인정받게 함으로써 안과학을 혁신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의 비전과 경험은 안과의사가 실제 치료법이 없는 노화 관련 시각 질환을 치료하는 방법을 재정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앨버트 우 박사는 안과학과 세포생물학 분야에서 거의 20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는 미국 국립 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 미국 안과 성형 및 재건 외과 학회(American Society of Ophthalmic Plastic and Reconstructive Surgery), 마운트 시나이(Mount Sinai)의 아이칸 의과 대학(Icahn School of Medicine at Mount Sinai), 워싱턴 대학교(University of Washington) 및 예일 대학교(Yale University)에서 수상한 바 있다.

앨버트 우 박사는 "우리의 연구는 안과 치료를 혁신함으로써 환자의 시력을 보존하고, 궁극적으로는 시력을 회복시킬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세포 회춘 요법을 개발하고, 정확한 정확도로 이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은 치료할 수 없는 상태로 시력이 손상된 전 세계 수백만 인구에게 엄청난 희망을 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앨버트 우 박사는 예일대학교에서 분자생물 물리학 및 생화학 학사 학위를 받았고, 워싱턴대학교에서 분자 및 세포 생물학으로 의학 학위 및 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자신의 연구 발견에 대한 55편의 논문을 공동 저술했으며, 안과 및 안과 종양학 교과서에 글을 썼다. 그는 국내 및 국제 의학 컨퍼런스에서 자주 발표하고 있다.

 바이오테크놀로지스 소개 턴 바이오(Turn Bio)는 세포 수준에서 조직을 복구하는 데 중점을 둔 전임상단계 기업입니다. 회사의 독점적인 mRNA 플랫폼 기술인 ERA™는 후성유전체에서 노화의 영향에 맞서 싸워 최적의 유전자 발현을 복원합니다. 이 기술은 질병을 예방하거나 치료하고, 조직을 치유하거나 재생하는 세포의 능력을 회복시키며, 불치의 만성 질환에 맞서 싸우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턴 바이오는 현재 피부과학 및 면역학에서 적응증을 표적으로 하는 맞춤형 치료에 대한 전임상 연구를 완료하고 있으며, 안과, 골관절염 및 근육계에 대한 치료법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turn.bio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Jim Martinez, rightstorygroup
jim@rightstorygroup.com 또는 (312) 543-9026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82156/Albert_Wu_Turn_Biotechnologies.jpg?p=medium600